노스캐롤라이나의 가구 도시를 돕는 공급망 부족

노스캐롤라이나주 히코리 –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발생한 지 6개월 후 수백만 명의 근로자가 일자리를 잃었고 회사는 경제적 미래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이 작은 노스캐롤라이나 마을의 맞춤형 가죽 소파와 의자 공급업체인 Hancock & Moore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

명령이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집에 갇힌 가족들은 부서를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슬픈 가구를 보는 것에 지친 싱글들은 거실에 더 새롭고 멋진 가구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직물에서 목재, 운송에 이르기까지 모든 가구 생산 비용이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좋은 결과였습니다.

1년 이상 후, 블루리지 산맥의 산기슭에 있는 노스캐롤라이나주 히코리의 가구 회사들에게 예기치 않은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지난 세기의 80년대와 90년대에는 수입품이 더 저렴했습니다. 동시에 가구에 대한 수요는 매우 강합니다.

이론상, 그것은 그들이 세계화로 인해 잃어버린 사업의 일부를 재건할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역 가구 회사는 역외 아웃소싱 이후 일자리를 포기하고 스스로를 재창조하여 생존을 위해 맞춤형 실내 장식품 및 수제 목재 가구로 전환했습니다. 이제 Hancock & Moore와 같은 회사는 주문 백로그가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을 고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Hancock & More 및 Century Furniture와 같은 Rock House Farm 가구 브랜드를 포함하는 모회사의 인적 자원 및 복지 담당 부사장인 Amy Gayer는 “진부하게 들리지는 않지만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해외 제조업체가 미국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미국 근로자에게 더 높은 임금을 요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일한 요인도 장애물이 됩니다.

많은 기업이 해외 부품에 의존하고 있는데, 이 부품은 구하기가 더 어렵고 더 비쌉니다. 공석을 채우기 위해 업계에서 일자리를 찾는 숙련 노동자는 거의 없으며 기업은 수요가 얼마나 오래 걸릴지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새로운 공장에 투자하거나 잠재적인 노동 집중도가 더 높은 도시로 확장하는 것을 꺼립니다.

Gower는 “용량을 늘리고 싶지만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가구를 운전합니다. 다른 모든 가구 회사도 우리와 같은 배를 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ock House Farm 가구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회사의 CEO인 Alex Shuford는 직원이 충분하더라도 “완전히 훈련된 인력을 고용하여 직원에게 필요한 만큼만 제공하는 한 증가는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빠르게.”

그는 현재 순간이 “모든 면에서 비정상적이며 어떤 식으로든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현재 히코리의 기업은 수요가 많고 공급이 제한되어 큰 부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소파, 침대, 식탁, 침구가 올해 급증했습니다. 12퍼센트 10월 전국. 가구와 가구는 인플레이션이 측정하는 상품 및 서비스 바구니의 작은 부분(약 1%)을 구성하므로 이러한 인상만으로는 전체 가격을 불편한 수준으로 끌어올리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연료, 식품 및 임대료의 치솟는 물가와 함께 인플레이션이 상승했습니다. 6.2%, 31년 만에 최고 수준.

정책 입안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문제는 수요 증가와 공급 제약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답의 핵심 부분은 배송 방법을 얼마나 빨리 명확히 할 수 있는지와 Hickory의 장인과 같은 생산자가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량을 늘릴 수 있는지 여부에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지역적으로 이것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어려운 작업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습한 10월 말 아침, 전기 샌더의 윙윙거리는 소리가 울려 퍼졌고, 의자 다리를 만드는 장인의 소리가 Century Furniture의 동굴 같은 창고에 메아리쳤습니다. 한때 이 공장에는 조립 라인을 돌보는 600명의 노동자가 있었습니다. 현재 약 250명이 테이블, 의자, 책상을 만들기 위해 분주합니다.

공장 관리자 Brandon Mallard는 공장에서 일반적으로 파이프라인에 2,000개의 주문이 있지만 요즘에는 4,000개 이상 주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문한 가구는 6주에서 8주 이내에 배송될 예정이었습니다. 이제 최대 6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산업을 괴롭히는 동일한 공급망 문제가 세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드레서 서랍 손잡이는 베트남과 노스캐롤라이나 사이 어딘가에 있는 컨테이너선에 갇혀 있습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수입 목재가 지연되었습니다.

“그냥 계속하세요.” 말라드 씨가 말했습니다.

작업도 도전이었습니다. Century 직원은 잔고를 따라잡기 위해 초과 근무를 하지만, 직원은 부족하고 가구 마진은 너무 낮아 초과 근무를 지불하면 수입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Shuford씨의 많은 브랜드가 가격을 인상했지만 부품이 몇 주 또는 몇 달 전에 미리 주문되기 때문에 따라잡을 수 있을 만큼 빨리 가격을 올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Hickory에서의 경험은 세계 경제 전반에 걸쳐 보다 광범위하게 구현되고 있는 것의 축소판입니다.

수요는 팬데믹 초기에 하락한 후 반등했으며, 팬데믹 기간 동안 정부의 경기 부양 수표와 저축에 힘입어 상승했습니다. 지출은 서비스에서 상품 쪽으로 방향을 틀었고 이 혼합은 서서히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섬세하게 균형 잡힌 글로벌 공급망이 게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선적 컨테이너는 필요한 상품 창고에 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컨테이너선 항만은 충분히 빨리 통관될 수 없고, 수입품이 상륙할 때 충분하지 않다. 트럭 정보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바이러스와 관련된 외국 공장의 폐쇄로 인해 악화됩니다.

외국산 예비 부품이 국내 생산자와 창고에 도달하지 못하면서 완제품과 부품, 원자재 가격이 치솟았다. 미국 공장과 소매상들은 자체적으로 가격을 인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동자 부족으로 인해 기업은 임금을 인상하고 인플레이션을 높이는 동시에 이러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가격을 인상합니다.

31세의 채드 발라드(Chad Ballard)는 전염병이 시작될 때 히코리에서 가구를 만드는 시간당 15달러를 더 전문적인 역할로 옮기면서 20달러로 옮겼습니다.

Ballard씨는 4년 전에 플로리다에서 건설 일과 나무 관리 분야에서 일한 후 이 마을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 안정적이고 날씨에 덜 노출되는 것을 준비했으며 가구 산업에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직업은 충분한 재정적 안정과 안정을 제공하여 지프차를 갚고 역시 업계에서 일하는 아내와 함께 집을 살 계획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Ballard와 같은 근로자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소에는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수요가 많은 경제에서 인플레이션이 계속 상승하면 급여를 먹어 치우고 감당하기 어렵게 만드는 더 높은 비용을 의미합니다. 음식과 피난처와 같은 생활 필수품. 실제로 난방 경제는 Ballard 씨의 주택 구입 목표가 조금 더 어려워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히코리의 일반적인 주택 가격은 지난 1년 동안 21% 상승한 $1,9,187, Zillow의 데이터에 따르면.

물가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경제 정책 입안자들은 소비자와 기업이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을 기대하고 꾸준히 더 높은 임금을 요구할 수 있다고 우려하여 임금과 가격이 서로를 밀어내는 나선형을 만듭니다.

그러한 비참한 결과를 피할 수 있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를 포함한 많은 경제학자들은 삶이 보다 정상적인 패턴으로 바뀌고 소비자가 저축을 소비하면서 수요가 결국 감소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공급이 이를 따라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마도 내년 말까지입니다.

재러드 번스타인 백악관 경제보좌관은 “우리는 노동시장이 타이트하고 더 타이트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번스타인은 경영진이 강력한 임금 인상이 급격한 인플레이션을 견뎌낼 것으로 기대해 근로자의 재정적 레버리지를 개선할 것으로 기대했다고 말했다.

백악관은 또한 더 많은 후원을 약속했습니다. 현지 제조. 이 순간은 원격 공급 네트워크의 취약성을 노출하기 때문에 그 의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조기 퇴직을 선택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미국 전역에서 발생하는 팬데믹 직원 부족은 미국 노동력의 고령화에 따른 인구 통계학적 변화의 미리보기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노동력 부족은 재생산에 대한 야망과 해외 일자리가 복잡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Hickory의 가구 산업은 코로나바이러스가 닥치기 전에도 고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한 세대의 인재가 해외 파견과 관련된 해고로 고통받는 산업을 기피하기 때문에 특히 노령화 된 노동력이 있습니다. 현재 퇴직자를 대체하기 위해 입사하는 젊은이는 거의 없습니다.

Hancock & Moore는 노동력을 절약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가죽 절단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현지 기업은 자동화하고 있으며 직원을 보다 적극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대기업 후원 커뮤니티 칼리지 가구 아카데미. 최근 목요일 밤, 고용주들은 취업 박람회에 부스를 설치하고 학교 창고 입구 주위에 희망적인 고리를 형성하여 브랜드 로프와 미디어 자료로 잠재적 후보자를 환영했습니다. 가구를 주제로 한 최초의 행사였습니다.

하지만 기업들이 그리고 더 작은 – 현장에서 추구할 가치가 있는 젊은 세대. 회사 대표는 밤샘 구직자보다 수적으로 많았습니다.

Lexington Home Brands의 인사 담당 이사인 Bill McBrier는 “사람을 찾기가 매우 어려운 시장입니다. 기업들은 단기 취업으로 눈을 돌리고 있지만 임시 지원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도 인력을 구하지 못한다.

그는 “이 분야에서 35년 동안 일해 왔으며 지금까지 이런 적은 없었다”고 말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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