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6 GT: 도로 위 포르쉐 태권도에 대한 한국의 반응

기아 EV6 GT: 도로 위 포르쉐 태권도에 대한 한국의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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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0kW의 시스템 전력을 갖춘 기아 EV6 GT는 몇 년 전 기아가 상상할 수 있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른 리그에 있습니다. 좌석이나 코다 대신에 EV6의 더 강력한 파생물은 포르쉐에 유리합니다. 그러나 이 비교가 실생활에서 지속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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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 차는 있어서도 안 됩니다. Audi는 3-모터 e-tron S 변형을 개발하기 시작했고 나중에 2개의 전기 모터가 있는 표준 4륜 구동 버전을 획득했습니다. EV6 GT는 기아에서 지정하지도 않았습니다. 실제로 E-GMP 전기 플랫폼이 개발될 당시 계획에는 이만한 강력한 모델이 없었다고 현대·기아차 개발 책임자인 앨버트 바이먼(Albert Byrman)은 2021년 말까지 보고했다.

어느 날 회장이 찾아와 ‘미국 전기차’를 퇴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없느냐고 물었다. Rüsselsheim의 개발 센터. 비어만은 그 리더가 경쟁사의 모델을 테스트했는지 아니면 Tesla가 값비싼 스포츠카를 쉽게 만드는 것을 보여주는 인터넷에서 무수한 비디오 중 하나를 보았는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리더와의 만남이 이렇게 계속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생각할 시간을 요청하고 선임 엔지니어들을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몇 시간 동안 그 문제를 논의하고 아이디어를 내고 예비 계산을 했습니다.

하루 후 Beerman은 상사에게 예상대로 “할 수 있습니다.”라는 대답을 할 수 있었고 비교적 사소한 디자인 변경만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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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6의 세계 초연에서 기아는 자랑스럽게 결론을 내렸습니다. 가속 경주에서 프로토타입 EV6 GT는 Lamborghini Urus, Ferrari California T, Mercedes-AMG GT 및 Porsche 911 Targa 4를 추월했습니다. 자동차가 McLaren 570S에게 패배를 인정해야 했고 모든 경우에 제조업체의 가장 강력한 모델이 아니라는 사실은 많은 머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이 브랜드로 목록에 이름을 지정하고 기아에서 유럽 스포츠카를 6으로 이기기에 충분합니다.

기아는 이 차량을 연말까지 65,990(430kW)에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정밀 신호등에서 포르쉐나 페라리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Byrne과 그의 개발자들은 어떻게 자동차를 Porsche Shaker로 만들 수 있었습니까? 보조금 ​​후 기본 모델로 약 000 36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까?

3.5초에서 100km/h까지 – 기아에서

우리는 아직 EV6 GT의 운전대를 잡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유럽에서는 사전 생산 차량이 드물기 때문에 지금은 조수석을 만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도 잘 맞으면서도 여전히 편안한 버킷 시트가 눈에 띕니다. 그란 투리스모의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장거리 승차감이 중요합니다. 결국 EV6 GT는 트랙 데이를 위한 레크리에이션 레이서를 유치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고속 및 고속으로 여행하는 잘 점프하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결정은 약간 측면 지지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GT에는 릴렉스 시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건 그렇고, 뒷좌석은 일상적인 사용이 우선이었습니다. 여기서 기아는 잘 설계된 개별 좌석을 선택했습니다. 뒷좌석의 등받이가 여전히 접힐 수 있기 때문에 쿠션은 매우 평평합니다.

테스트 및 개발 드라이브는 다음 데모에 이상적입니다. 반드시 가속에 관한 것은 아니지만 코너에서 EV6 GT로 가능한 것은 – 잠시 후에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매트 그레이 프로토타입은 1/4 마일 스프린트 비디오 이후에 명확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볼 때: 기아 스프린트는 100km/h에서 3.5초를 나타냅니다. 260km/h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행 중에 이 속도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가속도가 약 180km/h에서 서서히 감소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EV6 GT는 125kW(8.5초)의 기본 모델인 58kWh보다 더 빠른 시속 200km에 도달해야 한다.

여기의 특별한 특징은 핵심적으로 GT의 후방 엔진이 다른 변형과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Biermann은 말합니다. EV6 GT에 장착된 77.4kWh 배터리의 출력은 후륜구동이든 사륜구동이든 상관없이 160kW입니다. 회전자와 고정자 1:1 허용. 유일한 실제 디자인 변경 사항: EV6 GT에서 후면에 장착된 전기 모터는 2개의 인버터를 사용합니다.

각 인버터는 3상 전류의 절반만 권선 토크에 공급합니다. 따라서 기아는 160kW가 아닌 270kW에 달하는 값비싼 새로운 성장을 저장할 수 있도록 원주와 모터를 제어하는 ​​소프트웨어를 변경해야 합니다. 그건 그렇고, 기아만이 이 기술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메르세데스는 슈투트가르트에 기반을 둔 회사가 “6단계 엔진”이라고 부르는 EQS의 리어 액슬과 매우 유사한 개념을 사용합니다.

또한 프론트 액슬에는 더 강력한 모터가 있습니다. GT의 두 번째 PSM은 Civilian 사륜구동 모델의 79kW 대신 160kW를 생산합니다. 하지만 구동부는 처음부터 이번 릴리즈를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수정 없이 가능합니다. 자매 모델인 제네시스 GV60의 베스트 모델은 프론트 액슬에서 160kW를 생산한다. 그러나 현재 제네시스는 EV6 GT와 달리 리어 액슬의 3상 엔진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430kW가 아닌 320을 “전용”으로 만듭니다.

스포츠카 레벨 브레이크

충전 시간은 다른 EV6 파생 상품과 비교하여 배터리의 변화가 없기 때문에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최대 240kW까지 GT는 18분 만에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악조건에서도 최적의 충전 곡선을 달성하기 위해 기아는 발표된 배터리 전제 조건도 갖출 예정이다. AC 측에서 이것은 11kW가 될 것이며, 이는 100% 충전까지 7:20시간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21인치 휠 뒤에 또 다른 변화가 숨겨져 있습니다. 퍼포먼스 브레이크의 디스크는 직경이 380mm이고 브레이크 캘리퍼는 네온 옐로우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테스트 드라이버도 Albert Byrman도 정확한 제동 거리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무게가 2톤 미만인 자동차의 경우 속도 제한은 충분합니다. 아마도 경주용일 수 있지만 물론 일상용으로는 충분합니다.

측면 역학은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거의 과장되었습니다. EV6 GT는 낮은 횡경사와 높은 안정성으로 빠른 코너링을 하지만 차를 휘지 않고도 매우 빠른 경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안정적이고 동시에 민첩합니다. Byrman이 설명하는 것처럼 이는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을 통해 가능합니다. 물론 폭이 넓은 로우 프로파일 타이어, 프론트 액슬의 새로운 로우 컨트롤 암, 섀시의 어댑티브 덤퍼가 모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물론, 전 수석 개발자가 지적했듯이 자동차의 중심이 낮은 배터리 덕분입니다.

조정 가능한 댐퍼는 다른 E-GMP 모델에도 제공되어야 합니다.

특히 다른 E-GMP 모델에는 조정 가능한 덤퍼를 (옵션으로) 권장합니다. 21인치임에도 불구하고 프로토타입은 ‘내추럴’ 또는 ‘생태학적’ 모드에서 매우 편안하게 굴러갑니다. 내부는 약간 시끄러운 느낌이 들지만 더 큰 가장자리와 스포츠 타이어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편안함은 민간 모델과 비슷합니다. ‘스포츠’ 또는 스페셜 ‘GT’ 모드(후자는 스티어링 휠의 전용 노란색 양극 버튼으로 활성화됨)에서 서스펜션은 놀라울 정도로 견고하고 운전자에게 더 많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일반 모델에서 기아는 편안함 방향으로 탬퍼 범위를 약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잘 맞는 EV6 AWD 이동 가격대에서 이러한 기능은 최소한 추가 비용이 청구되는 추가 기능이 될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앞좌석 스포츠 시트와 스티어링 휠의 GT 버튼을 제외하고 인테리어의 변화는 완전히 미학적이다. 잘 알려진 EV6 버전과 마찬가지로 충분한 뒷좌석 공간이 있습니다. 뒷좌석을 접고 트렁크를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490리터에서 최대 1,300리터까지 가능합니다. 트랙 레이스에서 경쟁 모델과 매주 쇼핑을 하고 싶지는 않지만 EV6 GT에서는 쉽게 가능합니다.

스포티한 핸들링과 극한의 가속에서 장거리의 편안함과 일상적인 사용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범위는 최근 몇 년 동안 Porsche와 같은 브랜드를 매우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게임 관광.

여기에서 브랜드 차이나 인테리어에 대한 한두 가지 세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으며 기아 EV6를 포르쉐와 직접 비교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조수석에 탑승한 후, 타이칸이 포르쉐에 한 것처럼 EV6 GT가 기아를 위해 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Sebastian Schall, 독일 보고서. 현지화 및 번역, Nora Mante.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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