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는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사람들이 백신을 접종하도록 설득하려는 노력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백신 접종률이 전국적으로 뒤처져 있는 주에서 친기업 그룹인 미주리 상공회의소 회장인 댄 미한(Dan Meehan)은 예방접종 홍보’ 예방 접종을 받은 직원의 비율에 따라 종이를 기울이고 동, 은 또는 금 인증서를 수여합니다. 그런 다음 고용주는 고객 트래픽을 장려하기 위해 자신의 상태를 자랑할 수 있습니다. Meehan은 “우리는 전염병에서 회복하기 위해 예방 접종이 필수적이라고 믿습니다.

델타 변종에 굴복한 질병에 걸린 어린이의 친척과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성인조차도 예방 접종 캠페인을 후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올 여름, 조금만 참아 장례식에서의 백신 행사.

그러나 대규모 예방 접종 장소가 크게 폐쇄되면서 설득의 부담은 점점 더 일차 의료 제공자에게 전가되고 있습니다. Dr. David Priest, 전염병 전문의 노반 헬스노스캐롤라이나에 여러 진료소가 있는 이 병원은 코로나19 백신에 대해 꺼리는 환자들과 자주 토론을 벌여왔다.

Priest 박사는 “이것은 18개월 동안 알려졌던 것입니다.”라고 Dr. Priest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곳은 사람들이 있는 곳이므로 계속해서 그 질문에 대답하고 대답하고 대답해야 합니다.”

그는 의사들이 백신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래서 환자가 마침내 ‘내가 할 것 같아’라고 말하면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당시 병원에 백신을 맞을 권리가 없다면 사람들이 차를 타고 다른 일에 바빠서 잊어버리거나 마음을 바꾼다.”

앨리슨 푸텐하임University of Pennsylvania의 행동 건강 전문가인 D.는 1차 진료 의사가 환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으로서 이 시점에서 백신 접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었지만 ‘,”우리는 정기적인 치료 소스가 없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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