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은 FFXIV Mod Drama가 공식 HUD 업그레이드에 박차를 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감독은 FFXIV Mod Drama가 공식 HUD 업그레이드에 박차를 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교황을 닮은 엄밀한 인물이며 엄청나게 긴 흰 수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스퀘어 에닉스

일부로 더 큰 블로그 되풀이 파이널 판타지 XIV 팀은 이 모드가 세간의 이목을 끄는 습격 이벤트에서 입소문을 낸 후 이를 거부했으며 프로듀서 겸 감독인 Naoki Yoshida는 이러한 비공식 도구의 기능에 맞게 인기 게임의 HUD를 개선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mods] 요시다는 “기존 기능이 고가의 업무를 처리하기에는 부족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HUD를 확장하고 더 많은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라고 적었다. , 우리는 HUD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록 시간이 걸리겠지만, 우리는 콘솔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서라도 그렇게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XIV 모드는 항상 합법성 측면에서 회색 영역을 차지했습니다. 게임의 서비스 약관은 “타사 도구”를 금지하지만, Square Enix는 사람들이 사용에 대해 뻔뻔하지 않는 한 다른 방식으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독립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XIVHUD가 제공하는 정보를 확장할 뿐만 아니라 중간 광학 그녀의 최근 습격 종료드래곤송의 반격.

Dragonsong’s Reprise를 완료한 첫 번째 팀의 Red Mage 플레이어가 업적의 POV 스냅샷을 공개할 때 일부는 파이널 판타지 XIV 유명한 공격자는 모드를 사용하는 커뮤니티에서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본 영상 유튜브 그만둬 Square Enix 저작권 주장과 함께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보스 및 팀원에 대한 정보로 HUD를 확장하는 오버레이를 포함하여 여러 비공식 플러그인이 실제로 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성능 향상 플러그인이 없는 팀의 또 다른 Monk 비디오가 있습니다. 여전히. 코타쿠 레드메이지 영상 삭제에 대해 스퀘어에닉스에 문의했지만 즉각 답변이 없었다.

이벤트에 대한 많은 탭(Square Enix 자체 포함), 요시다는 반복할 필요를 느꼈던 것 같다 파이널 판타지 XIV 팀은 이러한 타사 도구와 관련하여 원합니다.

Yoshida는 “고급 업무를 위한 글로벌 레이싱에 익숙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개발자로서 우리는 그들이 진행하는 몇 안 되는 게임 중 하나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많은 플레이어가 참여하고 큰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하지만 경주는 공정해야 하며 우리는 참가자들이 타사 도구를 사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실제로 우리는 표준 게임 기능으로 극복할 수 있음이 입증된 임무만 출시했습니다.”

Yoshida는 Square Enix가 공식 채널을 통해 레이스 우승 팀을 축하하는 것을 중단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경쟁의 모든 수준은 필연적으로 경쟁자가 경쟁자보다 우위를 찾도록 부추길 것입니다. 특히 이러한 이점이 널리 퍼져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Lance Armstrong은 프로 사이클링에서 도핑 스캔들의 얼굴이 되었을지 모르지만 그가 그렇게 한 유일한 사람은 아닙니다. 이 중 하나를 얻으려는 거의 모든 진지한 그룹에 모드가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XIV 기권함으로써만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상황이 비등점에 도달한 것은 분명합니다. 정당화 여부에 관계없이 마지막 공개 항의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XIV 모드는 적어도 첫 번째 세계 이벤트 측면에서 지난 몇 년 동안 차지한 편안한 회색 영역에서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다행히 요시다와 그의 팀은 이 순간을 노골적인 비난보다는 반성과 개선의 기회로 보는 것 같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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