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 재생 빈도 기능은 곧 PS5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게임에서 작동합니다.

가변 재생 빈도 기능은 곧 PS5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게임에서 작동합니다.

Sony는 PlayStation 5용 VRR(Variable Refresh Rate) 기능을 “앞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대망의 VRR 기능은 화면의 재생 빈도를 PS5의 그래픽 출력과 동기화하고 시각적 왜곡, 화면 찢어짐 및 프레임 속도 문제를 줄여줍니다. 공식적으로 지원하지 않는 게임에서도 새로운 VRR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식은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소니 발표 새로운 PS5 및 PS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가용성.

말한다 블로그 게시물의 PlayStation 팀. “이전에 출시된 PS5 게임은 게임 패치를 통해 VRR에 완전히 최적화될 수 있으며 향후 게임에는 출시 시 VRR에 대한 지원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PS5 VRR 기능.
사진: 소니

Sony는 PS5 소유자가 공식적으로 지원하지 않는 게임에 VRR을 적용할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Sony는 “이 기능은 일부 게임의 경우 비디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예기치 않은 시각 효과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이 옵션을 끌 수 있습니다.” 지원되지 않는 게임에 VRR을 적용하는 두 번째 옵션은 PS5의 화면 및 비디오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VRR 자체를 활성화하면서 토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게임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엘든 링어느 성능 문제로 실행됨 게임의 PS5 버전에서. Sony는 아직 “다음 달”에 구체적인 VRR 출시 날짜를 말하지 않았지만 회사는 공개 테스트 이전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되어 곧 테스트가 시작될 것입니다.

Sony는 또한 오늘 PlayStation 콘솔에서 공개 또는 비공개 파티를 만들거나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는 PS5 및 PS4용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출시합니다. PS5는 또한 게임 베이스 및 트로피 카드에 대한 일부 UI 개선과 헤드폰용 모노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미국 또는 영국의 PS5 소유자도 새 버전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음성 명령 기능 게임이나 앱을 찾아 열고 음성으로 미디어 재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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