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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미술 : 글로벌 아트 갤러리가 서울에 온다

한국 파이프 라인 제조업체가 소유 한 갤러리 파운드리 서울은 2021 년 6 월 한남동의 편리한 동네에있는 새로운 구찌 본점 아래에 문을 열었습니다. 반경 5km 이내에 수십 개의 갤러리가있는이 지역의 이미 성장하고있는 지역 예술 현장에 추가 된 또 다른 추가 사항으로 더 넓은 한국 미술 발전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강 옆에있는 한남동 국제 갤러리는 서울의 첫 전초 기지를 열거 나 도시의 기존 보도를 확장하는 등 인기를 얻고있다.

베이스 갤러리는 최근 삼성이 소유 한 림 박물관 옆에있는 서울의 이전 위치보다 4 배 더 큰 위치로 이전되었으며, Thaddeus Robak은 2021 년 10 월 서울 디자인 인테리어를 갖춘 한남동에 아시아 최초의 전초 기지를 열 예정입니다. 기반 디자이너 Theo Yang. 또한 2021 년 월페이퍼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우수 문화 추첨을 수상한 국제 갤러리 K1 다용도 예술 단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021 년 10 월 개장 한 서울 한남동 타 데우스 로박의 외관은 갤러리 최초의 아시아 전초 기지입니다.

BHAK, Gallery Joon 및 Gallery Baden과 같은 지역 갤러리는 모두 한남동에 있으며 가나 아트 센터에 두 개의 전시 장소가 있습니다.

한남동이 화랑이 부유 한 지역 수집가들에게 먹이를 줄 수있는 쾌적한 장소로 부상 한 것은 서울이 아시아의 예술 문화 중심지로 부상 한 것과 일치한다. 베를린의 갤러리 코닉 (Gallery Konik)은 2021 년 4 월 도쿄에서 서울로 아시아 전초 기지를 이전하고 성동동의 고급 패션 지구에있는 MCM 건물에 정착했습니다. Fries Art Exhibition은 2022 년 9 월 수도에서 첫 아시아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서울은 왜 국제 갤러리와 미술 전시회의 매 그니 터가 되었습니까?

코닉 갤러리, 서울의 외관. Artist ‘s Courtesy and Conic Gallery, 베를린, 런던, 서울. 촬영 : 안자 호

‘창의적이고 멋지고 흥미로운 [city], ‘Says Victoria Chittal, Fries’팀 디렉터. ‘한국에는 놀라운 음악, 음식, 건축이 있고 사람들이 방문하고 싶어하는 데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Fries는 ‘훌륭한 풀뿌리 예술 커뮤니티가 있지만 예술을 뛰어 넘는’도시를 찾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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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 뉴욕 및 로스 앤젤레스는 모두 훌륭한 예술가 커뮤니티, 갤러리, 박물관, 우수한 미술 학교 및 정교한 수집 전시회가있는 문화의 중심지입니다.”라고 그는 계속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전시회에 취한 접근 방식입니다. 서울은 완벽한 추가였습니다.”

Fries는 2022 년 9 월 서울에서 첫 아시아 전시회를 시작합니다.

서울의 성장하는 지역 예술 현장

타 데우스 로박 아시아 감독 황기 진은“서울과 한국이 세계 미술계의 주요 도시이자 국가가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국 미술계는 지난 5 ~ 6 년 동안 급속도로 성장해 단 제콰 붐이 시작된 이래 한국 미술에 국제적인 관심을 끌었다 고 말했다. ‘이우환, 박 서포, 윤형균, 정상화, 하종현과 같은 유명인들은 국제, 현대 등 지역 갤러리에서 꾸준히 홍보 해왔고, 이들 아티스트들이 세계적인 관심을 끌기 시작하면서 시장은 자연스럽게 자랐습니다.

‘유럽에서 15 년을 살았습니다. 10 년 전 우리가 아시아라고 말했을 때 사람들은 중국, 홍콩 또는 일본을 생각했습니다. 이제 한국 현대 미술 시장은 탄탄한 발판을 마련했고 한국인으로서 제 삶을 예술에 보내는 것이 자랑 스럽습니다. ‘

‘모든 완벽한 제품’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서울의 예술계는 싸우지 않았습니다. 사실, 갤러리리스트들은 그것이 정말 좋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집에 머물러 있었기 때문에 인테리어 장식과 미술품 구입에 지출 한 돈을 썼습니다. 온라인 전시회는 사람들이 예술을 흡수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황은 말했다.

코닉 서울의 최수 상무는 전염병이 예술을 사람들에게 더 가깝게 만드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문화적으로 즐길 수있는 사회적 한계가 있기 때문에 갤러리에서 얼마나 즐길 수 있는지 재발견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예산으로 미술품을 수집하기 시작했다고 최 씨는 말한다.

Artist ‘s Courtesy and Conic Gallery, 베를린, 런던, 서울. 촬영 : 안자 호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 젊은 방문객이 갤러리를 볼 수 있으며, 이는 신흥 예술계에 또 다른 기여 요인입니다. “저는 15 년 동안 갤러리 생활을했고 요즘 청중이 어리다는 걸 확실히 알아 차립니다. 갤러리는 방문하기 쉬운 곳이 아니지만 이제 인식이 바뀌었고 자유롭게 방문 할 수있는 곳은 ‘최가 계속한다. ‘사람들의 취향도 높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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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스 갤러리 이양 저우 상무는 한국 미술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소셜 미디어 없이는 젊은 관객의 도래를 설명 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미국 예술가 샘의 개인전으로 그의 새로운 서울 전초 기지를 촉발시켰다. 길리엄. “현대 미술과 이해에있어서 한국인이 소셜 미디어에서 소통하고 공유하는 속도는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매우 빠르다. ‘시장의 가장 큰 변화는 한국이 미술 도입에 앞장서고 있다는 것입니다. [to the public]. ‘

위 : Base Seoul의 외관. 촬영 : 김산 테. Base Seoul에있는 Sam Gilliam의 설치 장면. 사진 : Base Gallery 제공

서울이 아시아의 새로운 예술 수도가 될 수 있을까요?

그러나 갤러리들이 새로운 아시아 센터를 찾기 위해 홍콩을 떠나면서 서울 봉기에서 사회 정치적 요인을 무시해서는 안된다. 서울은 홍콩과 유사한 세금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성장하는 문화적 경관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유리한 선택입니다.

‘지금까지 한국의 면세 혜택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한국이 그것을 유리하게 활용한다면 한국 미술 시장이 성장할뿐만 아니라 서울이 무역 허브가 될 수있을 것이라고 최 코닉은 말했다.

“상거래 예술에 대한 세금 공제는 확실히 우리의 이익을 위해 이루어졌습니다.”라고 Pace의 Lee는 말합니다. ‘강력한 현대 미술 현장, 세금 감면, 한국 문화의 인기는 서울을 매력적인 여행지로 만들었다.’

Siddhar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Seoul] 아시아의 미술 시장은 모든 적절한 재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본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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