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한국의 언어 토론 및 수업 – New Indian Express

인기 있는 발리우드 배우 Ajay Devgn과 칸나다 ​​배우 Kichha Sudeep 사이의 최근 트위터 불화는 힌디어를 ‘국어’로 취급하는 남북 간 분열에 다시 불을 붙였습니다. 싸움은 Devgan이 Karnataka TV 채널에 대한 Sudeep의 성명에 대한 응답으로 트윗을 올렸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R.R.R., KGF2 그리고 푸쉬파 그것은 또한 힌디어의 심장부에서 흥행 성공을 기록했으며 힌디어는 더 이상 자국어가 아닙니다. 데브간의 힌디어 트윗에는 “힌디어는 우리의 모국어이자 모국어였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적었다.

인도에는 국어가 없습니다. 인도 헌법 343조 1항은 “연방의 공식 언어는 데바나가리 문자로 된 힌디어”라고 명시하고 있다. 헌법은 영어도 공식 언어이며 연합은 “인도 통합 문화의 모든 요소를 ​​표현하는 매체 역할을 하기 위해” 인도의 확산을 촉진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2011년 인구 조사에 따르면 힌디어는 인도 인구의 43.6%만이 사용하는 첫 번째 언어입니다. 힌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지역에서 그것을 공식 언어로 만들려는 시도가 큰 반대에 부딪힌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Karnataka와 같은 다른 주에서는 삼중 언어 공식을 채택했지만 힌디어는 특히 Tamil Nadu 내에서 남부의 국가 언어가 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37년 타밀 나두에서 당시 첸나이의 최고 장관인 C. Rajagopalachari는 고등학교에서 인도를 의무화하려고 시도했을 때 EV 라마사미(Periyar로 알려짐)에 반대하는 반힌디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1940년 영국 정부는 힌디어를 선택 사항으로 만들었습니다. 1965년 힌디어를 힌디어 대신 공용어로 개종했다는 보도가 나오자 반힌디어 시위가 벌어졌다. DMK는 1967년 반 힌디어 선동의 결과로 집권했습니다. CN Annathurai 총리는 중앙 정부의 삼중 언어 정책을 폐지하고 타밀어와 영어 이중 언어 정책을 선언했습니다. 어느 정당이 집권하든, 이 정부의 정책은 실제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타밀나두 정부는 최근 NEP(신교육정책)에서 3개 국어 정책 권고를 다시 거부했습니다.

현재 계층적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부문은 인도 국내총생산(GDP)의 1% 미만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156억 달러와 740만 명의 직원을 생산하는 산업의 직접적인 영향은 해당 부문의 영향 규모를 포착하지 못합니다. 관광 및 보조 부문과 같은 다른 산업도 간접적인 승수 효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 바보 3명 여러 시나리오가 Ladakh에서 설정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는 이 지역의 관광을 2.4배 증가시켰습니다. 이것은 고용을 증가시키고 간접적으로 지역 경제에 다른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READ  Nike 독점 Tung Low로 한국 기념

한국은 창조경제를 통한 성장의 선례를 만드는 나라입니다. 중국인은 단어를 사용 안녕하십니까 (한류로 번역) 한국의 창조 경제, 특히 게이 팝 및 기타 음악, 텔레비전, 드라마 및 영화를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글로벌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에 의해 안녕하십니까 그리고 문화 수출을 통해 한국은 소프트 파워 전략을 사용하여 GDP뿐만 아니라 전 세계 청중을 끌어들입니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같은 한국 영화 같은 K팝 그룹을 생각해야 한다. 기생물, 침묵 달성, 등 및 비택배 방문자에 대한 요청으로 소프트 파워 수준의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문화 수출 정책은 매우 짧은 기간에 1990년 1인당 GDP가 6,610달러에서 2020년 31,610달러로 국가를 깨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인도와 인도의 창조적인 부문이 한국으로부터 배울 것이 많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인도 지역 언어 영화와 한국 영화, 음악, TV 쇼의 성공을 국내에서 입증한 결과 언어가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장애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은 분명합니다. Devgan과 같은 영화 배우들은 지역 언어에 대한 힌디어의 사용과 우월성을 놓고 다투기보다는 세계 다른 지역에서 인도와 인도 문화의 매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데 에너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22개의 계획된 언어(힌디어 포함)와 전 세계에 국외 거주자가 있는 인도는 빠르게 활용해야 하는 소프트 파워의 광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툴시 자야쿠마르

Bhavani는 교수이자 SPJIMR의 경제학 이사이자 가족 비즈니스 및 기업가 정신 센터의 전무 이사입니다.

(조회는 비공개)

([email protected])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