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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균형 감각을 줄여 자동차의 움직임을 느낄 수있는 무서운 운전 시뮬레이터

심즈 게임의 팬이라면 스티어링 휠 컨트롤러는 필수 액세서리이지만 “완전한 경험”을 위해 액션 시뮬레이터에 수천 달러를 지출하는 방향으로 미끄러지기도합니다. 유튜브 내 말은 유전자 해킹 그들은 게임 내 복합 동작을 플레이어로 변환하는 시뮬레이터에 50 달러를 씁니다. 신경 크롤링 전기 자극 그것은 인간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너의거야 일반적인 운전 시뮬레이터 일반적으로 스티어링 휠, 페달, 스위치 및 운전자의 시야를 채우는 수많은 대형 스크린이있는 레이싱 스타일 시트가 특징이며, 모두 3 차원 공간에서 조종석을 다소 이동시키는 공압 피스톤에 연결된 플랫폼 위에 떠 있습니다. 화면에서 차량의 움직임에 해당합니다. 플레이어가 실제 자동차에있는 것처럼 시뮬레이션 된 힘을 느끼는 레이싱 또는 시뮬레이션 게임에 설득력있는 수준의 사실감을 추가 할 수 있지만 이러한 모든 장치는 이러한 굴삭기의 가격이 종종 $ 50,000 이상임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인체가 값 비싼 하드웨어없이 모든 움직임을 스스로 재현하도록 설득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갈바닉 전정 자극 (GVS라고도 함)이라고하는 과정은 전극을 사용하여 귀에있는 신경의 전기적 자극을 통해 사람의 균형 감각을 바꾸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이 기술의 가장 좋은 용도를 완전히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모든 의료, 군사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가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몸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움직여야한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일 어선 경우에도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그 결과 GVS에는 이상한 부작용이 있습니다.이 기술은 마치 원격으로 작동하는 것처럼 인간의 움직임을 부분적으로 제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Mean Gene Hacks가 여기서하는 일입니다. 약 50 달러의 외부 하드웨어 (게임용 컴퓨터 비용 포함) 사용 BeamNG.drive 드라이브매우 현실적인 물리 기반 운전 시뮬레이터-GVS 하드웨어와의 인터페이스. 커스텀 코드는 게임 내 움직임을 플레이어의 균형을 변경하는 전기 신호로 변환합니다.이 신호는 귓볼 바로 뒤의 목에 연결되는 한 쌍의 접착 전극을 통해 플레이어의 신경 말단에 연결됩니다. 그 결과 플레이어는 마치 게임에서 차량이받는 동일한 G 힘을받는 것처럼 게임 플레이 중에 제어 할 수없는 상태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기울어집니다.

시뮬레이터에서 얻는 것과 동일한 주행 경험에 가깝지 않습니다. 관통 변형은 자동차가 게임을 가속하거나 제동 할 때 플레이어의 전진 및 후진 움직임을 변환하지 않지만 자동차가 움직일 때 측면에서 측면으로 이동합니다. 모퉁이를 고속으로 찢어지면 심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Mean Gene Hacks가 지적했듯이, 몸이 좌우로 반복적으로 구부러지기 때문에 갈바닉 전정 자극의 효과는 게임에서 운전을 극도로 어렵게 만듭니다. 인간의 균형 감각이 움직이는 방식을 많이 제어하기 때문입니다.

갈바닉 전정 자극은 널리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얼마나 안전하거나 위험한지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초기 연구 지금까지 뇌졸중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술을 사용하는 환자에게 원치 않는 부작용이 관찰되지 않았 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Nintendo와 같은 회사가 콘솔 용 “재미있는”GVS 액세서리를 출시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심박수 모니터링을위한 Wii 센서 그가 일광을 볼 수 없을 정도로 논쟁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할 때 인간의 균형을 조작하는 기술은 어떤 기회를 가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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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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