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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중국 지리자동차가 미국 수출을 총괄하고 르노코리아가 주식을 매입한다.

5월 10일 (로이터) – 중국 젤리자동차(0175.HK)가 르노(RENA.PA) 한국 사업부의 3분의 1을 약 2억 달러에 매입해 미국 수출을 늘리고 프랑스 자동차 회사의 자금을 확보하는 데 일조한다. 전기 사업에 투자하십시오.

한국 부산 공장에서 연간 30만 대의 차량을 수집할 수 있는 르노가 테슬라(TSLA.O)와 같은 경쟁자를 따라잡기 위해 마진을 늘리고 전기 자동차(EV) 사업을 분할하기 위한 비틀림 중입니다. )

볼보 자동차와 다임러 AG의 지분 9.7%를 지리로 매각하는 프랑스 회사의 이번 조치는 지난 1월 양사가 한국 및 해외 부산 공장에서 생산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개발하겠다고 발표한 데 따른 것이다. 더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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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을 성장시키는 지리의 측근 소식통은 이번 거래가 중국 자동차 회사가 한국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대신 한국에서 만든 자동차를 미국으로 수출하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계획이 비밀이어서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한 남성은 “이것은 미국으로 가는 열린 문”이라고 말했다.

파트너십이 어떻게 완전히 운영될 것인지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Geely는 처음에 Waymo, Alphabet Inc.(GOOGL.O) 자율 주행 장치가 부산 공장을 사용하여 전기 로봇 공학을 생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존 공급 계약.

장충재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 “한미 FTA에 따라 한국산 자동차가 미국에 수출되면 르노나 지리가 세금 부담을 안게 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Geely는 Geeli가 인건비가 더 높고 현지 챔피언인 현대차(005380.KS)와 기아(000270.KS)가 현지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한국에서 더 높은 생산 비용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김진은 “중국 기업의 경우 한국에서 성공적인 기록을 세우면 유럽과 미국뿐 아니라 다른 신흥 시장에서 전기차를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업들이 끊임없이 문을 두드리고 있지만 어려운 시장”이라고 말했다. 우 한국투자증권 애널리스트.

지난해 말 르노가 지분 80%를 소유했다. 나머지는 신용카드사인 삼성카드(029780.KS)가 보유하고 있으며, 12월에 지분 매각을 원한다고 밝혔으나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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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가 한국르노자동차 지분 34.02%를 2640억원에 매각하기로 결정한 것은 최대주주인 일본 닛산자동차(7201D) 지분을 깎을 수 있다는 언론 보도가 나온 지 불과 몇 주 만에 나온 것이다. 더 읽기

($1 = 1,274.36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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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의 Norihiko Shirozu, 서울의 Heikiong Yang 및 Joyce Lee의 보고서; 방갈로르에 있는 Savyada Misra의 추가 보고서; 사얀타니 고쉬(Sayantanani Ghosh)가 작성했습니다. 편집: Muralikumar Anandaraman, Himani Sarkar, Jerry Doyle 및 Lincoln Feast.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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