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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 거품 터질 준비: 6월 보류 중인 판매 감소, 재고 급증, 모기지 이자율 급등으로 가격 급등

갑자기 억눌린 디스플레이가 나타납니다. 아무도 비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빈 집입니다.

~에 의해 볼프 리히터 ~을 위한 울프 스트리트.

지난 몇 년 동안 판매할 재고가 없고 주택이 부족하여 가격이 오르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저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사람들이 새 집을 산 후에는 오래된 집을 시장에 내놓지 않고, 이 사람들은 이제 두세 채의 집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들이 타고 갈 것이라고 반복해서 지적했습니다. 매년 20% 또는 30% 이상 가격이 상승하는 가장 뜨거운 부동산 시장에서 아무도 빈집이라고 생각하지 않은 빈 집을 판매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집에 살고 있었기 때문에 다른 집을 살 필요 없이 빈 집을 팔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모기지 이자율이 오르고 판매가 감소할 때 시장에 등장하는 “그림자 주식”입니다. 그리고 물건을 움직이기 위해 가격 인하가 치솟고 있습니다.

공급 억제, 판매 감소: 시작에 불과하지만 일어나고 있습니다.

활성 메뉴 점프 6월에는 5월에 비해 20%, 작년에 비해 19% 증가한 것으로 2019년 6월 이후 첫 연간 증가율인 5월의 8%에 이어 2년 연속 증가했다. 98,000 오늘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의 데이터에 따르면 작년 대비 6월에 판매된 주택(데이터 부동산닷컴):

활성 목록이 급증한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6월 보류 중인 ONE 판매, 전년 대비 16% 감소5월에 12% 하락하고 4월에 9% 하락한 후 잠재적 구매자는 주택 가격과 모기지 이자율 상승에 대한 관심을 잃었습니다. 이는 판매 프로세스의 다양한 단계에 있지만 거래가 종료되기 전의 목록입니다. 6월은 10개월 연속 전년 동기 대비 감소세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6월 NAR은 “5월 마감 판매 10개월 연속 감소. 이것은 6월에 마감된 판매에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두 번째, 6월에 새로운 목록이 올라갔습니다. 2019년 6월에 이어 최근 몇 년 동안 6월에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인 562,000가구로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신메뉴는 6월에 장미, 평년에는 5월에 정점을 찍고 6월에 감소했습니다. 지난 6월을 회전했습니다(realtor.com을 통한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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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인하 폭등 5월부터 6월까지 50%, 약점에 대해 매년 판매자가 구매자가 방문하도록 하고 유동인구가 급감하고 입찰 전쟁이 좋은 추억으로 회귀함에 따라 살펴봅니다. 이것은 갑작스런 재설정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판매자가 새로운 현실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구매자가 있는 곳으로 가야 하고 구매자는 어딘가에 있지만 훨씬 낮습니다(realtor.com을 통한 데이터).

신성한 모기지 금리 – 사람들이 사고 싶은 주택에 대한 모기지 상환금을 처음 봤을 때 그렇게 부르기 때문에 – 30년 고정 모기지의 경우 약 6%를 맴돌며, 2020년의 두 배(realtor.com을 통한 데이터) .

얼마 전 두 배로 치솟은 이런 모기지론과 같은 2년 동안 40% 이상 오른 집값은 좋지 않은 조합이다. 무언가를 제공해야 하고 구매자가 아니라 – 왜냐하면 그들은 할 수 없기 때문에 덫에 걸려 있습니다 – 판매자가 아닙니다. 또는 합의가 없습니다.

그리고 구매자 ~할 수 있었다 그들은 구매합니다, 유명한 현금 구매자, 그들은 원하지 않는다 광기가 시장에서 나오기 시작했으므로 이 가격에 구매하십시오. 아무도 완전히 미친 시장이었던 것에 대해 광란의 정점에서 초과 지불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50개의 가장 큰 대도시 지역 간의 목록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50개의 가장 큰 대도시 지역 중에서 6월의 활성 목록 수는 Austin(+144% 전년 대비), Phoenix(+113%) 및 Raleigh(112%)에서 가장 많이 증가했습니다. 31개의 다른 중부 지역에서는 활성 목록이 두 자릿수 증가했습니다. 활성 리스팅은 시카고(-13%), 버지니아 비치(-14%), 마이애미(-16%)를 비롯한 몇몇 중심 지역에서만 감소했습니다.

표는 활성 목록의 연간 백분율 변화에 따라 정렬됩니다(realtor.com을 통한 데이터):

가장 큰 대도시 지역, 활성 광고, 2022년 6월 연도별 비율 변화
오스틴 라운드 록, 텍사스 144%
애리조나주 피닉스 메사 스코츠데일 113%
롤리, 노스캐롤라이나 112%
솔트레이크시티, 유타 98%
내슈빌 데이비슨 – 머프리즈버러 – 프랭클린, 테네시 86%
캘리포니아주 리버사이드-샌버나디노-온타리오 72%
워싱턴주 시애틀 타코마 벨뷰 66%
새크라멘토 – 로즈빌 – 아덴 – 아케이드, 캘리포니아 65%
텍사스주 댈러스-포트워스-알링턴 62%
콜로라도주 덴버 오로라 레이크우드 58%
탬파 스트리트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클리어워터 56%
투손, 애리조나 55%
샌안토니오 – 텍사스주 뉴 브라운펠스 54%
샌프란시스코-오클랜드-헤이워드, 캘리포니아 46%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헨더슨 파라다이스 45%
잭슨빌, 플로리다 38%
오클라호마시티, 알았어 37%
샬럿 콩코드 개스토니아, 노스캐롤라이나 37%
산호세, 서니베일,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 34%
멤피스, Fig.- MS-AR 33%
플로리다주 올랜도 키시미 샌포드 31%
포틀랜드 밴쿠버 힐스보로, 오리건, 워싱턴 31%
캔자스시티, 미주리 28%
버밍엄 후버, AL 26%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칼즈배드 25%
애틀랜타 샌디 스프링스 – 로즈웰, 조지아 23%
인디애나폴리스-카멜-앤더슨, IN 22%
루이빌/제퍼슨 카운티, 켄터키 22%
로스앤젤레스 롱비치 –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20%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워렌 디어본 18%
뉴올리언스-메타리, 로스앤젤레스 16%
버팔로 칙토아가 나이아가라 폭포, 뉴욕 13%
콜럼버스, 오하이오 12%
휴스턴-더 우드랜즈-슈가랜드, 텍사스 10%
프로비던스 워윅, RI-MA 6%
일리노이주 세인트루이스 5%
신시내티, 오키인 5%
피츠버그, 펜실베니아 4%
워싱턴-알링턴-알렉산드리아, DC-VA-MD-WV 2%
볼티모어 컬럼비아 타우슨, MD 1%
보스턴-캠브리지-뉴턴, MA-NH 0%
뉴욕 – 뉴어크 – 저지시티, 뉴욕 – 뉴저지 – 펜실베니아 0%
미니애폴리스 세인트 폴 블루밍턴, 미네소타, 위스콘신 0%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일리리아 -2%
필라델피아 캠든 윌밍턴, PA-NJ-DE-MD -2%
로체스터, 뉴욕 -4%
밀워키-워키샤-웨스트 앨리스, 위스콘신 -4%
리치먼드, 버지니아 -6%
시카고 네이퍼빌 엘긴, IL-IN-WI -13%
버지니아 비치 – 노퍽 – 뉴포트 뉴스, 버지니아, 노스캐롤라이나 -14%
마이애미, 포트 로더데일, 웨스트 팜 비치, 플로리다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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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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