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자동차가 주차 브레이크를 걸지 않을 경우 SUV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결함으로 인해 약 238,000명의 익스플로러를 리콜합니다.
해당 모델은 2020년부터 2022년까지 단종되었습니다.
미국 도로교통안전청은 “뒤차축 수평 장착 볼트가 부러져 구동축이 분리될 수 있다”고 밝혔다. 메시지에서 목요일에 포드로.
바퀴에 동력을 전달해 자동차를 움직이게 하는 막대인 샤프트가 분리되면 주차브레이크를 밟지 않으면 구동력이 떨어지거나 자동차가 미끄러질 수 있다고 적혀 있다.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리콜 관리 부서 책임자인 알렉스 앤슬리(Alex Ansley)는 “이러한 시나리오 중 어느 쪽이든 사고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포드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접이식 주차 위험은 이전 리콜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됐다”고 밝혔다.
이번 리콜과의 차이점은 구제책입니다. 포드는 이제 230,000대 이상의 차량을 모두 검사해야 합니다. 기존에는 차량에 고장이 있을 경우에만 점검을 받고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해 주었습니다.
이전 관련 리콜에서 포드는 리어 액슬 볼트 고장에 대한 396건의 보고를 알고 있었으며, 그 중 5% 미만이 차량이 전복되거나 동력을 잃는 결과를 초래했다고 보도자료는 밝혔습니다.
최근 리콜 사실을 소유주에게 알리는 서한은 11월 6일에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운전자는 차대번호나 차량 연식, 모델명을 입력해 자신의 차량이 리콜되었는지 확인할 수도 있다. 포드 웹사이트.
포드는 결함과 관련된 사고나 부상에 대해 인지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서류.
미국에서는 지난 20년 동안 차량 리콜이 더욱 흔해졌습니다. 맥킨지 앤 컴퍼니 2019년 보고서.
2016년에 미국 자동차 업계는 처음으로 차량 리콜 건수가 1,000건을 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에는 판매된 차량 1대당 평균 3대의 차량이 리콜됐다.
2022년 포드는 변속기가 주차된 상태에서도 움직일 수 있는 잠재적인 결함으로 인해 포드 이스케이프 SUV 170만 대를 포함해 290만 대의 차량을 리콜했습니다.
지난 9월, 규제 당국은 수십 개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사용하는 5,200만 개의 에어백 팽창기가 파열될 위험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McKinsey에 따르면 2015년 이후 리콜은 일반적으로 에어백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차량의 기능이 복잡해지면서 소프트웨어, 전자장치 문제로 인한 리콜이 늘어나는 추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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