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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붐은 공장기계 제조사들의 샌드박스다.

디트로이트 (로이터) – 전기 자동차 시장에 대한 신규 및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의 투자 증가는 전기 자동차의 골드 러시 시대에 삽과 고도로 자동화된 삽을 채굴자에게 공급하는 공장 장비 제조업체에게 행운입니다.

로봇 및 기타 공장 장비 제조업체의 좋은 시기는 미국 제조업의 광범위한 회복을 반영합니다. 미국 인구조사국(US Census Bureau)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2020년 4월에 3억 6,180만 달러로 하락한 후 6월에는 신규 주문이 거의 5억 600만 달러로 급증했습니다.

로이터 그래픽

다음은 새로운 미국 제조 주문 그래프입니다. https://tmsnrt.rs/3lVyhlM

EV 스타트업 루시드 그룹(Lucid Group Inc.)과 같은 회사에서 새로운 보통주를 매입한 투자자들이 자금을 조달한 새로운 전기 자동차 공장. (LCID.O)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소유 Stellantis의 전기 이동성 부문 리더인 Andrew Lloyd는 “아직 정점에 도달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아직 갈 길이 더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TLA.MI) 공급업체 Kumau는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향후 18~24개월 동안 많은 수요가 있을 것입니다.”

Tesla Inc의 성공으로 인한 전기 자동차 부문의 성장 (TSLA.O), 제조 장비 제조업체가 휘발유 차량 생산을 지원하기 위해 수행하는 일반적인 작업의 맨 위에 있습니다.

LMC Automotive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는 2019년부터 2025년까지 북미 공장에 37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할 예정이며, 미국에는 17개의 신규 공장 중 15개가 있습니다. 이 지출의 77% 이상이 SUV 또는 전기 자동차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장비 제공업체는 전체 용량을 거의 늘리기 위해 서두르지 않습니다.

코마우의 로이드는 “신규 사업에 대해 ‘아니오’라고 하는 것이 당연하다”며 “업계 관계자들은 도색 공장이나 차체 공장 등 공장의 한 영역에서만 자동차 제조사가 쉽게 2억 달러에서 3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자동차 및 타이어 부문 부사장인 John Casor는 “Wild, Wild West” “이 산업은 지금 황량한 서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북한)로이터에. “이 새로운 전기 변형을 시장에 내놓기 위한 미친 경쟁이 있습니다.” 업계 컨설턴트인 로리 하버(Laurie Harbour)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올해부터 2023년까지 북미에서 37대의 전기 자동차용 장비를 구축하기 위한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여기에는 휘발유 차량에서 수행되는 모든 작업이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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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rr AG의 대변인 Matthias Christine은 “새로운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프로젝트가 있는 파이프라인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듀에그 드)도료공장 장비 전문기업인 ㈜는 지난해 전기차 사업이 약 65% 성장했다. “그래서 우리는 아직 정점을 보지 못했다.”

중국 Midea Group 소유의 제조 자동화 회사인 Kuka AG에서 수주 (000333.SZ), 2021년 상반기에 52% 증가한 19억 유로(22억 3000만 달러)를 약간 밑돌며, 이는 북미와 아시아의 강한 수요로 인해 회사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6개월 수준입니다.

Kuka’s의 CEO인 Mike LaRose는 “1년 반 전에 추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했습니다. (KU2G.DE) 미주 자동차 그룹. “다들 바빠서 자리가 없어요.”

KUKA, 제너럴 모터스용 전기 트럭 제작 (GM.N) 미시간에 있는 공장에서 조기 수요 충족 지원 미국 자동차 회사가 정규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내년에 온타리오주 잉거솔 공장에서 장비를 교체하기 전에 1. 자동차 제조업체와 배터리 회사는 18개월 전에 필요한 만큼의 로봇 및 기타 장비를 주문해야 하지만, Fanuc Corp의 자동차 담당 부사장 Neil Dwecky는 (6954.T) 미국 사업체는 고객들이 장비를 더 빨리 원한다고 말했다. 이를 업계에서는 ‘아마존 효과’라고 부른다.

“우리는 시설을 건설했고 거의 5,000개의 로봇을 200피트 높이의 쌓인 선반에 두고 있습니다. 거의 눈으로 볼 수 있는 거리입니다.”라고 Dewey는 말했습니다. 그는 Fanuc America가 작년에 판매 및 시장 점유율에서 기록을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COVID는 또한 준비하려는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에 문제와 지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EV 스타트업 Rivian의 CEO인 RJ Scaringe는 지난달 고객에게 보낸 서한에서 “시설 건설, 장비 설치, 차량 부품(특히 반도체) 공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팬데믹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General Motors, 부품 공급 업체 및 계약 제조업체와 같은 오래된 고객은 Magna International (MG.TO) 그들은 장비를 받는 데 지연을 경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생산 능력의 또 다른 제한 요인은 지속적인 노동력 부족이라고 말했다. 긴장을 피하기 위해 Fisker Inc와 같은 신생 기업 (FSR.N) 그들은 Magna 및 Foxconn과 같은 계약 제조업체로 눈을 돌렸습니다.(2354.TW)CEO인 Henrik Fisker는 구매력이 부족함을 보다 쉽게 ​​피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수요 증가가 이들 장비 업체들이 증설을 서두르고 있다는 의미는 아니다. Lloyd에 따르면, 감산을 강요받는 경기 침체를 경험한 장비 공급업체는 기존 방식대로 하거나 Comau의 경우 단기 용량을 추가하기를 원합니다. 컨설팅 회사인 Agile Group의 이사인 Mike Tracy는 “모든 사람은 공격을 받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예전처럼 여유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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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 Klayman은 디트로이트에서 보고합니다). Joseph White의 추가 보고; 댄 그레블러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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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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