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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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수리 비용이 점점 더 비싸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 다

자동차 수리 비용이 점점 더 비싸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 다

뉴욕 브루클린에 있는 Urban Classics Repair Shop의 소유주인 David Goldsmith는 “고객들은 확실히 충격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리비용은 전체 인플레이션율에 비해 높다. 차량 유지보수 비용은 2013년 11월부터 2023년 11월까지 연평균 4.1%씩 증가했으며, 일반 소비자물가지수는 2.8%에 불과한데 비해.

특히 팬데믹 이후 증가 폭이 가파르다. 충돌 수리 및 자동차 보험 업계용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미첼(Mitchell)에 따르면 그 전에는 수리 비용이 연간 3.5~5%씩 증가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2년에는 그 비율이 약 10%까지 뛰어올랐고, 그 이후로는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모호합니다.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충돌 보험금 청구 비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의 고속도로 사상자 데이터 연구소 수석 부사장인 Matt Moore가 말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말하기 어렵습니다.”

차량 수리 비용이 더 비쌀 수 있습니다. 오작동은 더욱 심각할 수도 있습니다.

HLDI에 따르면 2022년 자동차는 1985년보다 33% 더 무거워지고 약 2배 더 강력해집니다. 동시에 과속사고와 교통사고도 증가했다.

고속에서의 대형 차량 충돌은 더 큰 사고를 의미합니다.

데이터가 왜곡될 수도 있습니다. 덜 심각하고 비용이 적게 드는 경향이 있는 저속 충돌은 안전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빈도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자동차에는 더 많은 물건이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일이 잘못될 수 있습니다. 그 중 약 20%는 엔진에 터보차저를 장착하여 더 많은 출력을 생성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들 회사 중 3분의 2가 4륜 구동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1980년대 10%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모드는 모두 파손될 수 있는 장비를 추가합니다.

알루미늄과 같은 경량 소재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부서지기 쉬우며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새로운 제조 방법 덕분에 부품 수가 줄어들었지만, 가지고 있는 부품은 부피가 크고 교체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변화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Goldsmith는 “이제 일반적인 일반 자동차는 기본적으로 컴퓨터의 롤링 네트워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itchell의 성능 컨설팅 이사인 Ryan Mandell은 자동차 컴퓨팅은 수십 년 동안 느리게 발전해 왔지만 지난 10년 동안 “극적으로” 변화했다고 말했습니다.

Mandel은 “10년 전에 겪었던 것과 동일한 유형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자동차의 영향을 받은 부분에 3개의 추가 센서가 있어서 교체해야 합니다.”

반면, 자동차 수리에 재능이 있는 사람은 드물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부족 현상이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Mitchell에 따르면 2019년 미국의 평균 수리 인건비는 시간당 50달러 미만이었습니다. 2023년 말에는 60달러에 가까웠습니다. 이러한 증가의 대부분은 2022년과 2023년에 이루어졌습니다.

코비드 기간 동안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이 줄어들면서 수리 수요가 줄어들었습니다. 기술자들은 다른 일을 찾아 업계를 떠난다.

전염병으로 인해 예비 부품 비용도 상승했습니다. 배송 중단이 이러한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2022년에는 자동차 제조사로부터 수입 부품 가격이 10%, 애프터마켓 부품 가격이 17% 상승했는데, 이는 평소 연간 인플레이션율 0~4%에 비해 높은 수준이다.

자동차 업계의 많은 사람들은 비용이 이러한 비율로 계속해서 상승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업계는 휘발유에서 전기로, 기계에서 디지털로 지난 100년 동안 가장 큰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Center for Automotive Research의 사장 겸 CEO인 Alan Amici는 “자동차를 저렴하게 만들려면 유지 관리 비용도 저렴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수리 비용이 저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차 판매가 감소할 것입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러한 비용을 절감할 인센티브를 갖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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