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무에서 Indy Carr Miles Rowe를 명상하십시오-무패

일요일 인디애나 폴리스 500이 개최되기 2 주 전, USF2000이라는 소규모 전문 체인은 인디애나 폴리스 모터 스피드 웨이 플랫폼의 짧은 비디오 클립 인 “우리는 갈 것입니다. 이런 자리를 차지하는 우승자들을 모으고 싶습니다! ”

애틀랜타 출신의 20 세인 Miles Rowe라는 이름의 그러한 지망자 중 한 명은 대응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책 “Wonderful View”.

녹색 깃발이 Indy 500 Sunday에 떨어지면 Rowe는 인터넷의 33 개 항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북미 최고의 오픈 휠 레이싱 시리즈 인 IndyCar보다 3 단계 낮은 USF2000 순위를 주도하는 것은 여전히 ​​첫해에 있습니다.

Rowe는 전 광고 관리자였던 Rod Reed가 관리하는 확장 팀인 Force Indy의 유일한 드라이버입니다. 함께, 그들은 모든 수준의 IndyCar 풀 타임에서 경쟁하는 흑인 팀의 유일한 흑인 운전자이자 관리자로 돋보입니다. 그리고 시리즈가 배고프다 고 Lewis Hamilton이나 Bubba Wallace는 그들의 긴박감에 부드러운 페달이 될 것입니다.

한때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자동차 경주 형식이었던 IndyCar는 1990 년대 남북 전쟁으로 움푹 패 였고 2000 년대 NASCAR가 추월했을 때 완전히 잃었습니다. 그러나 IndyCar는 2019 년 11 월 Holy Highway를 포함한 모든 자산이 무엇보다도 Indy 500 우승 기록을 보유한 84 세의 모터 스포츠 거인 Roger Penske에게 매각되었을 때 매우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팀 18의 소유주로서 그는 일요일 레이스를 위해 4 대의 차량을 예약했습니다. 이 거래는 Michael Jordan의 NBA 매입과 같이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거래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Madison Square Garden은 Charlotte Hornets의 소유권을 유지합니다. 그러나이 거래는 스포츠 내에서 주장으로 알려진 남자의 절대적인 통제 이상입니다.

IndyCar 시리즈를 구입 한 지 한 달 후, Penske는 기자들에게 “2023 년과 ’24 년”에 Indy 500에 적합한 흑인 운전자를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물론 말한 것보다 쉽습니다.


Willie T Ribs는 1988 년 3 월 18 일 플로리다 세브링의 세브링 국제 자동차 경주 서킷에서 도요타 GTO 경주 용 자동차의 조종석에 앉아 있습니다.

릭 인형 / 게티 이미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 경주 대회 였음에도 불구하고, 1911 년 첫 경주가 벽돌로 만든 서킷 (따라서 트랙의 이름은 Brickyard)에서 시작되면서 Black 드라이버 한 명이 Indy 500에서 우승했습니다. Willy T. Ribbs-코미디언 Bill Cosby가 뒷받침하고 권투 프로모터 Don King이 중재하고 승리 후 Ali를 자신의 경주 용 자동차 지붕에 믹싱 한 백인 경주 애호가들에게 인기를 얻었으며 1991 년과 93 년에 자격을 얻었지만 자동차 보그 워너 컵에 진지하게 도전하기 위해 그 밑에 없었습니다. (엔진이 고장 났고 Ribbs ’91이 5 턴을 시도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NASCAR가 다양성과 포용성이 부족하여 일상적으로 깔개에 불려지는 곳-스포츠가 지난 20 년 동안 Drive for Diversity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수정하려고 노력하면서 보낸 문제-IndyCar는 크게 떠 올랐습니다. 레이더 아래. 그 중 일부는 스포츠가 외국 운전자를 수용했기 때문입니다. Indy 500 네트워크의 처음 세 줄에는 브라질 인 Helio Castronivis와 Tony Canaan, 젊은 스페인 인 Alex Palo, 전 스웨덴 인 Formula 1 드라이버 Marcus Erickson, Dutchman Rinus Vicky 및 6 회 시리즈 챔피언 Kiwi Scott Dickson이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놓다.

그러나 대부분 IndyCar는 Janet Guthrie (Indy 500의 첫 번째 여성 출품작), Sarah Fisher (9 회 선발) 및 Danica Patrick (3 번째)으로 개척하는 선도적 인 백인 여성의 독특한 유산으로 인해 다양성과 포용성에 대한 초월성을 얻었습니다. 그가 지난 3 년 동안 은퇴 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레이싱 드라이버 중 한 명인 터미네이터). 올해는 재능있는 스위스 드라이버 인 Simona de Silvestro가 일요일 레이스를 간신히 중단하여 30 주년을 맞이하는 500 클래스의 여성뿐만 아니라 핀 스크가 지원하는 여성과 팀에서 경쟁하는 여성을 확보했습니다. Paretta Autosport라고합니다.

그러나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와 운동 선수 주도의 보이콧과 그에 따른 시위 이후, 인디카는 레이스 기록이 부족할 수있는 많은 회사와 마찬가지로 뒤늦은 영혼 조사를 수행하도록 움직였습니다. Speedway 그래픽 디자이너 인 Amiah Mims라는 흑인 여성을 통해 Penske는 결국 또 다른 재능있는 흑인 드라이버 인 Charles Wilson을 중심으로 1988 년 Indy 500 장애물 극복 노력을 조율하는 동안 경주에 뛰어든 인디애나 폴리스 원주민 인 Reid와 연결되었습니다. 자금 부족으로 이러한 노력이 실패했을 때 리드는 더 나은 방법이 있어야한다고 믿었습니다.

“다음 세대의 운전자들에게 기회를 줄 준비가되어있는 사람들이 있어야합니다. 왜냐하면이 일을하고 싶어 할 작은 흑인 소년이나 소녀가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배경을 얻기 위해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리드가 말했다.

그래서 1991 년에 리드는 모터 스포츠를 STEM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 교육 도구로 활용하는 인디애나 폴리스 기반 프로그램 인 Nexgeneracers 또는 NXG를 출시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야드에있는 경주 용 카트 2 마일 길이의 타원형을 둘러싼 기다림.

Reed는 자라면서 사람들이 최근에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고속도로에서 다채로운 구역에 대해 들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는 “물론 그 전에는 기간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이 길은 인종적으로 더 포괄적이되어 흑인 운동 선수와 예술가를 일상적으로 초대하여 인디 500 전통을 이끌고 있지만 심리적 장벽은 여전히 ​​경기장을 둘러싸고있는 울타리와 레인저만큼이나 험난합니다.

Reid는 “내 프로그램에 2,300 명이 넘는 아이들이있었습니다. 부모님은 ‘할머니가 거기 가면 안된다고 …

그러나 Ru는 그것이 속한 것을 증명하기로 결심합니다.


그가 4 살 때 처음으로 레이싱 버그를 사냥 한 이후로 로우는 가장 순수한 레이싱 재능으로 널리 알려진 포뮬러 1 챔피언의 트리오 인 다음 Ayrton Senna를 쫓고 있습니다. 나중에 그가 8 살 때 인터넷 검색을 통해 대부분의 훌륭한 운전자가 첫 번째 라운드를 시작하는 나이에 도달했음을 알게되었을 때 그는 부모를위한 미니 왜건을 만들기 위해 부품 가격을 책정하기 시작했습니다. 20,000 달러의 수동 차에 팔아요 “그냥”. 올 시즌 카트 레이싱 패키지를 300 달러에 판매하고있는 조지아 주 로스웰에서 Andretti 실내 카트 프랜차이즈를 찾는 데 또 4 년이 걸렸습니다.

“당신은 와서 약간의 훈련 세션을 가지고 당신을 경주 할 것”이라고 Rowe는 말했다. “그리고 그곳의 사람들은 매우 경쟁적이었습니다. 되돌아 보면이 사람들 중 일부가 얼마나 좋은지 놀랐습니다.”

그러나 Roe는 해외로 이동하기 전에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하여 동료보다 낫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그의 부모님이 구입 한 밴을 타고 그의 레이싱 경력을 돕기 위해 많은 재정적 희생을 치른 로이는 많은 프로의 본부가있는 레이싱의 요람 인 노스 캐롤라이나 주 모리스 빌에서 열린 그랜드 카트 챔피언십에서 1 위를 계속했습니다. 드라이버와 상점이 있습니다.

Rowe가 2014 IndyCar Series 챔피언 Will Power를 만난 곳은 가까이 있지만 깨끗한 경주에 대한 Rowe의 재능에 충격을받은 고 카트였습니다. 곧 아기를 많이 볼 수 있다는 힘이 돋보였습니다. 그러나 그가 17 세에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Lucas Oil Formula Car Race Winter Series에서 우승 한 후 더 크고 더 강한 경주 용 자동차로 전환 한 후 Rowe는 경주에 갈 돈이 바닥났습니다. 거기서부터 어려운 3 년은 스포츠와는 별개로 이어졌습니다.

그는 “2 년 즈음에는 경기를 볼 수조차 없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무언가 경주에서 가려움을 느끼고 바퀴를 손에 쥐고있을 것입니다.”

로우는 영화를 공부하기 위해 뉴욕에있는 페이스 대학교에 등록하면서 그 격동의 에너지를 사진 취미로 옮기고있었습니다. 이제 너무 늙어 버린 노라는 말을 듣고 그는 예술가의 마을 생활에 굴복했다. 그러나 Reed는 Power의 빛나는 추천으로 Rowe에게 Force Indy를 시도해 보라고 제안했습니다. 이는 Penske의 축복을받는 것 외에도 그의 레이싱 팀의 상당한 기술 전문 지식을 뒷받침합니다.

Force Indy와 Rowe가 함께 성장함에 따라 모터 레이싱을 유료 스포츠에서 재능에 더 의존하는 스포츠로 바꾸는 동시에 새로운 세대의 흑인 엔지니어, 공기 역학 및 피트 크루 멤버를 육성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전에 비슷한 노력이 시도되었지만-적어도 Ribes에 의해-리드는 그의 운전사처럼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리드는 “젊은 흑인 소년 소녀들이이 스포츠를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한편 노루는 자신보다 앞서 나가지 않으려 고 노력하고있다. 비록 그가 상자 밖에서 인상적인 속도를 보였지만 지금까지 그의 결과는 그가 반드시 야기하지 않은 사고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는 여전히 새로운 경쟁자들과 함께 경주하는 방법을 배우고있는 것은 IndyCar 개발 파이프 라인의 유일한 다른 흑인 운전자 인 독점 Autosport Grant Palmer 신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로우가 자신의 나이의 많은 운전자들이 최고 수준의 모터 스포츠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것을 보았을 때 자신의 잃어버린 시간을 모두 생각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휴식 전에 저는 가장 어린 IndyCar 챔피언 또는 가장 어린 Formula One 챔피언이되기로 매우 결심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거기에있는 것이 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대신 상황에서 벗어나 그들의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들어가면 시간을 절약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제 그는 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너무 좋은보기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 스포츠 일러스트 작가 인 Andrew Lawrence의 저작은 The Guardian, Men ‘s Health, Car and Driver 및 기타 출판물에 실 렸습니다. Twitter by_drew에서 그를 팔로우하세요.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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