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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 친구와 관계를 맺어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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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 친구에게 연락을 취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만 어렵거나 고맙게 생각하지 않습니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전화를 걸거나 문자 또는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공부하다 성격 및 사회 심리학 저널(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에 7월 11일에 게재된 내용에 따르면 사람들은 종종 오랜 친구와 지인의 말을 들을 때 과소평가합니다.

Peggy는 “누군가와 연결하는 것을 꺼려했고 아마도 연락이 끊겼을 것 같으면 계속해서 연결하십시오. 그러면 그들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감사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의 주저자인 Liu. Liu는 피츠버그 대학교(University of Pittsburgh)의 Katz 경영 대학원에서 마케팅 분야의 Ben L. Fryrear 의장과 경영학 부교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5,900명 이상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일련의 13가지 실험을 수행하여 사람들이 친구들이 자신과의 의사소통을 얼마나 가치 있게 여기고 어떤 형태의 의사소통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지 추정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이 실험에서 의사 소통은 전화, 문자 메시지, 이메일, 메모 또는 작은 선물로 정의되었습니다.

실험에 따르면 개시자는 체크인에 대한 수신자의 반응을 상당히 감소시켰습니다.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임상 심리학자이자 우정 전문가인 미리암 키르마이어(Miriam Kirmayer)는 말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받는 사람은 정기적으로 연락하지 않는 사람에게서 온 것이거나 참가자와 받는 사람이 자신을 친한 친구로 생각하지 않을 때와 같이 놀라운 일을 했을 때 의사 소통을 더 높이 평가했습니다.

Liu는 “긍정적인 놀라움을 느낄 때 느끼는 감사함은 정말 향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정을 포함한 관계는 다음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 건강의 가장 강력한 예측자 그리고 우리는 얼마나 오래 살고 있습니까?망상 그것은 우리의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Kiermayer는 “이러한 종류의 작고 위험도가 낮은 확장은 초기에 관계를 강화하고 우정을 시작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회학자 Anna Akbari는 우정에는 영양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Akbari는 다양한 불안이 우리의 의사소통을 방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성가심을 극복하려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자동 사고 패턴 이것은 친구에게 연락하여 그를 격퇴하려고 할 때 발생한다고 Kirmayer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패턴에는 한 친구가 자신을 더 아끼고 다른 친구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거나 친구가 다시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는 생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Akbari는 도움의 손길을 빌려주는 것과 관련하여 공통적으로 우려되는 것 중 하나가 거절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거절의 가능성에 초점을 맞출 때 친밀한 우정과 즐거운 경험을 박탈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Akbari는 거부를 피할 수 없으므로 거부와 함께 사는 방법을 배우면 사람들이 더 회복력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메릴랜드 대학의 심리학자이자 임상 부교수이자 곧 출간될 책의 저자인 마리사 프랑코(Marisa Franco)는 “플라토닉: 사람들은 친구의 입장이 되어 친구의 입장에서 생각함으로써 두려움과 싸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플라토닉: 사람들은 친구의 입장이 되어 생각함으로써 두려움과 싸울 수도 있습니다.” 애착의 과학이 우정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그녀는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렇게 하면 그녀가 당신에게 손을 내밀면 상황이 나빠질 것이라는 가정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최근 연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의사 소통의 효과를 평가하지 않았으며 우정 전문가들은 오랜 친구와 의사 소통할 때 소셜 미디어가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상반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구에게 바로 문자를 보내거나 전화할 준비가 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소셜 미디어에 댓글을 달거나 응답하는 것이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다고 Franco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의사 소통 형태가 아니며 종종 더 표면 수준의 대화로 이어질 수 있다고 Akbari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한 댓글을 사적인 교류가 아닌 개인적인 소통과 소통으로 착각한다”고 말했다.

문자나 이메일을 통한 의사소통은 소셜 미디어만큼 비인간적이지만 Akbari는 사람들이 친구에게 연락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그녀는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거는 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연결이 더 현실적일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젊은 세대가 실시간으로 일어나지 않는 커뮤니케이션에 의해 좌우된다고 말했다. 결과적으로 전화를 받을 때 성능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Akbari는 “만약 우리가 전화를 하거나 누군가와 얼굴을 마주하고 있다면 대화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대답합니다. 내가 말할 수 있습니다. ‘생각해 볼게’, ‘말을 정확히 할게요’, ‘조금 불편하면 쉽게 구독 취소할 수 있습니다.’에 지체가 없습니다. ”

전화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까? 로체스터 대학의 심리학 교수이자 예술, 과학, 공학 학장인 해리 리스(Harry Reese)는 감사의 편지를 쓰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감사를 실천하는 것은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사회적 관계”로 이어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Journal of Applied School Psychology의 2021년 연구에 따르면

Akbari는 이 새로운 연구가 사람들이 친구를 부를 때 직면하는 불안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의사소통을 하는 주된 방법이 사적인 의사소통 수단을 통하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은 수신자가 응답하지 않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Akbari는 응답 부족에 대해 “이 사람이 당신을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한 당신의 대답을 얻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더 감사할 사람에게 주의를 돌리고, 그들은 보답할 것입니다.”

Kiermayer는 우정이 때때로 일방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누군가는 모든 노력을 기울이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Kirmayer는 많은 내담자들이 우정과 관련하여 무거운 감정적 부담을 지고 있다고 점점 더 우려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녀는 이런 경우가 흔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 자신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과대평가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친구가 연결되는 작은 순간을 알아차리기 위해 조금 뒤로 물러나는 것도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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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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