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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사 Rebecca Gawthorne은 실제로 당신에게 좋은 “건강에 해로운” 최고의 음식을 나열합니다.

흰 감자부터 두부, 냉동 야채, 심지어 빵까지: 영양사는 일부 음식이 ‘건강에 나쁘다’는 신화를 불식시킵니다.

  • 시드니 영양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건강한 식료품을 공개했습니다.
  • Rebecca Gawthorne, 33, 사람들이 ‘나쁘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은 음식 나열
  • 흰 감자는 포만감을 주고 영양가가 높으며 건강한 탄수화물 공급원입니다.
  • 33세도 통곡물 빵에 영양과 섬유질이 풍부하다고
  • 다른 건강 식품에는 두부, 통조림 렌즈콩, 말린 과일 및 통조림 콩이 있습니다.

저명한 호주 영양사가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해롭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건강에 좋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식료품을 공개했습니다.

Rebecca Gawthorne은 Instagram에서 155,000명의 팔로어와 함께 ‘Come Shop With Me’ 비디오를 공유하고 흰 감자, 냉동 야채, 통곡물 빵 등 건강하지만 여전히 악명 높은 음식을 나열했습니다.

“이 음식들은 부정적인 평판을 받는 경향이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영양가가 높습니다!” 시드니의 엄마는 캡션에 썼습니다.

동영상을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시드니 영양사 Rebecca Gawthorne(사진)은 빵, 감자, 말린 과일, 두부를 포함한 일부 “나쁜” 음식이 몸에 나쁘다는 신화를 깨뜨렸습니다.

흰 감자는 탄수화물과 전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종종 가장 건강에 해로운 야채 중 하나로 간주되지만 Rebecca는

33세의 영양사는 냉동 야채가 신선한 농산물에 대한 편리한 대안이라고 말했습니다. 빠르게 냉동하면 거의 같은 양의 영양소를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33세의 그는 흰 감자가 탄수화물, 영양소, 프리바이오틱스의 건강한 공급원인 반면 냉동 야채는 신선한 만큼 영양가가 높은 반면 조리 및 냉장 보관하면 건강에 좋은 공급원이라고 말했습니다.

흰 감자는 탄수화물과 전분이 높기 때문에 종종 가장 건강에 해로운 야채 중 하나로 간주되지만 Rebecca는 “포만감이 있고 영양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은 탄수화물과 기타 영양소의 건강한 공급원이며 요리하고 냉장 보관하면 프리바이오틱스의 좋은 공급원입니다”라고 적었습니다.

과도하게 가공되어 몸에 좋지 않은 빵이 몇 가지 있지만, 레베카는 통곡물 품종이 많은 영양적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통곡물 빵은 천천히 연소되는 탄수화물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영양소가 풍부하고 건강한 소화를 위한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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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세의 영양사는 냉동 야채가 신선한 농산물에 대한 편리한 대안이라고 말했습니다. 빠르게 냉동하면 거의 같은 양의 영양소를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Rebecca는 전통적인 건조 과일에는 설탕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영양소가 풍부한 신선한 과일의 적절한 대안이라고 말합니다.

Rebecca는 통조림 렌즈 콩과 콩이 훌륭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기존의 말린 과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설탕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통조림 콩과 렌즈콩은 “식물성 단백질, 섬유질 및 미네랄의 매우 다양한 공급원”이라고 말했습니다.

“두부는 식물성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많은 사람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호르몬을 변화시키지 않습니다”라고 Rebecca가 말했습니다.

“칼슘이 포함된 키트를 선택하면 칼슘도 풍부합니다(성분에서 황산칼슘 516 확인).”

레베카는 전통적인 말린 과일에는 설탕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영양소가 풍부한 신선한 과일에 대한 편리한 대안이라고 말합니다.

Rebecca는 통조림 렌틸콩과 콩이 “식물성 단백질, 섬유질 및 미네랄의 매우 다양한 공급원”이며 냉동 베리는 신선하거나 비수기 또는 값비싼 베리에 대한 훌륭한 대안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비타민, 섬유질 및 기타 유익한 식물 화합물이 풍부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Rebecca는 신선한 과일에 당도가 높을 수 있다는 신화를 깨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다른 많은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및 항산화제와 함께 천연 설탕의 좋은 공급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becca Gawthorne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건강 식품을 공유합니다.

1. 냉동 야채 – 신선한 야채에 대한 편리한 대안. 냉동 상태로 픽업하여 거의 동일하게 유지하며 경우에 따라 시금치와 같이 신선한 야채보다 영양가가 높습니다.

생각보다 건강한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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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두부는 식물성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많은 사람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호르몬을 변화시키지 않습니다. 칼슘 그룹을 선택하는 경우 칼슘도 풍부합니다(성분에서 황산칼슘 516 확인).

3. 말린 과일 – 기존의 말린 과일에는 설탕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많은 영양소가 풍부한 신선한 과일의 대안으로 적합합니다.

4. 통곡물 빵 – 천천히 연소되는 탄수화물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영양소가 풍부하고 건강한 소화를 위한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5. 통조림 렌즈콩 – 식물성 단백질, 섬유질,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편리하고 다양한 공급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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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냉동 베리 – 특히 제철이 아니거나 너무 비싼 경우에 신선한 베리에 대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비타민, 섬유질 및 기타 유익한 식물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7. 흰 감자 – 채우고 영양가가 있습니다. 그들은 탄수화물 및 기타 영양소의 건강한 공급원이며 조리 및 냉장 보관할 경우 프리바이오틱스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8. 신선한 과일 – 설탕이 많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른 많은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및 항산화제와 함께 천연 설탕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댓글에 있는 많은 레베카 팬들은 도움이 되는 영양 조언에 감사했습니다.

“네!! 감자, 빵, 과일은 길가에 찍어요. 잘못된 영양정보 지적 감사합니다. 레베카!

‘이 모든 것! 특히 빵. 빵은 많은 미움을 받습니다. 다른 사람은 이렇게 썼습니다: 그것은 나를 슬프게 합니다.

“예, 흰 감자는 건강합니다. 세 번째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품목 중 일부, 특히 냉동 야채가 실제로 얼마나 건강한지 깨닫지 못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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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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