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2022년에 첫 두 개의 인터넷 위성 발사

ABL의 CEO인 해리 오핸리는 인터뷰에서 “선택 과정은 길고 힘들고 어려웠고 뚜껑을 열고 그 아래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는 데 며칠이 걸렸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회사에서 본 것처럼 깊거나 더 깊어졌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Amazon의 프로토타입 위성 쌍은 Amazon의 Kuiper 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지구 소비자를 위해 우주와 회사의 평면 및 사각형 안테나 간의 인터넷 연결을 테스트합니다. 테스트 지역에는 남미 일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텍사스 중부가 포함됩니다. 이전 실험에서는 지상의 안테나를 통해 위성 기기로 드론을 비행하고 지상 안테나를 이미 우주에 있는 다른 회사의 위성에 연결하여 고화질 비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을 만큼 인터넷 속도를 높이는 것과 관련된 실험이 있었습니다.

Amazon 하드웨어 비즈니스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Kuiper에서 일하는 직원은 회사 소비자 안테나의 최종 버전을 개발하면서 비용을 절감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Badial은 회사가 안테나와 함께 제공되는 모든 전선에 대해 고객에게 청구하는 것부터 고객에게 안테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최대” 경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격 옵션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비용 절감에 매우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총 소유 비용이 낮습니다.”라고 말하면서 Amazon이 작년에 공개한 이후로 엔지니어들이 안테나 설계를 업데이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위성을 건설할 때 반드시 1페니를 계산하는 것은 아니지만 클라이언트 스테이션을 구축할 때는 1페니 및 서브페니로 계산합니다.”

Amazon은 Alexa 스마트 스피커 및 스트리밍 TV용 Fire Stick과 같은 소비자 전자 제품을 생산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동전 수는 하드웨어 장치의 플레이북에서 나옵니다.

안에 음모 지난 달 Amazon CEO인 Andy Gacy는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한 회사의 혁신 노력으로 프로젝트 카이퍼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아마존이 복잡한 신기술을 알아낼 수 있다는 “맹목적인 신뢰”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운영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과 고객 경험이 무엇인지, 고객이 이를 수용하고 사용하기 쉽고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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