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스, 캘리포니아 – COVID-19가 1년 넘게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여전히 주변에 있고 새로운 사례가 매일 출현하고 있지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대중이 코로나바이러스 업데이트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데이비스(University of California Davis) 연구원들은 사회가 특히 전염병 시대에 안전 조치를 따를 때 건강 위기에 둔감해 졌다고 말합니다.
그들의 연구는 새로운 COVID-19 기사와 트위터의 이러한 업데이트에 대한 반응을 모두 살펴보고 2020년 초 이후 대중의 태도가 어떻게 변했는지 확인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사망자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지만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COVID-관련된 우려에 대해 덜 걱정한다고 말합니다. 뉴스.
불과 1년 전의 세상과 비교하면 엄청난 변화입니다. 2020년 봄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화장지, 공황 구매 그들이 찾을 수 있는 모든 항목과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매우 불안하게 반응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박사과정 학생인 Hannah Stevens는 더 이상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사실, 결과는 사람들이 이제 위험한 사회적 행동으로 눈을 돌리고 전염병 조치를 무시하는 것을 덜 두려워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처럼.
Stevens는 “COVID-19는 역사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이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살펴보아야 미래의 건강 위기, 그리고 지금도 델타 변종이 더 만연해짐에 따라 의사 소통을 보다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라고 Stevens는 말했습니다. 말한다. 대학 출시. “무엇보다도 우리는 무서운 건강 뉴스가 빠르게 증가하는 사망자 수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그리고 왜 그 효과를 잃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뉴스 과부하로 인해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관심을 덜 갖게 됩니다.
연구 저자들은 뉴스에서 공포에 기반한 초기 건강 메시지의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그러한 보고가 많은 사람들이 COVID의 확산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행동을 바꾸도록 동기를 부여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에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실내 격리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또한 과도한 DC 노출을 발견했습니다. 공포 기반 보고 메시지에 대한 사람들의 민감도를 감소시킵니다.
연구원들은 사람들이 트위터에서 사용하는 언어를 분석하기 위해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위기 기간 동안 대중이 표시하는 불안의 수준을 측정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 결과를 미국의 총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 수와 비교했습니다. 결과는 달이 지남에 따라 . 파일이 트위터 반응 불안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뉴스는 단순히 존재하지 않습니다. 동안 대량 예방 접종 연구자들은 사람들이 여전히 존재하는 지속적인 건강 위험에 무감각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기 때문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연구는 대중을 재교육하고 진행 중인 비상 상황에 직면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건강 위험에 대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효과를 테스트하는 것은 둘 사이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삶과 죽음스티븐스는 덧붙인다.
“오늘 또 다른 건강 위기가 발생하거나 COVID-19가 다시 악화되면 공중 보건 당국은 민감하지 않은 청중에게 다가 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문서가 시작하는 촉매제가되기를 바랍니다. 그 토론.”
결과는 에 나타납니다. 의료 정보학 온라인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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