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소니는 10 억 명에게 도달하기 위해 PlayStation Now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오늘 기업 전략 회의 일부 요청으로 온다 소니가 이전과 같이 혁신 할 수 있을지 여부회사 측은 “창의력과 기술력으로 세상을 열정 (또는 칸도)으로 채울 것”이라고 답했다.

CEO 겸 회장 요시다 켄이치로 회장은 최근 디즈니와 넷플릭스와의 최근 방송 계약과 PS5 부족 등의 움직임을 투자자들에게 제시하면서 투자자들에게 계획을 발표했다. 이제 회사의 목표는 장치 또는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Sony에 직접 연결된 커뮤니티의 규모를 1 억 6 천만에서 10 억으로 늘리는 것입니다.

필요한 컨트롤러에 관해서는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소니는 만들 수있는 모든 PS5를 판매하고 있으며, 반도체 부품 부족에도 불구하고 올해 판매량은이 콘솔 출시 이후 1,480 만 대의 PS4를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목해야 할 한 가지는 소니의 구독 및 클라우드 게임 야망입니다. 계약에 주목 Jade Raymond Haven을위한 새로운 개발 스튜디오, 회사는 PlayStation Network가 가장 큰 직접 소비자 플랫폼이기 때문에 참여도를 높이려고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고 릴리스는 “PlayStation Now의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그렇게 할 것이며, Sony는 소프트웨어 제공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내 스튜디오에 투자 할뿐만 아니라 외부 스튜디오에 계속 투자하거나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입니다. . “

Dick Execs 보다 Xbox Game Pass에 대응하는 방식에서 앞으로 더 많이 보게 될 것 같습니다. PS 지금 그는 최근 방송 해상도를 720p에서 1080p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그리고 상점에서 더 많은 프로모션 (또는 일부 독점 콘텐츠)을 갖는 것은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발표에서 소니는 “사내 스튜디오의 개발, 인력 및 기타 비용을 늘리기 위해 200 억 엔 (약 1 억 8400 만 달러)을 지출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게 다가 아닙니다. 업그레이드 된 PS VR 시스템이 곧 출시 될 예정이며 소니는 투자자들에게“Sony AI와 SIE가 함께 협력하여 게임 경험을 더욱 풍부하고 즐겁게 만들 수있는 AI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READ  (의도치 않은) 무적 게임의 간략한 역사

Engadget에서 추천하는 모든 제품은 모회사와는 별도로 편집 팀에서 직접 선택합니다. 우리의 이야기 중 일부는 제휴사 링크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링크 중 하나를 통해 무언가를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