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치료 계획은 환자의 진료 방문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7세의 수잔 길리엄(Susan Gilliam)은 지난 1월 우편물을 받으러 집 진입로를 걷다가 미끄러져 검은 얼음 위에 떨어졌습니다. 왼쪽 무릎과 발목에 통증이 닥쳤습니다. 그녀는 남편에게 전화를 걸고 어렵게 집으로 돌아왔다.

그러다가 많은 사람들이 미국의 조정되지 않은 의료 시스템을 다룰 때 직면하는 회피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전에 왼쪽 무릎 문제를 겪었던 길리엄의 정형외과 의사는 그날 오후 그녀를 보았지만 그녀에게 “저는 발목 수술을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엑스레이와 MRI를 주문한 발목 전문의에게 그녀를 소개했습니다. 편의를 위해 길리엄은 매사추세츠주 서드베리에 있는 집 근처 병원에서 검사를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예약을 하려고 전화했을 때 병원에는 의사의 지시가 없었습니다. 이것은 몇 번 더 통화한 후에야 나왔습니다. 한편, 그녀의 무릎과 발목에 대한 물리 치료 방문을 일주일에 여러 번 예약하는 데 몇 시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Gilliam은 “필요한 모든 것을 정리하는 부담이 엄청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정신적, 육체적 피로감을 느끼게 합니다.”

어떤 면에서 미국 의료 시스템에 대한 대가는 의학의 놀라운 발전의 대가입니다. 그러나 이는 노인의 능력과 의료 시스템의 요구 사항이 잘 맞지 않는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전문의학이 치료를 어떻게 복잡하게 만드는가

환자의 치료 경험을 추적하는 컨설팅 회사인 Press Ganey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Thomas H. Lee는 “좋은 소식은 우리가 다양한 질환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많은 것을 알고 있고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쁜 소식은 시스템이 매우 복잡해졌다는 것입니다.”

하버드 의과대학 조교수인 이샤니 강굴리(Ishani Ganguly)는 별도의 의학적 상태에 대한 지침의 확산과 의사들 사이에 더 많은 의료 및 전문화를 보상하는 재정적 인센티브로 인해 이러한 복잡성이 더욱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이가 많은 환자의 경우 정기적인 진료 예약과 검사 일정을 잡는 심장 전문의가 3명 이상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심장병, 당뇨병, 녹내장 등 여러 가지 의학적 문제를 앓고 있는 경우 의료 상호 작용이 배가됩니다.

Ganguly는 A의 저자입니다. 새로운 연구 메디케어 환자들은 1년에 약 3주 동안 건강검진을 받고, 의사를 만나고, 치료나 시술을 받고, 응급실에서 진료를 받고, 병원이나 재활 시설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데이터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진료 패턴이 중단되기 전인 2019년의 데이터입니다. 서비스를 받은 경우 이는 의료 연락일로 계산되었습니다.)

해당 연구에 따르면 심각한 질병에서 회복 중이거나 치료 중인 사람을 포함하여 65세 이상 노인 10명 중 1명이 일생의 훨씬 더 많은 부분(연간 최소 50일)을 치료를 받는 데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anguly는 “이 중 일부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하고 가치가 있을 수 있지만 일부는 덜 중요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선배들에게 무엇을 요구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현실적인지에 대해 충분히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미네소타 주 로체스터에 있는 메이요 클리닉의 의학 교수인 빅터 몬투오리(Victor Montuori)는 환자들이 직면하는 “치료 부담”에 대해 수년 동안 경종을 울려 왔습니다.

의료 서비스를 받는 데 소요되는 시간 외에도 이러한 부담에는 약속 잡기, 병원 방문을 위한 교통 수단 찾기, 약품 구입 및 복용, 보험 회사와의 의사 소통, 의료비 지불, 식이 변화와 같은 권장 사항 따르기 등이 포함됩니다.

4년 전 – “환자가 피곤합니까?– Montori와 몇몇 동료들은 천식, 당뇨병, 신경 장애 등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의 40%가 “치료 부담이 지속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이런 일이 발생하면 사람들이 의학적 조언을 따르지 않고 삶의 질이 저하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위험에 처한 사람들은 다양한 질병을 앓고 있고 교육 수준이 낮으며 경제적으로 불안정하고 사회적으로 고립된 노인들입니다.

노인 환자가 직면한 어려움은 의료계에서 디지털 전화 시스템과 전자 환자 포털의 사용 증가(두 가지 모두 많은 노인이 탐색하기 어려움)와 의사의 시간 압박으로 인해 더욱 악화됩니다. Montuori는 “환자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의사에게 접근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의사는 환자에게 요청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거의 묻지 않습니다. “우리는 종종 환자의 삶의 복잡성을 거의 인식하지 못하고, 우리가 제공하는 치료법(목표 지향 지침에 도달하기 위해)이 환자의 일상 경험 웹에 어떻게 부합하는지에 대한 통찰력도 거의 없습니다.”라고 여러 의사가 썼습니다. 기사. 논문 2022 진료부담 경감에 대하여.

병든 아버지를 돌보던 88세 어머니가 2021년 2월 뇌졸중을 앓은 후, 오마하 출신 제인 하트넷(53세)과 그녀의 여덟 형제자매가 어떤 일을 겪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뇌졸중 다음 해에 네브래스카의 독립 농부였던 하트넷의 부모는 어려움을 겪었고 의료 위기도 흔하게 발생했습니다. 의사가 어머니나 아버지의 치료 계획을 변경했을 때 그녀는 새로운 약품, 의료용품, 장비를 구입하고 새로운 작업, 물리, 언어 치료를 준비해야 했습니다.

다른 쪽 부모가 의료 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어느 쪽 부모도 혼자 남겨져서는 안 됩니다.

Hartnett는 “병원에서 부모님을 집으로 데려오거나 의사의 진료를 받을 때 구급차를 지나가거나 고속도로에서 가족 중 한 명이 다른 가족을 맞이하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Hartnett는 의사가 아버지가 투석을 받기에는 너무 약하다고 판단한 후 아버지의 생애 마지막 6주 동안 부모님과 함께 살았습니다. 그는 2022년 3월에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몇 달 후인 7월에 사망했습니다.

그렇다면 노인과 가족 간병인이 의료 부담을 덜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먼저, 치료 계획이 효과가 없다고 생각되면 의사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왜 그렇게 느끼는지 설명하라고 미네소타 대학교 의과대학 내과 조교수인 엘리자베스 로저스 박사는 말합니다. 건강 유지 측면에서 어떤 개입이 가장 중요한지, 어떤 개입이 소모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기술 요구 사항을 관리할 수 있는 경우 의사는 치료 계획을 조정하고, 큰 이점을 제공하지 않는 약물 치료를 중단하고, 가상 방문을 주선할 수 있습니다. (많은 노인들은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의료 센터를 오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회 복지사 또는 환자 안내원이 같은 날 여러 약속과 검사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이러한 전문가들은 귀하에게 교통 및 기타 서비스를 연결해 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의료 센터에는 이러한 유형의 직원이 있지만 의사는 그렇지 않습니다.)

의사가 원하는 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이 질문하십시오: 이것이 내 입장에서는 무엇과 관련이 있습니까? 얼마나 걸릴까요?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어떤 종류의 리소스가 필요합니까? 그리고 천식이나 당뇨병에 대한 자기 관리 계획과 같은 서면 자료를 요청하십시오.

“나는 의사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만약 내가 이 치료 옵션을 선택한다면 그것은 내 암이나 심장병뿐만 아니라 치료를 받는 데 소요되는 시간에도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라고 Harvard의 Ganguly는 말했습니다. “답변이 없으면 견적을 내줄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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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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