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규정으로 인해 많은 전기 자동차가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없게 됩니다.

새로운 규정으로 인해 많은 전기 자동차가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없게 됩니다.

금요일에 Biden 행정부는 연방 세금 공제 대상 전기 자동차 목록을 대폭 단축하는 새로운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관계자들은 이러한 변화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공급망을 중국에서 미국이나 동맹국으로 이전하도록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재무부가 발표한 이 규칙은 무공해 차량과 녹색 에너지 사용을 장려함으로써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민주당이 작년에 통과시킨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결과입니다. 이 법은 또한 세계 배터리의 대부분을 만들고 중요한 원자재 가공을 지배하는 중국에 대한 업계의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가 최대 7,500달러의 세금 공제 자격을 갖추려면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동차와 배터리가 수집되는 위치와 배터리에 들어가는 재료를 얻는 위치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전 요구 사항보다 엄격한 규칙이 현재 21일에서 4월 18일부터 시행되면 소수의 차량만이 전체 크레딧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중의 피드백에 따라 개정될 수 있는 새로운 규칙은 각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에 포함된 구성 요소와 금속의 일정 비율이 미국과 무역 협정을 맺은 국내 공급원 또는 국가에서 공급되도록 요구합니다.

대상 차량의 전체 목록은 2주 동안 공개되지 않지만 Tesla는 변경 사항이 라인업에 영향을 미칠 것임을 구매자에게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웹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기 자동차 중 하나인 모델 3 세단의 가장 저렴한 버전은 전액 크레딧을 받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자동차는 중국산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세금 및 에너지 정책에 중점을 둔 Hogan Lovells의 파트너인 James M. Wickett은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가 “수백억 달러에 달하는 공급망 이동”이라고 말했습니다.

“디테일은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금요일에 한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은 일본의 배터리 광물을 포함하도록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유럽 연합의 27개 회원국과 같은 더 많은 국가를 추가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미국, 유럽 및 기타 지역의 관리들은 또한 채광, 가공 및 제조에 대한 더 높은 노동 및 환경 기준을 설정하는 것을 포함하여 글로벌 산업에 압력을 가할 수 있는 중요한 광물에 대한 일종의 구매자 클럽을 구축하기 위한 계획을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차량이 미국 세금 공제 자격이 없는 제조업체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금속 및 부품을 구매하기 위한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크레딧은 등급을 받는 모든 차량에 상당한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자격을 갖추려면 전기 자동차 배터리 부품의 최소 50%가 북미에서 제조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종종 니켈, 망간 및 코발트를 포함하는 배터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금속의 40%는 국내 출처 또는 미국과 무역 협정을 맺은 국가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광물의 비중은 2027년까지 80%까지 매년 증가하고 2029년에는 성분의 비중을 100%로 높일 계획이다.

행정부는 나중에 중국과 러시아와 같은 국가로부터 얼마나 많은 투자 회사를 받을 수 있고 여전히 세액 공제 자격이 있는지를 보여주는 규칙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에는 “관련 외국 법인”의 중요한 금속 및 배터리 부품 사용을 금지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 중국, 러시아, 북한, 이란에 본사를 둔 기업.

일부 자동차 회사에는 있습니다. 충동 관리 좀 더 엄격하게 규제하면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차량이 줄어들 수 있다고 가볍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규칙을 작성하면서 Biden 관리는 두 가지 우선 순위의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했습니다. 미국인이 기후 변화를 완화하기 위해 더 깨끗한 자동차를 구입하도록 장려하고 미국과 동맹국에 자동차, 배터리 및 배터리 재료를 위한 더 많은 공장을 가져오려고 노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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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소비자들은 몇 년 안에 더 많은 자동차가 세금 공제 대상이 될 때까지 전기 자동차 구매를 미루기로 결정할 수 있다고 워싱턴의 싱크 탱크인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의 국제 비즈니스 책임자인 William Reinsch는 말했습니다.

Reinisch는 “사람들이 확신이 없을 때 항상 일어나는 일은 지갑을 붙잡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이미 자동차 산업을 뒤흔들었습니다. 지난 8월 바이든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한 직후, 미국, 멕시코, 캐나다에서 생산되지 않은 모든 전기 자동차에 대한 세금 공제 조항이 삭제되었습니다.

한국산 현대·기아차는 더 이상 자격이 없다. 가까운 군과 사업 파트너에게 배신감을 느낀 한국의 지도자들은 분노했다. 그 이후로 한국에서 만든 전기 자동차의 판매는 미국에서 시장 점유율을 잃었습니다.

이 법은 또한 외교적으로 논쟁의 주요 원인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유럽 ​​연합, 일본 및 기타 미국 동맹국의 지도자들은 이 프로그램이 자국에서 투자를 유치하거나 미국과 경쟁하기 위해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하도록 강요할 것을 두려워합니다.

유럽 ​​연합, 일본, 영국은 미국과 자유 무역 협정을 맺지 않았기 때문에 배터리 소재를 포함한 해당 국가의 제품은 면세 대상이 아닙니다.

외국 정부의 압력을 받고 Biden 행정부는 해결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보도 자료에서 재무부는 법이 “새로 협상된 중요한 광물 협정을 포함할 수 있는” “자유 무역 협정”이라는 용어를 정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Biden 행정부는 화요일 중요한 광물을 다루는 일본과 제한적 무역 협정을 체결했으며 유럽 연합과 유사한 거래를 협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전략은 행정부가 무역 정책에 대해 그들과 협의하는 데 실패했다고 말한 의회 의원들로부터 가혹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일부 의원들은 또한 미국의 세금이 이제 일본 산업을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작성하고 승인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 웨스트버지니아 주의 조 맨친 3세 상원의원은 성명에서 재무부의 지침이 이 법의 의도를 “완전히 무시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백악관에 “이제 그만하고 법을 따르라”고 촉구했다.

그는 “제조업을 미국으로 되돌리고 우리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공급망을 갖도록 하는 법의 목적을 행정부가 계속해서 무시하는 것은 끔찍하다”고 말했다. “미국 세금이 해외 제조업 일자리를 지원하는 데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새 규칙에 따라 몇 대의 차량이 크레딧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일부 Tesla 차량은 여전히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서 자동차를 만들고 네바다에서 배터리를 만듭니다. GM도 LG에너지솔루션과 합작법인으로 오하이오주에서 배터리 생산을 시작했기 때문에 빠르게 자격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다른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배터리 용량이 최소 7kWh인 경우 자격이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동차가 부품 및 금속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인증해야 합니다. 국세청이 규칙을 시행할 것입니다. 일부 차량은 예를 들어 부품 할당량은 충족하지만 광물 할당량은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반만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이 캐나다 및 호주와 같은 미국 무역 파트너로부터 처리된 리튬 및 기타 재료를 구매하는 것이 더 쉬워짐에 따라 적격 차량 목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기업들이 광산을 개발하고 정제소를 짓고 있습니다.

현대는 2025년까지 생산이 시작되면 회사의 자동차가 크레딧을 수집할 수 있도록 조지아에 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포드, 혼다 및 기타 여러 회사는 미국에 배터리 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이 법의 허점은 자동차가 공급 및 제조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에도 회사가 고객에게 자동차를 임대하는 경우 크레딧을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실제로 전기 자동차를 리스하는 사람들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자동차 딜러가 더 적은 월 지불액을 요구하여 크레딧을 전달하면 크레딧의 간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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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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