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사용자는 보증 기간 동안 배터리 플러스에서 기기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사용자는 보증 기간 동안 배터리 플러스에서 기기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 업데이트: 2023년 10월 18일 08:14 UTC+02:00

삼성은 미국에서 Battery Plus가 Galaxy 장치를 수리하는 방법을 수정했습니다. 삼성은 2018년 갤럭시 수리 프로그램의 독립 서비스 제공업체로 배터리 플러스를 도입했습니다. 이를 통해 미국 내 갤럭시 사용자는 보증 기간이 지난 배터리 플러스 지점에서 기기를 수리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상황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서비스 확대에 맞춰, 삼성 미국 내 Batteries Plus 지점에서 보증 기간 내 장치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즉, 배터리 플러스는 이제 공인 서비스 센터이며 Galaxy Z Fold 시리즈와 같은 복잡한 휴대폰을 수리하기 위해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삼성은 배터리 플러스가 기기를 직접 수리해 경우에 따라 당일 기기 가용성을 허용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각 Batteries Plus 지점에는 일반 수리 이상의 추가 수리를 수행하도록 교육을 받은 인증된 기술자가 있습니다. 폴더블 장치에는 많은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사내 기술자를 보유하고 이러한 장치를 개인적으로나 로컬에서 수리할 수 있는 능력은 Galaxy 소유자에게 큰 이점입니다.

삼성 추가 이번 서비스 확대는 “전국의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고 신속하며 고품질의 수리 옵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현재 35개의 실제 배터리 플러스 지점에서 보증에 따라 갤럭시 기기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위치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사용자는 배터리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약속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확장은 올 가을에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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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 Youngj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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