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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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다!  Microsoft는 광고를 AI 기반 Bing Chat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빠르다! Microsoft는 광고를 AI 기반 Bing Chat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Yap Aryan/NurPhoto / 게티 이미지

Microsoft는 OpenAI의 GPT-4로 구동되는 새로운 검색 에이전트인 Bing Chat에서 제공하는 응답에 광고를 배치하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후원 응답에는 명확하게 레이블이 지정되어 있지만 검색 엔진 광고의 이전 패러다임에서 실제로 얼마나 멀리 왔는지에 대한 한 가지 질문이 제기됩니다.

Microsoft는 비록 베타 형식이지만 이것이 일어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오늘 게시된 블로그 게시물에서. 다음은 아무도 놀라지 않아야 함을 보여주는 “조금의 맥락” 뒤의 엔딩의 적절한 부분입니다.

또한 7,500개 이상의 Microsoft Start 파트너 브랜드를 포함하여 게시자를 위한 추가 기능을 탐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일부 파트너를 만나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고 파트너의 트래픽과 수익에 유익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계속 배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계속해서 모델을 함께 개발하기 위해 탐색 중인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초기 아이디어를 공유했습니다.
• 퍼블리셔의 링크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해당 퍼블리셔의 더 많은 링크가 표시되는 확장된 호버 경험을 통해 사용자는 퍼블리셔의 웹 사이트에 참여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 Microsoft Start 파트너의 경우 채팅 답변과 함께 라이선스가 부여된 Microsoft Start 콘텐츠의 풍부한 캡션을 배치하면 파트너와 광고 수익을 공유하므로 Microsoft Start의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가 채팅 응답에 기여한 파트너와 광고 수익을 공유하기 위해 채팅 경험에 광고를 배치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광고는 2주 동안 일화적으로 보고되었지만 트위터 오늘 Glenn DeBargia Das가 야생에서 그들을 포착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출시 이후 광고가 있었지만 모든 사용자에게 활성화되지는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하나를 호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아직 내 계정에서 활성화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분명히 다가올 일의 징조입니다.

이제 검색 에이전트인 검색 엔진은 비즈니스 모델의 일부이므로 일종의 수익 창출이 필요하다는 점을 인정합시다. 그러나 저는 검색을 혁신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에 대한 모든 이야기와 함께 후원 답변에서 조금 더 나은 것을 기대했다고 생각합니다.

위 광고의 경우 여기에서 무엇을 후원하고 있는지 사용자에게 명확하지 않습니다. TrueCar는 이 차량을 판매하고 새로운 혼다를 찾기 위해 배치 비용을 지불합니까? 아니면 Bing이 선호하는 자동차 가격 제공업체가 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참조 또는 가격 확인 사이트에 불과합니까? 이 가격이 Honda에 나열된 가격보다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Microsoft는 Autotrader 또는 Cars.com 목록을 포함하지 않는 대가를 받고 있습니까? 사용자가 비후원 결과에 대해 질문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사악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광고되는 내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는 검색 결과를 분석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광고는 일반적으로 주변에 작은 상자가 있고 더미 맨 위에 있습니다. 그들을 이해하기 위해 그들을 좋아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들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더 지능적으로 관계를 맺거나 관계를 끊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더 나은 “설명 채팅”을 원합니다. 원한다면 인용문과 광고가 있는 경우 광고가 포함된 채팅과 함께 약간의 말풍선이 필요합니다. 답 자체는 엉망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메타콘에는 몇 가지 링크가 있고 “새로운 HR-V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지난 날 TrueCar에 3개가 나열되었습니다. (광고)”

더 심각한 부작용은 이러한 광고를 현재 도구로 차단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차단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uBlock Origin이 광고로 표시된 챗봇 응답을 대체하고 다른 응답을 요청하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분류된 사이트에서 예측 가능한 요소로서의 광고 모델은 분명히 죽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글쎄요 … 좋아요! 모든 사람은 광고가 웹(이 사이트를 포함하여) 자체적으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임에도 불구하고 광고를 싫어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식별하고 무시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는 더 미묘하고 파괴적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입니다.

사용자가 챗봇이 말한 내용을 말하기 위해 돈을 받았는지 궁금해하게 만드는 것은 “광고” 등급이 있더라도 신뢰를 늦추거나 잠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회사들이 거래에 대해 얼마나 정직한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결과에 영향을 주지만 순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프리미엄 광고 레이어를 사용하면 안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광고 산업의 헛소리와 완전히 일치합니다.

아무도 Microsoft, Google, Amazon, Meta 및 기타 모든 회사가 비용이 많이 들고 계산에 굶주린 언어 모델을 그들의 마음을 위해 실행할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않지만(마음이 있고 그 안에 좋은 점이 있다고 가정),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를 더 잘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전체 패러다임이 바뀌면 내가 고대에 사용했던 것과 같은 분명한 해결책이 최선이 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그것과 함께 가면 의심과 의심으로 이어질 수있는 방식으로 회사의 우선 순위가 드러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