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여고생 의상 입고 설와수 하우스 투어 – WWD

블랙핑크 로제, 여고생 의상 입고 설와수 하우스 투어 – WWD

블랙핑크의 로제가 한국의 홀리스틱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새 캠페인의 주인공이다.

Rose와 Sulwasoo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된 새로운 비디오에서 가수는 서울에서 브랜드의 브랜드 플래그십인 하우스 오브 살와수(House of Salwasoo)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줍니다.

Ross는 소매점을 자신의 집으로 농담으로 소개하면서 비디오를 시작하고 자신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투어를 시작한다고 인정합니다.

영상 속 로제는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스웨터, 밀리터리 스타일의 버튼다운 재킷으로 여고생에서 영감을 받은 앙상블을 입었다.

Ross는 193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브랜드의 유산과 브랜드가 겪은 많은 변화를 포함하여 브랜드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에 대해 청중에게 교육합니다. 그는 또한 청중에게 2006년 이전의 일부 빈티지 작품을 보여줍니다.

설화수는 거울을 보며 옆눈으로 준비 중인 로제의 또 다른 광고 캠페인 화보도 공개했다.

로제는 2022년부터 설화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여배우 Tilda Swinton이 스킨 케어 브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 대사로 합류했습니다.

설바수는 최근 하우스 오브 살바수에서 촬영한 스윈튼 주연의 두 번째 ‘브랜드 유니버스’ 스타일 영상을 공개했다. Ross는 지난 9월 첫 번째 “Brand Universe” 스타일 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스윈든의 임명과 로즈의 최신 캠페인 영상 및 이미지는 지난 8월 #SulwhasooRebloom 태그 캠페인을 통해 시작된 설화수의 리브랜딩 이니셔티브를 따른 것이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설화수의 헤리티지가 어떻게 모던하고 럭셔리한 글로벌 브랜드로 ‘개화’했는지 보여주고자 한다.

설화수와 로제는 전통적으로 한국인이지만, K팝 스타와의 파트너십은 전 세계 모든 럭셔리 브랜드에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리사, 제니, 지수 등 로제의 동료 블랙핑크 멤버들은 모두 디올부터 생 로랑에 이르는 명품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확보했다.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