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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렉시트로 지친 영국, 유럽연합(EU) 탈퇴로 새로운 위기

런던 – 1974년과 같이 영국인들이 주유소에 줄을 서는 이유가 브렉시트를 선언한 결정적이지 않은 독일 선거에서 잠정 승자보다 다우닝가의 절벽 가장자리에 이빨을 댈 가능성이 더 높은 것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SPD의 지도자 올라프 슐츠가 있었습니다. 월요일 기자들에게 유럽연합(EU)이 보장하는 이동의 자유는 영국에서 석유 회사가 전국에 주유소에 공급하는 것을 막는 트럭 운전사 부족을 완화했을 것입니다.

Schulz는 영국의 위기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우리는 영국인들이 연합을 탈퇴하지 않도록 설득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다르게 결정하고 나는 그들이 그로 인한 문제를 처리하기를 바랍니다.”

평범한 사람들에게 슐츠 씨의 비판은 오래된 뉴스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영국은 더 이상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를 논의하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이 문제로 지쳐버렸고, 그 대신 전염병이 다른 나라와 마찬가지로 이 나라를 집어삼켰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와 몇 개월간의 경제 셧다운은 브렉시트가 무역을 방해한 방식을 가리고 있습니다. 그 변장은 지난 주말 전국에 주유소가 생겼을 때 사라졌습니다. 가솔린이 부족하다, 채우기를 찾는 운전자의 공황과 구불 구불 한 선을 촉발시킵니다.

위기를 브렉시트 탓으로만 돌리는 것은 옳지 않지만 브렉시트와 관련된 확실한 이유가 있습니다. 올해 발효된 더 엄격한 브렉시트 이후 국가에서 일하기 위한 비자 요건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이렇게 말했다. 역 경로 지난 주말 이 회사는 등급 갱신을 시도하는 외국인 운전자들에게 5,000개의 3개월 비자를 제공했습니다(군사 운전자는 연료 트럭 운전을 위해 대기하고 있지만 아직 취하지 않은 조치입니다).

연구 기관인 유럽 국제정치경제센터(European Center for International Political Economy)의 무역 정책 전문가인 데이비드 헤니그(David Hennig)는 “당신은 다른 나라에서 노동자를 고용할 수 있는 능력에 기반한 비즈니스 모델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갑자기 노동 시장을 이전의 8분의 1로 축소했습니다. 브렉시트가 비즈니스 모델에 미치는 영향은 조정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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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슨 총리는 화요일부터 주유소의 더 심각한 문제가 사라지기 시작했지만 공급 차질이 크리스마스까지 계속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정부는 불안한 구매자가 옷장을 가득 채운 지금 정상적인 구매 패턴이 재개되기를 희망합니다.

영국이 2020년 단일 시장을 떠난 이후 무역 중단이 발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영국 굴 생산자들은 새로운 건강 규정으로 인해 유럽 연합(EU)의 전체 시장을 잃었습니다. 영국 소비자들은 이탈리아산 고급 커피 선적에 대한 엄청난 관세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18개월의 전염병 제한 이후 삶이 정상처럼 돌아온 이후 첫 번째 혼란입니다. 학교가 열려 있습니다. 근로자가 사무실로 이동합니다. 스포츠 경기장은 주말에 붐빕니다. 그런 의미에서 코로나19 여파에 가려지지 않은 브렉시트 이후 첫 위기다.

또한 지리적으로 선택적입니다. 아일랜드 공화국(유럽연합 회원국)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북아일랜드의 주유소는 공황 매수를 보고하지 않고 있다. 유사하게, 북아일랜드는 탄산음료 병입 공장이 유럽 본토의 선적물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의 CO2 공급 부족의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브렉시트는 공개 토론에서 눈에 띄게 적은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역학 유물의 발생을 반영합니다. 부분적으로는 독일에서 미국에 이르는 다른 국가들도 공급망 붕괴, 노동력 부족, 유가 및 가스 가격 상승에 대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브렉시트 논쟁의 강경한 성격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4년 반 동안의 적대감 속에서, 가장 열렬한 브렉시트 반대자들조차 2016년 국민투표를 추진할 의지가 거의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브렉시트 지지자들은 항상 나쁜 소식의 다른 범인을 찾습니다.

런던 정경대의 토니 트래버스(Tony Travers) 정치학 교수는 “브렉시트 지지자들은 브렉시트가 옳았다고 항상 믿을 것이지만 상황을 망친 것은 배신한 정치인들이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모든 것에 대해 팬데믹을 비난할 수 있는 운이 좋았습니다.”

친정부 신문들은 브렉시트가 노동력 부족에 한 몫을 했다고 인정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영국의 새로운 상황이 제기하는 구조적 장애보다는 위기 대처 능력을 정부가 보여줄 필요가 있음을 강조했다. 타임스 오브 런던은 화요일 사설에서 존슨 총리에게 위기가 정부에 대한 신뢰를 흔들 수 있다고 경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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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즈는 “생활 필수품에 손을 댈 수 없다는 두려움보다 더 심오한 것은 없다”고 말했다. 대중은 통제력을 잃은 정부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통제권을 되찾겠다는 약속에 따라 선출된 정부에게 이것은 특히 해로운 일입니다.”

Johnson에게 있어 걱정스러운 선례는 Tony Blair의 노동당 정부입니다. 2000년에 2주 동안 그녀는 트럭 운전사가 유가 상승에 항의하여 정유 공장을 폐쇄하고 현재와 다르지 않은 연료 공급 위기를 겪을 때 여론에서 자신의 주도권이 사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존슨 총리는 화요일 TV 인터뷰에서 노동력 부족이 세계적인 문제이며 브렉시트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채 불안을 진정시키려 애썼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정상적인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정말로 필요할 때 정상적인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할 것을 촉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렉시트에 대한 대중의 지지는 올해 초 여론조사에서 소폭 상승 영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출시 성공 이후. 일부에서는 정부가 백신을 확보하고 이에 대한 신속한 승인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이 브뤼셀의 관료제로부터의 독립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브렉시트를 지지하는 정치인들은 존슨 총리의 비자 발급을 정당화하기 위해 비슷한 주장을 펼쳤습니다. 처음에 정부는 노동 경쟁이 증가하면 영국 운전자의 임금이 인상될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이 아이디어를 거부했습니다. 이제 그 사람들은 브렉시트로 인해 영국이 외국인을 환영할 수 있는 능력이 강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테레사 메이 총리 시절 상무장관을 지낸 보수당 의원인 리암 폭스는 “경제가 필요할 때 더 많은 비자를 발급할 수 있다는 것은 ‘통제권을 되찾는 것’이 핵심”이라고 말했다. 성명서에서 Twitter에 트윗하십시오.

이것은 외국인들이 정부의 조건을 기꺼이 받아들일 의향이 있다고 가정하며, 트럭 운전사 비자의 경우 많은 잠재적 운전자를 연기할 수 있는 3개월 제한이 포함됩니다.

이번 주 브라이튼의 해변 휴양지에서 연례 회의를 개최하는 노동당에게 연료 위기는 정부의 실패를 보여줄 좋은 기회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당 지도자들 그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이는 브렉시트에 대한 당의 깊은 분열이 정부에 맞서는 능력을 저해했던 이전 논의를 연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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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g’s College London의 유럽 정치학 교수인 Anand Menon은 “노동자들이 그들을 따라가기를 꺼리는 모습에 충격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렉시트를 말하지 않아도 브렉시트를 암시할 수 있습니다. 보수당이 한 쓰레기 거래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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