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애폴리스 시의회는 Uber/Lyft 투표를 재고할 수 있습니다.

미니애폴리스 시의회는 Uber/Lyft 투표를 재고할 수 있습니다.

미니애폴리스 시의회는 Uber와 Lyft가 탈퇴하게 만든 논란의 여지가 있는 차량 공유 계획을 재고할 수도 있습니다.

목요일 시의회 회의 의제에는 제이콥 프레이 시장의 거부권을 무효화하기 위한 지난주 투표에 대한 “재심사 의향 통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 투표는 4월 11일 다음 의회 회의까지 실시되지 않습니다.

이 통지서는 Frey의 거부권 무효화에 대해 의구심을 표명했지만 궁극적으로 무효화를 지지했던 시의원 Andrea Jenkins가 제출했습니다. Jenkins에게는 즉시 연락하여 의견을 구할 수 없었습니다.

수요일 아침에는 많은 것이 불분명했습니다. 13명으로 구성된 시의회는 종종 절차적 드라마의 인큐베이터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시나리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정의를 지지한 10명의 시의회 의원 중 한 명 이상이 후회를 느끼고 투표를 변경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이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주 의원 및 팀 왈츠 주지사와 합의에 도달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시간을 벌어보세요.

무효 투표는 운전자를 위한 최저 임금을 설정하는 새로운 법률이 시행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두 대형 여객 운송 회사는 법령이 발효되는 5월 1일에 도시 운영을 중단한다고 즉시 발표했습니다. Lyft는 도시에서 철수할 것이라고 발표했고 Uber는 Twin Cities 지하철 전체에서 철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노동자의 승리라고 옹호해 온 많은 지지자들은 기업의 탈퇴 위협을 비웃었지만 기업은 이를 따르는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둘 다 운전자와 승객에게 떠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여파는 신속하고 폭력적이었고 비즈니스 그룹, 일부 대중, 심지어 Walz 자신도 좌절감을 표시했습니다.

가장 큰 불만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주에 발표된 주 정부 의뢰 연구는 운전자에게 최저 임금에 해당하는 급여를 지급하는 방법에 대한 로드맵을 효과적으로 제공했습니다. 이는 법 지지자들이 명시한 목표입니다. 그러나 이번 연구에서 발견된 최소 금액은 시의회가 동의한 것보다 훨씬 낮았고 프레이가 제안한 최소 금액에 더 가까웠으며, 그는 차량 공유 회사들이 이를 수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의회는 연구가 다가오고 있다는 말을 들었지만 그 전에 최저 임금에 대해 투표하기로 결정하고 계획 9-4를 승인했습니다. Fry는 그들의 행동을 거부했고 연구는 중단되었으며 의회는 10-3 투표로 그의 거부권을 무시했습니다. 위원회에서 이 단계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연구를 무시하거나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결과 시청에서는 서기와 시의회 의원들이 시의회 규칙과 의회 절차를 면밀히 조사하는 무대 뒤에서 쟁탈전을 벌였습니다. 한편 몇몇 주 의원들은 시의회 표를 얻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시의회가 실제로 4월 11일 회의에서 최저 임금 기준을 변경할 수 있는지, 아니면 그냥 무효화하기 위해 투표를 할 수 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또한 재정의를 취소하려면 얼마나 많은 표(단순 7표 또는 절대다수 9표)가 필요한지 수요일 아침에 즉각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프레이는 조심스러운 희망을 가지고 수요일의 발전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는 성명에서 “지금까지 위원회는 통과된 법안을 개발하는 데 모든 이해관계자를 참여시킬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유료 승차 공유 서비스에 의존하는 운전자의 임금 인상을 보장하고 서비스에 의존하는 라이더가 계속해서 우리 도시를 돌아다닐 수 있도록 타협의 여지가 있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시장실은 성명을 통해 프레이가 운전자 및 근로자 옹호 단체와의 회의를 포함해 차량 공유 서비스의 출발을 준비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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