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TC는 Amazon이 수백만 명의 소비자를 속여서 Prime에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FTC는 Amazon이 수백만 명의 소비자를 속여서 Prime에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6월21일 (로이터) –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는 수요일 Amazon.com(AMZN.O)이 수백만 명의 소비자를 동의 없이 유료 구독 Amazon Prime 서비스에 가입시켜 취소하기 어렵게 만들었다고 비난했습니다. 기관에. 최근 몇 주 동안 전자 상거래 거대 기업에 대한 최신 조치.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는 시애틀 연방법원에 아마존을 상대로 “수백만 명의 소비자를 고의로 속여 아마존 프라임에 등록시켰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다. 성명서에서 아마존은 FTC의 주장이 “사실상 그리고 법적으로 잘못됐다”고 말했습니다.

FTC는 아마존이 “다크 패턴”으로 알려진 조작적이고 강압적이거나 기만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사용하여 소비자를 속여 프라임 구독 자동 갱신에 가입하도록 유도했으며 민사 처벌과 향후 위반을 방지하기 위한 영구 금지 명령을 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소송은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경쟁을 강화하려는 거대 기술 기업의 대규모 시장 지배력을 억제하기 위한 조 바이든 행정부의 여러 조치 중 하나입니다.

연방 무역 위원회는 Amazon Prime이 세계에서 가장 큰 구독 프로그램으로 연간 25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한다고 밝혔습니다. 수백만 개의 항목에 대한 빠른 무료 배송, 다양한 할인, 영화, 음악 및 TV 시리즈에 대한 액세스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미국의 기본 회원은 연간 139달러를 지불하고 상당한 양의 Amazon 판매량을 생성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2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Prime은 Prime Video 스트리밍 서비스 및 식료품 배달 서비스를 비롯한 다른 Amazon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합니다.

아마존은 성명에서 “사실 고객은 프라임을 좋아한다. 우리는 설계상 고객이 프라임 멤버십에 가입할지 취소할지를 명확하고 간단하게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아마존은 “FTC가 사실, 맥락, 법적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FTC 직원과 논의하는 도중에 우리가 위원들과 대화를 나누기 전에 FTC가 우리에게 통지하지 않고 이 소송을 발표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덧붙였다. 그들 자신.”

소송은 아마존이 주요 판매 행사인 프라임 데이(Prime Day)의 7월 날짜를 발표한 수요일에 나왔습니다.

2022년 10월 11일 미국 뉴욕주 뉴욕에서 아마존 회원을 위한 아마존의 “프라임 얼리 액세스 세일” 쇼핑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아마존 프라임 트럭이 95번 주간 고속도로의 조지 워싱턴 다리를 건너는 사진이 찍혀 있습니다. REUTERS/Mike Segar

연방통상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의 상당한 압력으로 아마존은 지난 4월 취소 절차를 변경했지만 “위반이 진행 중”이며 “소비자가 Amazon.com에서 취소하려면 데스크톱에서 5번, 모바일에서 6번 클릭해야 한다”고 소송은 밝혔다. .

아마존 주식은 오후 거래에서 0.2% 상승했다.

연방거래위원회는 2021년 3월부터 프라임 등록 및 취소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고소장에 따르면 프라임 취소를 시도한 소비자는 취소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여러 단계의 미로에 직면했습니다. FTC는 아마존이 2016년 시작된 작전을 설명하기 위해 “플로의 일리아드(Flo’s Iliad)”라는 용어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이 기관은 아마존이 문서 요청에 대해 “불성실한”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FTC의 조사를 지연시키려는 “의도적인 위법 행위”도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Insider Intelligence)의 수석 애널리스트 에블린 미첼-울프(Evelyn Mitchell-Wolf)는 “FTC는 아마존의 모범을 보여주지만 회사가 계정을 만드는 것보다 취소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일반적이다”라고 말했다.

미첼 울프는 “아마존이 프라임 멤버십 취소 옵션을 행사할 수 있는 능력을 아마존이 방해한 경우 소비자가 실제로 피해를 입었다는 것을 FTC가 증명하는 데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아마존의 시장 지배력은 이 경우에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FTC는 5월 31일 Amazon의 Ring 초인종 카메라 장치가 일부 고객을 감시하는 데 카메라가 사용되었다고 밝힌 후 580만 달러에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같은 날 FTC는 아마존이 부모의 요청에 따라 알렉사 가상 비서 기술 녹음을 삭제하지 않고 필요 이상으로 오래 보관함으로써 아동의 사생활권을 침해했다는 주장을 해결하기 위해 250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DA Davidson Companies의 Tom Forte 전무 이사에 따르면 새로운 소송은 Amazon, Apple 및 Meta를 포함한 “빅 테크의 과도한 영향력을 억제하려는 전 세계 정부의 노력의 상징”입니다.

하지만 포르테는 멤버십 종료를 어렵게 만드는 다른 소매업체와 구독 서비스도 지적했다.

(워싱턴의 David Shepardson 및 Chris Sanders 보고); Ariana Macklemore의 추가 보고. 윌 던햄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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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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