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Xbox에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출시

Microsoft Xbox 시리즈 S(L) 및 Xbox 시리즈 X 콘솔.

필 파커 | 미래의 출판 | 게티 이미지를 통한 미래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는 올해 말 Xbox 콘솔에 제공됩니다.

회사는 화요일 게이머가 장치에 게임을 설치하지 않고 스트리밍할 수 있는 Xbox Cloud Gaming을 발표했습니다.그리고 이번 휴가에 새로운 Xbox Series X 및 Xbox Series S와 구형 Xbox One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미국 기술 대기업, 구글 브라우저 그리고 아마존 내기 콘솔 이외의 비디오 게임의 미래, 구독 서비스와 소프트웨어가 훨씬 더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Microsoft는 여전히 Xbox 하드웨어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지만, 게이머가 한 달에 약 15달러에 100개 이상의 타이틀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인 Xbox Game Pass에도 집중하고 있습니다.

게임이 원격 서버에서 호스팅되고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에게 스트리밍되는 클라우드 게임은 Microsoft 전략의 큰 부분입니다. 목표는 다양한 장치를 통해 플레이어를 Microsoft 에코시스템으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현재 Xbox Cloud Gaming은 모바일 장치와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Microsoft는 콘솔로 가져올 계획입니다. 하는 계획도 가지고 있다 TV에서 클라우드 게임 출시 제조업체 및 방송 동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Microsoft는 Gamescom 비디오 게임 무역 박람회에서 콘솔에서 클라우드 게임을 위한 출시 기간을 공개했습니다. 이 행사는 일반적으로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지만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되었습니다.

일본 경쟁자 소니 또한 플레이어가 매달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와 무료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는 PlayStation Plus 구독 제안으로 서비스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주로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블록버스터 독점 게임을 홍보합니다. 예를 들어, Last of Us 및 God of War와 같은 히트 프랜차이즈는 PlayStation 플랫폼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최근 독점 콘텐츠에 더 공격적으로 지출하고 있습니다. 작년 회사 베데스다를 얻었다, The Elder Scrolls 및 Fallout과 같은 프랜차이즈 배후의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를 75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2020년에 호황을 누리며 사람들이 Covid 잠금 기간 동안 홈 엔터테인먼트로 눈을 돌렸습니다. 이제 파일입니다 1,800억 달러 규모의 산업시장 조사 기관 IDC에 따르면. 많은 국가들이 팬데믹에 대한 제한을 해제함에 따라 모멘텀이 지속될 수 있을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