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 다니는 판매는 미국 해역에서 해상 풍력 발전을 뛰어 넘습니다.

떠 다니는 판매는 미국 해역에서 해상 풍력 발전을 뛰어 넘습니다.

포틀랜드, 오레곤(AP) — 화요일은 서부 해안에서 상업용 규모의 심해 부유식 풍력 발전 단지 개발을 위한 최초의 미국 임대 경매가 열리는 날입니다.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에서 3개, 북부 해안에서 2개 등 5개의 임대에 대한 실시간 온라인 경매는 큰 관심을 끌었고 전 세계 43개 회사가 입찰을 승인했습니다. 풍력 터빈은 해안에서 약 25마일 떨어진 곳에 떠 있을 것입니다.

해상 풍력의 성장은 기후 변화가 심화되고 청정 에너지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발생합니다. 또한 저렴해졌습니다. 해상 풍력 발전 비용은 2010년 이후 60% 감소했습니다. 7월 보고서에 따르면 국제 재생 가능 에너지기구에 의해. 2021년에만 13% 감소했습니다.

해상풍력은 영국과 일부 다른 국가에서 잘 확립되어 있지만 미국 해안에서는 이제 막 추진력을 얻기 시작했으며 이것은 부유식 풍력 터빈에 대한 국내 최초의 진출입니다. 지금까지 경매는 바다 밑바닥에 정박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유럽에는 떠다니는 해상풍력이 있습니다. 북해 프로젝트는 2017년부터 진행 중입니다. 하지만 이 기술의 잠재력은 미국 해안에서 바람이 강한 지역에서 엄청납니다. 힘. 조직.

“우리는 이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의 전기 수요의 많은 부분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기후 위기를 해결하려면 특히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가능한 한 많은 청정 전자를 온라인에 연결해야 합니다. ,” 그는 말했다. “우리는 퍼즐의 일부로 해상풍력을 통해서만 온실가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경매가 내년 오리건 해안에서, 2024년에는 메인만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목표를 세웠습니다. 풍력 터빈을 해저에 고정하는 기존 기술을 사용하여 2030년까지 천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30기가와트의 해상 풍력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경영진은 9월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해상 풍력을 크게 확장할 수 있는 부유식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미국 최초의 해상 풍력 발전소가 2016년 말 로드 아일랜드 해안에서 개장하여 작은 블록 아일랜드 주민들이 5개의 디젤 발전기를 폐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풍력 옹호자들은 주목하지만 5개의 ​​터빈이 있는 이것은 상업적인 범위가 아닙니다.

전 세계적으로 2021년 현재 123메가와트의 부유식 해상풍력이 가동되고 있었지만 2030년까지 그 수는 거의 19기가와트(150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주 Offshore Wind California.

캘리포니아 판매는 지역 공급망을 홍보하고 노조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금액의 일부를 풍력 개발의 영향을 받는 지역 사회, 부족 및 상업 어부에게 도움이 되는 크레딧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상상한 대로 터빈(아마도 에펠탑 높이 정도)은 작은 도시 블록 크기의 거대한 삼각형 플랫폼이나 케이블로 수중에 고정하는 플로팅 실린더에 떠 있을 것입니다. 각각은 야구 다이아몬드의 홈 플레이트에서 필드까지의 거리보다 더 긴 3개의 블레이드를 가지며 해변에서 조립되어 바다에 열린 목적지까지 수직으로 견인되어야 합니다.

육상이든 해상이든 키가 큰 현대식 터빈은 1990년대 초 이후 짧은 기계보다 20배 이상 더 많은 전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가시성에 관해서는 “절대적으로 완벽한 조건에서, 가장 좋은 날에는 맑고 가장 높은 지점에서는 수평선에 작은 점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Humboldt Bay 항구의 Larry Oetker 전무 이사는 말했습니다 군합리화 및 휴양사업을 위해 심해항구를 갖추었습니다. .

해상 풍력은 밤에 멈추는 태양 에너지를 보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바다로 멀리 떨어진 바람은 더 강하고 더 지속 가능하며 태양열이 작동을 멈추지만 수요가 높은 저녁에 바람이 불기 시작한다고 법률 회사 Norton Rose Fulbright의 재생 에너지 자금 조달 전문 파트너인 Jim Berger는 말했습니다. 프로젝트.

캘리포니아는 탄소 중립을 위한 2045년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Berger는 “해가 없을 때 우리는 화석 연료 발전에 더 많이 의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규모가 크므로 하나 또는 두 개의 프로젝트를 추가하면 주의 발전 기반에 상당한 추가가 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임차권은 1.5m 가구에 충분한 4.5기가와트의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임차권에 가장 가까운 시골 해안 지역의 커뮤니티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 목재 산업의 쇠퇴 이후 불황에 빠진 지역에서 북부 캘리포니아의 외딴 Humboldt 카운티에서 야외 프로젝트는 4,000,000개 이상의 일자리와 3,800만 달러 이상의 주 및 지방 세수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Humboldt Bay 항구, Conservation and Recreation Area에 따르면.

이 지역의 전무이사인 Oetker는 이 지역이 바다로 견인될 때 대부분의 다리 아래에 들어가기에는 너무 높은 거대한 터빈의 잠재적인 조립을 위해 심해 항구를 준비하기 위해 이미 캘리포니아로부터 1,200만 달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기존 내비게이션 채널에 수백 에이커의 비어 있고 완전히 개발되지 않은 산업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가도로나 전력선 또는 그 어떤 것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청정 에너지로의 전환을 선호함에도 불구하고 프로젝트를 경계하기도 합니다.

환경운동가들은 터빈을 안정시키는 케이블에 얽힐 수 있는 멸종 위기에 처한 고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새와 박쥐가 터빈 블레이드와 충돌하고 고래가 부품을 견인하는 선박에 충돌하는 문제도 있습니다. Environmental Defense Center의 해양 프로그램 수석 이사인 Christine Heslop은 연방 규제 당국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젝트의 보트 속도를 12mph 미만으로 제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부유식 해상풍력은 상당히 새롭고 전 세계에 두 개의 프로젝트만 있으며 이것이 우리 해안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른다”고 말했다.

광활한 해안 지역의 부족들도 터빈 조립 공장과 송전 기반 시설로 인해 조상 땅이 훼손되는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맑은 날 높은 산의 성스러운 기도 장소에서 농장이 보이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Yurok Tribe의 Frankie Myers 부사장은 지난 1년 동안 4번의 풍력 개발자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그는 부족들이 처음으로 부족 공동체를 포함하는 5% 입찰 신용을 확보하기 위해 임대 과정을 감독하는 해양 에너지 관리국과 협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기관이 신성한 기도 장소의 전망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에 대한 문화적 평가를 도왔다고 말했습니다.

부족들은 이행되지 않은 약속을 가지고 오는 외부 산업에 익숙하기 때문에 초기에 현재 매우 관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들이 잘못된 것을 보았고 이 바람이 부는 지역을 너무 가까이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제대로 되기를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Myers는 “그들이 우리에게 지도를 보여주기도 전에, 그들이 우리에게 모든 세부 사항을 보여주기도 전에… 우리는 ‘우리는 바람이 어디로 가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좋은 바람이 어디에서 오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해 했어. 우리는 이곳에 2천년 동안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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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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