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독점: GM의 크루즈 CEO가 사과하고 주식 매각을 허용할 것입니다.

독점: GM의 크루즈 CEO가 사과하고 주식 매각을 허용할 것입니다.

2018년 9월 26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대부분의 테스트를 실시하는 샌프란시스코 본사 밖에 있는 제너럴 모터스(GM) 소유의 자율주행 크루즈 자동차. 2018년 9월 26일에 찍은 사진. REUTERS/Heather Somerville/파일 사진 라이센스 권리 획득

샌프란시스코(로이터) – 제너럴모터스(GM) 로봇택시 사업부 크루즈 CEO는 지난 토요일 자율주행차 운행이 중단된 사고에 대한 회사의 입장에 대해 사과했다.

크루즈 CEO 카일 보그트(Kyle Vogt)는 로이터가 검토한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회사가 이전 제안을 취소한 지 불과 이틀 만에 직원들이 주식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제안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Vogt는 직원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내 리더십 하에서 경로를 벗어났고 이로 인해 많은 순양함에게 매우 개인적인 영향을 끼쳐 죄송합니다.”라고 썼습니다.

“저는 CEO로서 현재 Cruz가 처한 상황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발생한 일에 대해 변명의 여지도 없고 은폐될 수도 없습니다. 우리는 안전, 투명성, 커뮤니티 참여를 두 배로 강화해야 합니다.”

Vogt는 또한 규제 기관, 언론 및 대중과 협력하는 회사의 접근 방식이 “개선되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Cruz는 목요일에 직원들이 보상 검토 대상이기 때문에 이번 분기에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주식을 팔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보그트는 토요일 자신의 이메일에서 일부 직원들이 세금 납부에 대한 우려를 이유로 일회성 기회에 제한된 수의 주식을 팔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상장 크루즈 사업부는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2022년에 주식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현직 및 전직 직원이 3개월마다 기득권 주식을 GM 및 기타 투자자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프로그램 중단으로 인해 일부 직원들은 10월 15일에 훨씬 더 높은 가치 평가를 받은 주식에 대해 무거운 세금 부담을지게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반발을 촉발했습니다.

프로그램 취소는 크루즈 운항을 일시적으로 중단한 후 GM의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Vogt는 주식 보상의 일종인 제한된 주식 단위를 언급하면서 “우리는 귀하의 우려를 듣고 잠재적인 세금 부채를 완화하기 위해 일부 RSU 유동성을 제공할 새로운 공개매수를 실시할 계획을 개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ogt는 새로운 제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좌절한 한 직원은 토요일 로이터에 “상황을 고쳐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 기쁘다”고 말했다.

크루즈 대변인은 토요일 즉각적인 논평을 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11월, 캘리포니아 자동차부(DMV)는 크루즈에게 자율주행차가 대중에게 위험하다고 주장하면서 크루즈가 자사 기술의 안전성을 잘못 표현했다고 밝혔습니다.

규제 당국은 크루즈가 10월 2일 크루즈의 자율주행 택시가 보행자를 끌어당기는 사건의 모든 영상을 처음에는 공개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Cruz는 캘리포니아 DMV 공무원에게 사건의 전체 비디오를 여러 번 보여주고 사본을 공무원에게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크루즈는 자사 차량과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전면적인 안전성 검토를 통해 대중의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며 미국 내 모든 로보택시 서비스를 중단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Greg Bensinger와 진현주 기자, 아랍어 게시판에 Muhammad가 취재) (워싱턴에서 David Shepardson이 추가 보도) 편집: Cynthia Osterman 및 Tom Hogue

우리의 기준: 톰슨 로이터 신뢰 원칙.

라이센스 권리 획득새 탭을 엽니다

Greg Bensinger는 세계 최대 기술 기업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2022년에 기술 특파원으로 Reuters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The New York Times의 편집위원이었고 The Washington Post와 The Wall Street Journal의 기술 특파원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자동차 및 통신 산업에 관한 글을 쓰는 Bloomberg News에서 일했습니다. 버지니아 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저널리즘을 전공했습니다. Greg는 아내와 두 자녀와 함께 샌프란시스코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