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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 착륙선 데모 우주선의 ‘해골’은 달에서 발사할 필요가 없습니다 – SpacePolicyOnline.com

NASA는 SpaceX에 우주선의 인간 착륙 시스템이 Artemis III 임무에 사용되기 전에 달 표면에서 이륙할 수 있고 실험 우주선이 실제 착륙선의 “골격” 역할을 할 것임을 증명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NASA는 Artemis III 탐사선을 제작하기 위해 SpaceX를 선택했고, 그 이전에는 무인 시험 비행이 있었지만 NASA의 HLS 프로그램 책임자는 오늘 제안에 이륙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Starship이 아직 설계 및 개발 단계에 있으며 많은 도전 과제가 있으며 일부 사람들이 믿는 대로 갈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강조했습니다.

2021년 8월 6일 텍사스 보카 치카에서 SpaceX의 2단 스타쉽 우주 운송 시스템이 처음으로 쌓였습니다. 은색의 첫 번째 단계는 Super Heavy라고 하고 검은색 열 보호 타일로 덮인 두 번째 단계는 Starship으로 이 둘을 함께 지칭하기도 합니다. 크레딧: SpaceX

NASA 마셜 우주 비행 센터의 HLS 프로그램 관리자인 리사 왓슨 모건은 오늘 아침 다른 NASA 관계자들과 함께 달 남극에서 아르테미스 III 착륙을 위해 선택한 13개 지역에 대해 NASA의 달 탐사 분석 그룹과 이야기했습니다.

Artemis III는 Apollo 프로그램 이후 처음으로 인간을 달 표면으로 되돌려 보낼 것입니다. NASA는 현재 3년이 조금 넘는 2025년 말에 착륙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paceX는 몇 년 동안 Starship을 개발해 왔습니다. 2020년 12월부터 2021년 5월까지 약 10km 고도에서 2단계 프로토타입의 5번의 테스트 비행이 이루어졌습니다. 처음 4번의 불이 끝났고, 그러나 다섯 번째는 성공했습니다. 훨씬 더 큰 첫 번째 단계는 텍사스 보카 치카의 SpaceX 테스트 시설에서 완전히 조립된 차량에 대한 “적절한 검사”에도 불구하고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SpaceX 설립자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Elon Musk는 어제 트윗에서 Starship을 궤도에 진입시키는 것이 올해 그의 주요 목표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SpaceX는 위성을 지구 궤도로 발사하고 사람과 물건을 달과 화성으로 발사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스타쉽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우주선 이름은 전체 차량과 두 번째 단계에만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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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에 갈 두 번째 단계입니다.

우주선은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처럼 달에 직접 비행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첫 번째 단계에서는 지구 궤도에만 둡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아직 건설되지 않은 연료고에서 연료를 채워야 한다. 저장고에 연료를 공급하려면 다른 선박이 필요합니다.

Watson-Morgan은 Starship의 Artemis III 임무에 대한 작전 개념을 설명했습니다. 연료 저장소를 시작하고 저장소를 채우기 위해 다수의 “연료 저장소”를 시작한 다음 달에 갈 우주선을 발사하는 것입니다.

슬라이드는 추진제를 수집하기 위해 4번의 발사를 보여주지만 일관된 숫자는 아닙니다. “얼마나 많이요? 많이 필요하지만 이만큼 풀어드립니다.”

출처: NASA

SpaceX와 NASA는 궤도에서 극저온 유체 관리를 시연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아직 극복해야 할 과제가 많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느낄 수 있습니다 [SpaceX’s] 시스템이 작동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디자인과 개발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개발 중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똑똑해지면 놀라운 발사와 놀라운 착륙을 할 것입니다.” 리사 왓슨 모건

두 명의 NASA 우주비행사가 아르테미스 III에 착륙하기 전에 2024년에 계획된 무인 시험이 있을 것이지만, 그녀는 NASA가 SpaceX에 안전한 착륙을 증명하도록 요구할 뿐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륙하지 않습니다.

“무인 데모는 테스트 승무원에게 보이는 것과 같은 우주선일 필요는 없습니다. 착륙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해골이 될 것입니다. 명확성을 위해 다시 내려갈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원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한 것이지만, 그 착륙을 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리사 왓슨 모건

달 우주선의 SpaceX 그림. 부피 측정을 위해 프로브 바닥에 있는 우주 비행사를 주목하십시오.

토론은 Artemis III 임무에서 수행될 수 있는 과학적 조사의 맥락에서 이루어졌습니다. NASA는 SpaceX 및 엄선된 과학자 그룹과 협력하여 달의 남극에서 착륙이 발생할 수 있는 13개 지역을 선택했습니다. NASA는 이제 목록을 좁히기 위해 더 광범위한 달 과학 커뮤니티의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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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도에 더 가까운 6개의 Apollo 착륙 지점과 매우 다른 조명 조건과 같은 많은 요인이 작용합니다. 남극은 과학적으로 매우 중요하며 영구적으로 그늘진 지역에는 인간의 전초 기지 및 기타 목적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얼음이 있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다음은 Artemis III의 13개 후보 착륙 지점입니다. 각 지역의 크기는 약 9.3 x 9.3마일(15 x 15km)입니다. 착륙 지점은 대략적인 반경이 328피트(100미터)인 영역 내의 위치입니다. 크레딧: NASA

청중 중 한 과학자는 승무원이 실제로 수면으로 내려가 과학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우주선은 매우 높고 위아래로 올라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Watson Morgan은 그녀가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녀는 엘리베이터가 여러 오류에 내성이 있으며 NASA와 SpaceX가 승무원을 포함하여 함께 협력하여 테스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arshall의 HLS Surface Lead인 Logan Kennedy는 두 가지 진행 상황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두 번째 슬라이드가 사람들이 다음에 달에 발을 디딜 때 어떤 모습일지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대한 자신감도 드러냈다. 한 가지 우려 사항은 모든 것에 달라붙어 메커니즘을 망칠 수 있는 달의 먼지입니다. 그는 엘리베이터가 그러한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폴로 사이트의 남극에 있는 달의 토양(표토)에 대해 많이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모델에 많은 예약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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