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속편 그 이상

단순한 속편 그 이상

하이퍼 라이트 브레이커 2016년 전작과 비슷한 이름을 공유할 수 있고 심지어 같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지만(15년 전 설정에도 불구하고) 매우 다른 게임입니다. 대기 젤다-좋아요 8년 전 팬들을 놀라게 한 작품. “그것은 ~라고 불린다 파쇄기 어떤 이유로, 아니 하이퍼라이트 드리프터 2'에 대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lex Preston은 내가 사람들에게 가장 알리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실습 미리보기에서 나에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 자체의 게임입니다. 그것은 스스로 두 발로 서 있는 것입니다.”

Heart Machine을 지도에 올려놓은 분리된 하향식 픽셀 아트워크와는 달리, 하이퍼 라이트 브레이커온라인 협동 핵앤슬래시 게임 전리품 기반 실행 및 추출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그는 생각 요크 오토마타 만나다 돌아오는 중네온 컬러 팔레트와 신나는 Heart Machine 사운드트랙(이 역시 출시됨) 태양재 2021년에는 )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22년 3월 최초 공개와 두 번의 지연 이후, 이 게임은 이제 올 여름 Steam Early Access로 향하고 있으며 최근에 저는 이 야심 찬 놀이터를 직접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하이퍼 라이트 브레이커 손을 잡고

그림: 심장 강화 기계/오락용 기어박스

즉시 분명한 것은 비록 실제 속편은 아니지만, 하이퍼 라이트 브레이커 그것은 여전히 ​​내가 사랑했던 진지한 아름다움과 매력적인 장소감을 물씬 풍긴다. 하이퍼라이트 드리프터. 작곡가 조엘 코렐리츠(Joel Korelitz)의 사운드트랙은 즉시 내 상상 속으로 빠져들고, 강렬한 핑크색, 청록색, 라임 그린색은 절차적으로 생성된 오픈 월드를 더 깊이 탐구하도록 유도합니다. 나는 점액으로 바닥을 닦고, 가면을 쓴 도적들과 대결하고, 드류라는 거대한 늑대인간에게 쫓겨났습니다. 여러 보스 플레이어 중 한 명이 새로운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심연의 왕과 맞서기 위해 패배하게 될 것입니다.

핸드 글라이더를 사용하면 틈을 넘을 수 있었고, 호버보드를 사용하면 적 사이를 활공하여 거리를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라운드에서는 중무기와 경무기는 물론 보조 권총과 소총도 실험했습니다. 또한 드리블, 완벽한 타이밍의 블록, 적의 방어를 극복하고 공격하는 진행 메커니즘도 있습니다. 서류상으로는 모든 것이 이해가 되지만 전투의 속도나 느낌을 즉시 즐기지는 못했습니다. 충분히 유용하지만, 즉각적인 행동이 나를 사로잡지는 못했습니다. 하이퍼 라이트 브레이커더 넓은 세상과 프리젠테이션을 해보세요.

“게임을 만들 때 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일은 3인칭 직접적인 전투일 것입니다.”라고 Preston이 말했습니다. “실시간 상호 작용의 경우 많은 개발자가 심도나 세부 사항을 그리려고 하지 않고 슈팅에 더 의존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3인칭 근접 전투에서는 세부 사항과 요령에 매우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작동하고 당신이 통제하는 것처럼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술 격차는 당신의 잘못이었고,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알려주지 않은 게임의 잘못이었습니다.

Hyper Light Beaker Dev라는 기사의 이미지는 속편이 아니라는 점을 여러분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그림: 심장 강화 기계/오락용 기어박스

궁극적으로 올바른 균형이 무엇이든, Early Access에서 미세 조정될 수 있는 것은 확실하며 Heart Machine은 1년 이상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게임이 처음 출시되면 초기 얼리 액세스 릴리스를 다음과 비교한 Preston에 따르면 “단순한 프롤로그 이상의” 내용을 갖게 될 것입니다. 거인 명도 진전 처음 플레이어의 손에 닿았을 때. 오픈 월드에서는 다양한 캐릭터와 건물과 함께 다양한 생물 군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보스와 스토리 요소는 나중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무엇인지 상상하기 쉽습니다. 하이퍼 라이트 브레이커 힘들게 얻은 전리품을 가지고 커뮤니티 허브 지역으로 돌아오기 전에 탐험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욱 적대적이 되는 세계부터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나란히 싸울 수 있다는 사실까지, 이 모든 복잡하게 얽힌 시스템으로 인해 괴로움을 겪습니다. 좋아요 비의 위험 2 그리고 전리품에 의존하는 다른 사기꾼들, 하이퍼 라이트 브레이커 이는 플레이어가 영원히 좋아할 특정 유형의 게임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하거나 새로운 플레이 방법을 알려줍니다. Dead Cells는 2018년에 출시되었으며 매번 게임을 크게 업데이트하는 업데이트 수신을 중단했습니다. 지난 달.

프레스턴 작년에 그가 말했지 그는 원작을 믿지 않는다 하이퍼라이트 드리프터 2016년에 그랬던 것처럼 오늘 출시된 것과 같은 종류의 성공을 거둘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하트 머신이 결코 만들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하이퍼라이트 드리프터 2 나 같은 팬들은 꿈을 꾸고 있었어? “아마도 모르겠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하면서 메모에서 언급했습니다. 파쇄기 그것은 특별한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바랍니다. 파쇄기 결국 너무 좋아져서 생각이 멈춘다 분실 2 우리는 결코 그것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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