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관적이지만 MBTA는 당분간 Green Line에서 속도 제한을 유지할 것입니다.

낙관적이지만 MBTA는 당분간 Green Line에서 속도 제한을 유지할 것입니다.

MBTA는 토요일 이른 토요일 MBTA의 그린 라인을 따라 부과된 전 세계적 속도 제한이 24시간도 채 안 된 기자 회견에서 보여진 낙관론에도 불구하고 그대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BTA는 성명에서 “이전에 결함이 발견된 지역에서 그린라인 시험열차를 운행하는 동안 승무원들은 금지 제한을 이행하기 위해 비행해야 하는 속도 신호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이 수동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전역 속도 제한이 계속 적용됩니다. 이제 그린 라인으로만 제한되는 글로벌 속도 제한이 해제되더라도 MBTA는 금지 제한이 계속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BTA에 따르면 블록 속도 제약 조건은 “각 결함이 검증되고 수정될 때 조사하거나 완화해야 하는 여러 결함을 포함할 수 있는” 경로의 확장이라고 MBTA 임시 총책임자 Jeff Gonville은 금요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Gonville은 “우리는 이 문제를 계속 해결하면서 보수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BTA는 제자리에 남아 있는 나머지 질량의 속도 제한을 보여주는 일련의 파이 차트를 제공했습니다. 보스턴 시내에서 River의 Wonderland Station까지 운행하는 Blue Line은 속도를 줄여야 하는 노선의 비율이 80%로 가장 높습니다. 대중교통 기관이 글로벌 속도 제한 조치를 도입하기 전인 2월 말에 발표된 MBTA의 월간 속도 제한 보고서는 속도 제한 블루 라인 노선의 양을 1.6%로 기록했습니다. 1월 보고서는 속도 제한 트랙을 0%로 설정했습니다. MBTA 대변인은 금요일 제한 사항이 “이전 엔지니어링 트랙 조사에서 수집된 스크리닝 데이터를 검증하고 검증하는 지속적인 프로세스의 일부로” 추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승객들은 시스템 전체에서 더 긴 진행 경로와 추가 이동 시간을 계속 계획해야 합니다. 이러한 속도 제한 중 일부는 시정 조치가 필요하며 해결하고 해제하는 데 다른 것보다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라고 Gonville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작업하고 있으며 이러한 계획을 통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제공된 MBTA 데이터에 따르면 그린 라인의 종단 간 속도 제한이 해제되면 해당 라인의 약 16%가 서행 구역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 슬로존은 Matapan 라인의 22%를 커버합니다. T는 금요일 레드 라인의 24%와 오렌지 라인의 22%가 슬로우 존 아래에 남아 있으며 총 31.9%의 비율이 일주일 동안 움직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MBTA는 새로 부과된 감속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출하지 않았으며 MBTA는 라이더에게 속도 제한에 대한 보다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보다 역동적인 대시보드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Jonneville은 대시보드가 ​​다음 주 MBTA 이사회에서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BTA 관계자가 이전에 확인된 트레일 결함을 수정했음을 증명할 충분한 문서가 없다고 판단한 후 지난 목요일 밤 발표되고 주문된 광범위한 의무 슬로우 존은 계속해서 느리고 덜 안정적이며 더 붐비는 라이딩으로 라이더를 안장에 싣습니다. MBTA의 안전 모니터링을 담당하는 정부 기관인 공공 시설 관리국(Public Utilities Administration)은 3월 6일 월요일 레드 라인 선로의 일부를 검사하고 선로의 품질에 대한 우려를 지적했습니다. 3월 7일 화요일, DPU 철도 교통 안전 국장 Robert Hanson은 MBTA 관계자에게 시정 조치를 명령하는 6통의 편지를 보냈습니다. 3월 9일 목요일 MBTA는 시스템 전체에 감속을 구현한 다음 다음날 아침 빨간색, 파란색 및 주황색 선에 모호하게 정의된 패치로 전역 속도 제한을 대체했습니다. 그는 속도 제한에 대해 MBTA 경영진과 접촉하고 대중에게 정보를 제공하면서 가능한 한 빠르고 안전하게 선로 검사를 수행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주지사 대변인 Carissa Hand는 서면 성명에서 “우리는 MBTA 총지배인을 찾는 마지막 단계에 있으며 곧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State House News Service의 정보가 사용되었습니다.

MBTA는 토요일 이른 토요일 MBTA의 그린 라인을 따라 부과된 전 세계적 속도 제한이 24시간도 채 안 된 기자 회견에서 보여진 낙관론에도 불구하고 그대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BTA는 성명에서 “이전에 결함이 발견된 지역에서 그린라인 시험열차를 운행하는 동안 승무원들은 금지 제한을 이행하기 위해 비행해야 하는 속도 신호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이 수동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전역 속도 제한이 계속 적용됩니다.

이제 그린 라인으로만 제한되는 글로벌 속도 제한이 해제되더라도 MBTA는 금지 제한이 계속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BTA에 따르면 블록 속도 제약 조건은 “각 결함이 검증되고 수정될 때 조사하거나 완화해야 하는 여러 결함을 포함할 수 있는” 경로의 확장이라고 MBTA 임시 총책임자 Jeff Gonville은 금요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Gonville은 “우리는 이 문제를 계속 해결하면서 보수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BTA는 제자리에 남아 있는 나머지 질량의 속도 제한을 보여주는 일련의 파이 차트를 제공했습니다.

보스턴 시내에서 River의 Wonderland Station까지 운행하는 Blue Line은 80%로 속도를 줄여야 하는 경로의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합니다.

MBTA의 월간 속도 제한 보고서, 2월 말 발표 대중교통 기관에서 글로벌 속도 제한 조치를 시행하기 전에 속도 제한 Blue Line 노선의 양을 1.6%로 설정합니다. 1월 보고서는 속도 제한 트랙을 0%로 설정했습니다.

MBTA 대변인은 금요일 제한 사항이 “이전 엔지니어링 트랙 조사 중에 수집된 검사 데이터를 검증하고 검증하기 위한 진행 중인 프로세스의 일부로” 추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Gonville은 “통근자들은 시스템 전체에서 더 먼 거리와 추가 이동 시간을 계속 계획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onville은 “이러한 속도 제한 중 일부는 시정 조치가 필요하며 해결하고 해제하는 데 다른 것보다 더 오래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작업하고 있으며 이러한 계획을 통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제공된 MBTA 데이터에 따르면 그린 라인의 종단 간 속도 제한이 해제되면 해당 라인의 약 16%가 서행 구역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저속 구역은 Matapan 라인의 22%를 차지합니다.

T는 금요일 레드 라인의 24%와 오렌지 라인의 22%가 저속 구간에 남아 있으며 총 31.9%의 비율이 주중 동안 움직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MBTA는 새로 부과된 감속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MBTA는 라이더에게 속도 제한에 대한 보다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보다 역동적인 대시보드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Gonville은 대시보드가 ​​다음 주 MBTA 이사회에서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BTA 관계자가 이전에 확인된 트레일 결함을 수정했음을 증명할 충분한 문서가 없다고 판단한 후 지난 목요일 밤 발표되고 주문된 광범위한 의무 슬로우 존은 계속해서 느리고 덜 안정적이며 더 붐비는 라이딩으로 라이더를 안장에 싣습니다.

MBTA의 안전 모니터링을 담당하는 정부 기관인 공공 시설 관리국(Public Utilities Administration)은 3월 6일 월요일 레드 라인 선로의 일부를 검사하고 선로의 품질에 대한 우려를 지적했습니다. 3월 7일 화요일, DPU 철도 교통 안전 국장 Robert Hanson은 MBTA 관계자에게 시정 조치를 명령하는 6통의 편지를 보냈습니다. 3월 9일 목요일 MBTA는 시스템 전체에 감속을 구현한 다음 다음날 아침 빨간색, 파란색 및 주황색 라인에 설정된 모호한 혼합으로 글로벌 속도 제한을 대체했습니다.

WCVB에 대한 성명에서 매사추세츠 주지사 사무실은 Maura Healy 주지사가 속도 제한에 대해 MBTA 경영진과 접촉했으며 대중에게 정보를 제공하면서 가능한 한 빠르고 안전하게 선로 검사를 수행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 대변인 Carissa Hand는 서면 성명에서 “우리는 MBTA 총지배인을 찾는 마지막 단계에 있으며 곧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State House News Service의 정보가 사용되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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