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_64 에뮬레이션은 Box86에서 효과적입니다.

X86_64 에뮬레이션은 Box86에서 효과적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이 컴파일된 것과 다른 아키텍처에서 실행되는 것은 흔한 일이며, 적어도 10년마다 Apple이 아키텍처를 마이그레이션하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ARM, OpenRISC 및 RISC-V 플랫폼과 함께 x86 또는 x86_64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QEMU와 친척이 여기에서 자주 사용되지만 리소스가 매우 무겁고 여기에서 옵션이 제공됩니다. 상자 86 그리고 그의 형제 Box64 64비트 매력적인 옵션. QEMU와 달리 둘 다 디스플레이 SDL 및 OpenGL용 동적 라이브러리 호출을 포함하여 동적 라이브러리 호출을 동적 재컴파일 및 네이티브 라이브러리로 전달합니다.

둘 다 MIT 라이선스에 따라 GitHu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자 64 앱과 게임이 64비트 세계로만 이동했기 때문에 요즘 가장 흥미로울 것입니다. Box64가 호스트 시스템에 대해 갖는 유일한 까다로운 요구 사항은 매우 간단하고 충족하기 매우 쉬운 요구 사항이라는 것입니다. 가장 최근에 시작하다 3월 10일 Box86 0.3 및 Box64 0.2.2였습니다. 본질적으로 번역 레이어이기 때문에 모든 소프트웨어와 완전한 호환성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이미 Steam, GoG 및 Epic Game Store 클라이언트를 실행하고 x86용 Wine을 통해 Windows 게임을 설치 및 플레이하기에 충분합니다.

간단한 세트 표준 QEMU 및 FEX(또 다른 에뮬레이터)와 비교하면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훨씬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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