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ze는 중단이 계속되는 가운데 '보안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Wyze는 중단이 계속되는 가운데 '보안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Wyze Labs는 오늘 아침부터 연결 문제를 일으키는 서비스 중단을 경험하면서 보안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오전 6시 31분(태평양 표준시)에 게시된 사고 보고서에서 회사는 오늘의 카메라 및 로그인 문제가 AWS 연결 문제 때문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우리는 장치 연결에 영향을 미치고 로그인 문제를 일으키는 AWS 파트너의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WS와 협력하면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몇 시간 후 Wyze는 모든 카메라를 다시 온라인으로 전환하기 위해 하루 종일 작업한 후에도 여전히 장치 연결 복구를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영향을 받는 장치를 다시 시작하거나 전원을 켜는 데 여전히 문제가 있는 고객에게 전원을 껐다 켜도록 조언했습니다.

그러나 “잠재적인 보안 문제”로 설명된 내용을 조사하는 동안 Wyze 앱의 이벤트 탭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아시다시피 오늘 아침 파트너 AWS 문제로 인해 서비스 중단이 발생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Wyze CMO이자 공동 창립자인 Dave Crosby가 회사 공식 포럼에 게시한 게시물입니다.

“라이브 보기를 위해 카메라가 다시 온라인으로 돌아오기 시작했지만 잠재적인 보안 문제를 조사하는 동안 이벤트 탭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매우 죄송하며 최대한 빨리 카메라를 완전히 복원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조사 결과.”

Wyze는 이 조사를 촉발한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지만 일부 고객은 보고서 준비 비전 앱의 이벤트 탭 아래에 있는 다른 사용자의 비디오 피드.

한 고객은 “내 여동생이 자신의 앱이 다른 사람의 피드를 보여주고 있어서 당황해서 나에게 문자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다른 사람들은 권하다 이러한 지속적인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카메라를 꺼야 합니다.

오늘 초 BleepingComputer가 연락했을 때 Wyze 대변인은 즉시 논평을 할 수 없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