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CNN 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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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염병 초기에 사람들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쇼핑객은 새로운 소파, 침대 및 장식을 찾고 부엌과 뒷마당을 리모델링하고 원격 근무 설정에 투자했습니다. 수요가 너무 강해서 글로벌 공급망이 무너지고 상품이 오래 지연되었습니다.
      이는 온라인 소매업체 Wayfair의 붐을 의미합니다.
            
                (w) 그리고 Williams-Sonoma와 같은 회사
            
                (WSM)RH
            
                (RH)뒤에 침대 욕조
            
                (삐삐)스택
            
                (OSTBP)및 기타 일련의 가구 및 가정 용품.  직공
            
                (w)회사의 주가는 2020년에 140%나 뛰었습니다.
  
빨리 앞으로 2년. 지금은 사진이 많이 달라졌다.
인플레이션은 식료품, 휘발유, 집세와 같은 필수품에 대한 지불에 집중하기 위해 임의 구매에서 물러난 저소득 및 중간 소득 쇼핑객을 이용했습니다. 부유한 고객들은 가구 및 기타 상품에서 여행 및 서비스 지출로 지출을 옮겼습니다. 모기지 이자율이 상승하면서 새 주택에 대한 수요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나는 파산을 원하지 않는다’: 높은 인플레이션은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한 여지를 거의 남기지 않는다
이는 전염병 초기에 매출이 급증한 Wayfair 및 기타 체인에 압력을 가합니다.
Wayfair는 목요일에 6월 30일로 끝나는 마지막 분기 동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5% 감소했다고 밝혔다. 또한 활성 고객의 24%를 잃었습니다. 이는 회사가 팬데믹 초기에 얻은 쇼핑객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Wayfair는 분기 동안 3억 7,800만 달러의 순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주유소와 식료품점의 가격이 소비의 더 많은 부분을 차지함에 따라 고객은 재량 달러가 어디로 가는지 더 관심을 갖게 됩니다. [their] 포트폴리오”라고 Wayfair CEO Neeraj Shah는 목요일 애널리스트들과의 통화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재량적 달러의 많은 부분이 상품에서 서비스, 특히 여행으로 흘러가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Shah는 고객들이 더 저렴한 옵션으로 거래하고 있으며 Wayfair는 수요를 자극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늘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ayfair 주가는 올해 60% 이상 하락했으며 RH 주가는 45%, Bed Bath & Beyond는 57% 하락했습니다. West Elm과 Pottery Barn을 포함하는 Williams-Sonoma는 13% 하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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