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erMedia 및 ViacomCBS가 탐색한 화학 무기의 과반수 지분 매각 – 마감일

Mark Bedowitz의 의견으로 목요일 AM 업데이트: CW 새로운 다수 소유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송 네트워크가 시작된 지 15년 후, 공동 부모인 ViacomCBS와 Warner Bros.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WarnerMedia는 지배 지분 매각에 있어 소식통이 Deadline을 확인했습니다. CW가 Tribune을 인수한 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Nexstar Media Group도 관심 있는 바이어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소식통은 여러 구혼자와의 대화가 탐색 단계에 있으며 어떤 거래도 임박한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잠재적 판매, 처음 보고됨 월스트리트 저널, 규제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Discovery가 인수한 WarnerMedia로 소유권이 변경되었습니다. 2006년에 WB와 UPN을 대체한 CW의 건축가 중 누구도 여전히 주변에 없었으며, 그 중심에는 전 CBS CEO인 Les Moonves가 있었습니다. The CW 설립 이후 CBS는 Viacom과 합병되었으며 AT&T는 WarnerMedia를 인수하여 현재 Discovery에 매각합니다.

수요일 저녁 매각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이 발표된 지 몇 시간 만에 CW 사장 겸 CEO인 Mark Pedowitz는 목요일 아침 직원들에게 보내는 내부 메모에서 “언론에서 CW에 대한 최근 추측”에 대해 말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지난 1년여간 우리 업계의 이러한 변혁적인 시기에 미디어 및 콘텐츠 회사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가 연쇄적으로 발생했습니다.”라고 그는 적었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환경을 감안할 때 ViacomCBS와 Warner Bros.는 CW 네트워크에서 합작 투자의 가치를 향상시킬 전략적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추측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강조했다. (스토리 아래에서 전체 메모를 읽을 수 있습니다.)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CW는 15년 전 많은 사람들이 초기에 케이블/디지털로 전환하거나 접을 것이라고 예상했던 기대치를 무시했습니다. 네트워크의 비즈니스 모델은 모든 스크립트를 제공하는 두 개의 주요 스튜디오가 공동 소유한 고유한 설정으로 인해 작동했습니다. CW는 독립된 기업으로서 결코 수익성이 없었지만 스튜디오 부모를 위한 가치를 창출했으며 국제 및 라이브 방송에서 활용할 수 있는 쇼를 위해 미국에서 방송 배포를 제공했습니다. CW가 스튜디오 파트너를 위해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준 귀중한 자산 중에는 Arrowverse 시리즈, 리버데일, 전미 그리고 가십걸 (워너 브라더스) 및 워커, 왕조 그리고 제인 버진 (CBS 스튜디오)

복제가 어렵기 때문에 WarnerMedia와 ViacomCBS가 소수의 소유권과 나머지 공급업체를 유지하면서 CW의 대다수 지분을 매각하는 것이 가장 가능성 있는 시나리오라고 들었습니다. CW의 현재 모델은 외부 스튜디오에서 네트워크용 쇼를 제작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새로운 다수 소유자가 다른 스튜디오가 Warner Bros.와 함께 네트워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조건을 변경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TV와 CBS 스튜디오.

지난 10년 동안 The CW는 당시 여성 뜨개질 네트워크를 인수한 Pedowitz가 운영했으며 DC 드라마 및 리버데일 브랜드를 위한 디지털 경로도 구축합니다.

CW는 2011년 Netflix가 전체 네트워크에 대한 방송 권한을 위해 10억 달러를 지불했을 때 팔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Netflix에는 여전히 수수료를 부과하는 CW 쇼가 많이 있지만 2019년에 WarnerMedia와 CBS Studios는 계약을 종료하고 대신 The CW를 위해 제작한 시리즈를 자체 스트리밍 장치로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초기에 모든 CW 쇼는 CW 콘텐츠의 스트리밍 목적지로 부상한 WarnerMedia의 HBO Max로 향했습니다.)

Netflix 거래가 종료되면서 CW는 프로그램 시즌을 수집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되었으며, 이는 네트워크가 디지털 발자국을 성장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라이브 방송의 얼리 어답터인 CW는 대규모 디지털 운영과 대규모 소셜 미디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배너를 포함할 가능성이 있는 구매자에게 매력적일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의 메모에서 Pedowitz는 올해 CW가 준비하고 있는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Nexstar 거래는 CW가 제휴 기지국을 제어하는 ​​네트워크의 전통적인 모델을 따라 다른 방송 네트워크와 일치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주요 CW 계열사와의 계약이 갱신될 때마다 네트워크의 미래에 대한 압력을 제거할 것입니다.

다음은 베도위츠의 메모입니다.

소중한 CW 팀에게

언론에서 The CW에 대한 최근 추측을 보셨을 거라 확신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기회를 통해 여러분과 직접 이야기하고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첫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지난 1년여간 우리 업계의 이러한 변혁적인 시기는 미디어 및 콘텐츠 회사 전반에 걸쳐 일련의 비즈니스로 이어졌습니다. 현재 이러한 환경을 감안할 때 ViacomCBS와 Warner Bros.는 탐색 중입니다. CW 네트워크에서 합작 투자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적 기회.

어떤 일이 벌어질지 장담하기에는 이르지만, 더 많은 정보를 알려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지금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우리가 최선을 다해 계속해서 CW를 항상 그랬던 것처럼 성공적이고 활기차게 만들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할 일이 많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독창적인 프로그램, 토요일 밤을 통해 이번 시즌을 확장하고 성장하는 디지털 및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우리가 함께 모여 CW를 구축할 때 번창할 것입니다.

채점자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