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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 DRIVE] 전기 자동차는 미래지만 오래된 자동차가 지배, 아우디는

아우디 R8 V10, 강원 인제 스피디 움 선로 [AUDI KOREA]

INJE, 강원-요즘 전기차 (EV)가 대세지만 여전히 내연 기관차가 지배하는 곳은 경주장이다.

아우디는 최근 언론과 고객들에게 강원의 인제 스피디 움을 비교하고 대조 할 수있게하여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전기 및 재래식 차량을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스피드 트랙에서 잔인한 내연 엔진을 장착 한 스포츠카가 전기차가 따라 올 수없는 스릴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내연 차량 측면에서 독일 회사는 RS 6 Avante, RS 7 Sportback, RS Q8, S6, S7 및 S8을 가져 왔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경우 RS e-tron GT와 e-tron이었습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2 월부터 국내에서 출시 된 가장 빠른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에서 2.5km (1.55 마일) 스피드 웨이를 5 바퀴 주행하는 것이었다.

5.2 리터 (318 입방 인치) 10 기통 가솔린 엔진을 장착 한이 경주 용 모델은 610 마력 및 8100rpm에서 최고입니다. 강력한 엔진은 Lamborghini의 Huracan과 공유됩니다.

시속 331km에 도달 할 수 있으며 3.1 초만에 시속 0km에서 100km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버킷 시트와 스티어링 휠 중앙에있는 버튼의 슬랩은 이것이 당신의 일반적인 가족 라이드가 아님을 나타냅니다.

아우디 R8 V10, 강원 인제 스피디 움 선로 [AUDI KOREA]

아우디 R8 V10, 강원 인제 스피디 움 선로 [AUDI KOREA]

테스트 주행의 첫 번째 부분은 컴포트 주행 모드에서 수행되었지만 R8은 충분히 민첩하고 빠릅니다. 동적 모드에서는 엔진의 가속과 포효가 다른 수준으로 이동합니다. R8 V10은 시속 180km를 쉽게 돌파했고 RPM은 약 8000이었습니다.

아우디 코치는 이것이 차가 할 수있는 일의 절반에 불과하다고 느꼈습니다.

뒤쪽에있는 엔진을 사용하면 머리핀을 통해서도 코너링이 빡빡했습니다.

한국의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는 스포츠 카든 고성능 기능을 갖춘 일반 자동차 든 경마장 경험을 제공했지만 R8 V10만큼 인상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 한 회사는 없습니다. 가속, 제동 또는 코너링에서 주저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자동차가 운전자에게 엔지니어링이 작동 할 것이라는 확신을주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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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 Correa는 운전자의 심장 박동을 추적했으며이 기자는 자동차가 가속 할 때 분당 80 회 범위에서 분당 최대 140 회 (BPM) 속도로 경주했습니다.

R8 V10의 포스터 가격은 2 억 5,750 만 원부터 시작해 심박수도 상승 할 수있다.

올해 국내 시장을 강타 할 예정인 순수 전기 아우디이 트론 GT 세단의 고성능 버전 인 RS이 트론 GT의 뒷좌석에 탑승 할 기회도 있었다.

최대 출력은 598 마력이며 3.3 초 이내에 시속 100km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숫자는 인상적이지만 R8 V10보다 무게가 180kg 더 나가고 자동차는 구식 차량의 역 동성을 갖지 않았습니다.

차가 언덕을 오르고 커브를 통과하면서 서스펜션이 약간 뻣뻣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우디 RS e- 트론 GT [AUDI KOREA]

아우디 RS e- 트론 GT [AUDI KOREA]

진은 수 글 [[email protected]]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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