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Smash Bros.의 백투백 넷코드 모드. Ultimate 표시 작품은 Nintendo Switch에서

Super Smash Bros.의 백투백 넷코드 모드.  Ultimate 표시 작품은 Nintendo Switch에서

그리고 크로스 플랫폼 부팅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소유. 모든 격투 게임에서 가장 크고 가장 틈새가 많은 경쟁 장면 중 하나이지만 모든 타이틀은 10년 넘게 표준 이하의 온라인 플레이로 저주를 받았습니다.





작년 말, 우리는 핸들에 따라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다루었습니다. 대시그는 누구인가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의 net undo 코드 수정 작업그리고 지금 그는 Super Smash Bros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물리적 콘솔 자체의 궁극.









새로운 개발 업데이트에서 DShad는 Yuzu Switch 에뮬레이터에서 실행 취소 기능을 만드는 것에서 Smash Ultimate에서 실행되는 모든 것에서 작동하는 모드를 만드는 것으로 바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사용자가 코드를 세게 열 필요 없이 게임에 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Skyline 플러그인 시스템을 사용하여 달성됩니다.


DShad는 Switch와 PC의 에뮬레이터 사이에서 플레이되는 Smash Ultimate의 온라인 경기 영상을 보여주었는데, 이는 매우 흥미롭게 볼 수 있습니다.



모델이 기술적으로 작동한다고 해서 일반 사용을 위한 준비가 거의 완료되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나 DShad가 설명하는 것처럼 이 구현은 지금까지는 유망해 보이지만 여전히 개념 증명 단계에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에뮬레이터에서 동기화를 끄고 자체적으로 수정하지 않는 것에서 지금까지 극복하기 가장 어려운 문제 중 하나를 보여줍니다.


Dashad는 이제 이 꿈이 결국 성공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없으며 더 많은 노력과 지식으로 가능해야 한다고 여전히 생각하지만 적당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표시된 모델은 Dragon Ball FighterZ 및 Samurai Shodown의 영상을 포함하는 Yuzu 실행 격투 게임과 함께 작동할 수 있었지만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은 현재 Smash Ultimate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이 방법이 완전히 실현되면 유지 관리가 더 쉬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이 지점에 도달하는 것은 까다로운 부분입니다.


롤백은 Power Rangers: Battle for the Grid와 같은 전투기의 Switch에서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BlazBlue: Cross Tag Battle 및 Persona 4 Arena Ultimax에 대한 수신 네트워크 코드 업데이트가 Nintendo에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선택 항목은 여전히 ​​매우 희박합니다. 주문 여부.


스위치 자체에서 이와 같은 작업을 수행하려면 사용자가 콘솔을 수정해야 합니다. 이는 적절한 지식과 잠재적 결과(예: 공식 Nintendo 서버에서 금지됨)에 대한 이해 없이는 권장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롤백이 Smash Ultimate에서 작동할 뿐만 아니라 실제 Switch와 시뮬레이터 사이의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인상적입니다.


DShad는 불과 몇 개월 만에 상당한 진전을 이뤘고, 결국 성과를 낸다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물론 모드 개발 일정이 없기 때문에 Smash 팬은 다른 팬의 헌신을 통해 언젠가 이것이 현실이 될 것인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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