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의 새로운 규칙은 게임이 눈에 띄는 방식을 바꿉니다.

Steam의 새로운 규칙은 게임이 눈에 띄는 방식을 바꿉니다.

상품 코드, 할인 광고 및 리뷰 점수는 Photoshop 형식의 Steam 상점을 망칩니다.

그림: 밸브/코타쿠

어제 Valve는 상점에서 판매하는 개발자를 위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올해 9월 1일부터 배너 이미지는 “캡슐” Steamworks에서는 다양한 상품, 현재 판매 등을 포함하는 것이 제한됩니다. 정책 변경을 발표하면서 Gordon Freeman의 집은 이전 규칙이 충분히 정의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로고 이미지는 Steam의 표지 아트와 동일합니다. 이는 스토어 등록정보에서 볼 수 있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주의를 끌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종종 판타지 아트, 눈에 띄는 주인공 및 크고 양식화된 글자로 된 제목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개발자들이 현재 판매를 지적하고, 훌륭한 리뷰를 나열하고, 게임이 수상했을 수 있는 상을 보여주거나, 단순히 새로운 DLC나 시즌 업데이트가 있음을 알려주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9월 1일부터 개발자는 주요 업데이트에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지만 게임과 직접 관련이 없는 숫자 또는 기타 텍스트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판막 steamcommunity.com의 공지 사항에서 예정된 변경 사항에 대한 소식을 공유하세요.. “그래픽 자산 캡슐에 대한 새로운 규칙”이라는 제목의 이 게시물은 “고객이 Steam에서 구매하고 플레이할 게임을 최대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대한 회사의 열망을 설명합니다. 그들에게는 높은 리뷰 점수, 수상 이름, 아이콘 또는 로고를 나열하는 데 할인된 마케팅 문구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Steam의 기본 그래픽 자산 캡슐의 콘텐츠는 게임 아트워크, 게임 이름 및 모든 공식 번역으로 제한됩니다. 명확성을 위해 이것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1. Steam 리뷰 또는 외부 뉴스 출처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리뷰 결과 없음
  1. 상품의 이름, 기호 또는 로고가 없습니다.
  2. 할인 마케팅 문구 없음(예: “지금 판매 중” 또는 “최대 90% 할인” 텍스트 없음)
  3. 다른 제품을 홍보하는 텍스트나 이미지가 없습니다. 여기에는 마케팅 속편 또는 동일한 프랜차이즈의 다른 타이틀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4. 기타 다른 글은 없습니다.

주요 DLC 릴리스 또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인기 있는 시즌 업데이트와 같은 업데이트를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미지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도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Valve가 “아트워크 재정의”라고 부르는 것을 사용하여 한 달 동안만 출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콘텐츠를 설명하는 데만 사용해야 하는 텍스트는 게임이 지원하는 언어로 번역되어야 합니다.

높은 리뷰 점수를 자랑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Valve는 개발자가 “Steamworks의 스토어 페이지 영예 ‘. 이것은 게임의 상점 페이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트로피입니다. 종종 페이지 오른쪽에 있습니다.

이 규칙 변경은 때때로 Steam을 채우는 스크립팅 혼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개발자가 새로운 지침에 어떻게 반응할지, 그리고 9월에 출시될 때 Valve가 이를 얼마나 엄격하게 시행할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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