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와 Bungie는 인수가 완료되면 프랜차이즈에 대한 직접 서비스 센터를 설립할 예정입니다.

Sony와 Bungie는 인수가 완료되면 프랜차이즈에 대한 직접 서비스 센터를 설립할 예정입니다.

뭔가 빠졌다 지난주 소니 투자자 관계 보고서에 의해 다시 우리의 주의를 끌었습니다. 초기화, 인수 대상인 Bungie를 달성하기 위한 회사의 계획입니다. 아직 거래가 끝나지 않은 동안 플랫폼 소유자는 올해 말까지 잉크가 마를 것으로 예상그리고 이미 통합 계획을 진행 중입니다. 운명 개발자.

이제 일본의 거물은 스튜디오의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라이브 서비스 게임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를 원합니다. 한 번에 12개 일할 계획 현재 PlayStation Studios 인프라 내에서 이러한 게임에 대해 독립적으로 작업하고 있지만 약 1년 후에 모든 운영에 Bungie의 모든 지식을 통합할 계획입니다.

목표는 모든 라이브 서비스 주소를 활용하여 모범 사례가 고려되도록 할 수 있는 SIE Live Service Center of Excellence라는 새로운 내부 부서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Bungie는 독립성을 유지할 것입니다.그렇게 될 것이다 자체 게임 출시 계속 모든 플랫폼에 걸쳐 있지만 Sony의 라이브 서비스 프로젝트 뒤에 있는 철학을 형성하는 데에도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플랫폼 소유자는 거래를 성사한 후 3개월 이내에 Bungie로부터 배우고 싶어하므로 Destiny 게임을 형성하고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된 디자인 원칙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궁극적으로 SIE Live Service Center of Excellence는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타이틀 모두에 대한 수익 창출과 같은 중요한 측면을 검토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PlayStation 팬 기반의 많은 부분이 이 새로운 라이브 서비스 접근 방식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지만 실제로 발표된 게임이 없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브 서비스 타이틀을 유지하는 것은 악명 높기 때문에 회사가 플래그를 지정하려는 비즈니스 모델이라면 최소한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Son Youngj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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