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는 여전히 PS5 공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Sony는 가장 중요한 홀리데이 분기에 단 390만대의 PlayStation 5 콘솔을 출하했는데, 이는 이전 분기의 330만대보다 약간 증가한 수치입니다. 12월 31일 현재 총 1,730만 개가 출하되었으며, 이는 출시 후 같은 시점에 플레이스테이션 4가 관리했던 것보다 거의 300만 개가 적습니다. 그러나 PS4는 판매 첫해에 매장 진열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반면 PS5에 대한 실제 수요는 아직 제대로 측정되지 않았습니다.

게임 부문의 매출은 8133억 엔(~70억9000만 달러)으로 전년 대비 8% 감소했지만 영업 이익은 12.1% 증가한 929억엔(~8억1000만 달러)을 기록했다. 그것이 주요 콘솔 출시로부터 1년이 제거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입니다. Sony는 여전히 손실을 주는 PS5 하드웨어를 충분히 만들 수 없지만, 이는 제품 수명 주기 초기에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Sony는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면 매 분기 수익이 줄어들 것입니다.

PlayStation은 이제 Sony의 가장 중요한 개별 부문으로 회사 전체 영업 수익의 4분의 1 이상과 이익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합니다. Sony는 예상보다 낮은 PS5 판매로 인해 2021년 전체 게임 수익 예측을 6% 하향 조정한 2조 7,300억 엔으로 수정했으며, 이는 공급 문제가 적어도 단기적으로 계속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이에 따라 영업이익 전망도 6% 증가한 3450억엔으로 상향 조정됐다. 연간 PS5 출하량은 현재 1,480만 대에서 1,15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Sony의 중요한 이미지 센서 부문은 매출이 전년 대비 22% 증가한 578억(약 5억 400만 달러)로 좋은 분기를 보냈습니다. 영업 이익은 26% 증가한 133억 엔(약 1억 1,600만 달러)을 기록했지만 소니는 이 중 120억 엔을 엔화 약세 탓으로 돌렸습니다. Sony는 매출 증가가 스마트폰 카메라용 이미지 센서 판매 증가 덕분이라고 밝혔으며, 그 중 상당 부분이 프리미엄 제품이었습니다.

영화 부문은 매출이 크게 증가하여 전년 대비 141% 증가한 4,612억 엔(40억 2,000만 달러)을 기록했습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그리고 독: 대학살을 보자 소니는 TV 제작 사업이 라이선스를 통해 성장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인펠트.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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