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n Murray는 이미 No Man’s Sky의 후속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ean Murray는 이미 No Man’s Sky의 후속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수염 난 남자가 청자색 성운 배경 앞에 비디오 게임 콘솔을 들고 있습니다.

Sean Murray 제공 노 맨즈 스카이 E3 2015에서
그림: 크리스티안 피터슨 (게티 이미지)

전에 이것을 들었다면 저를 멈추십시오: 동안 마지막 IGN 회견Hello Games의 전무 이사인 Sean Murray는 스튜디오의 새 프로젝트에 대해 “매우 야심찬 프로젝트”라고 말했습니다.

“비슷하다 노 맨즈 스카이Murray는 “이는 1000명의 직원이 작업하더라도 불가능해 보이는 종류의 프로젝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 맨즈 스카이그리고 기억하시겠지만 같은 종류의 유쾌한 언어로 판매되었습니다. 그러나 거대한 목록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볼 수 있는 기능과 같이 Murray가 사전 출시하기로 약속한 기능 중 하나는 악명 높은 실종 게임이 매장 진열대에 올랐을 때.

물론 실망의 대부분은 출시 전 확인되지 않은 과대 광고와 게임 산업의 가혹한 현실 때문일 수도 있지만 항상 무시하기는 어렵습니다. 노 맨즈 스카이범위가 확대됩니다. Sony Worldwide Studios 사장 Shuhei Yoshida는 출시 직후 Sony가 출시한 게임 뒤에 숨겨진 훌륭한 PR 전략이 “별로 좋지 않았어.”

2년 후 그가 침묵을 깼을 때, 머레이는 동의했지만 또한 쏘는 반응의 해로운 영향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노 맨즈 스카이 헬로게임즈에 있었습니다.

“이 게임을 만든 이 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고 정말 흥미로운 것을 만들었습니다. [controversy] Murray가 말했습니다. 유로게이머 ~ 동안 2018년 사후. “노 맨즈 스카이 아주 야심차고 작은 팀에서 만들고 계속해서 성장하고 주변에 훌륭한 커뮤니티가 있는 게임이어야 합니다. 그것이 내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입니다.”

이후 몇 년 동안 Hello Games는 바로 그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대중 인식 전환 ~에서 노 맨즈 스카이 널리 인기 있는 많은 무료 업데이트를 출시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나는 우주 전투를 수정했다 그것은 게임의 범죄 지하 세계로 확장되었습니다. BAFTA Award “Best Developed Game” 수상 지난주.

Murray는 자신의 입장에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의 교훈을 배우다 개발 초기에 게임을 홍보하는 것과 그 가치가 무엇인지에 대해 그는 아직 스튜디오의 야심 찬 새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그가 저지른 동일한 실수의 그림자를 볼 수 밖에 없습니다. 노 맨즈 스카이 이 최근 댓글에서. Hello Games의 명백한 재능을 제외하고 Murray의 ‘불가능한’ 게임을 만드는 이야기가 만들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다른 피스톤 시리즈 그들이 전진하기 위해. 지난번에 다 겪었는데 왜 그런 말을 하지?

이 이야기의 다음 부분은 Shawn Murray만을 위한 것입니다. 가서 다른거 읽어봐.

Hello Games의 Sean Murray가 아니었다면 진심으로 블로그는 끝났을 것입니다. 창을 닫습니다. 고맙습니다.

숀, 난 네가 좋아. 당신은 정말 착하고 진지한 사람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길을 가고 있었습니다. 때때로 당신의 열정이 당신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나 Hello Games의 누구도 그 이후의 끔찍한 몇 달과 같은 말도 안되는 일을 경험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노맨 스카이 나갔다.

다음에 개발 중인 내용에 대해 거친 말을 하고 싶다면 리듬을 타고 지금이 청중과 공유하기에 좋은 시간인지 자문해 보십시오. 언론의 가상 멤버로서 잠시 우리를 무시해도 괜찮습니다. 우리는 이해할 것입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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