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AFTRA의 Fran Drescher와 Duncan Crabtree-Ireland, 파업 종료까지의 ‘거래 중단’ 순간 – 마감일

SAG-AFTRA의 Fran Drescher와 Duncan Crabtree-Ireland, 파업 종료까지의 ‘거래 중단’ 순간 – 마감일

SAG-AFTRA의 Fran Drescher 회장과 Duncan Crabtree-Ireland의 국가 상임 이사 겸 수석 협상가는 금요일 배우들의 118일간의 파업이 어떻게 종료되었는지와 AMPTP와의 거래에 대한 생각을 설명했습니다.

두 사람은 Wilshire Blvd. 본사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협상 중 압박감과 ‘거래 결렬’ 순간을 자세히 설명하고 스튜디오에서 AI 및 스트리밍 수익으로의 전환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강조했습니다.

Crabtree-Ireland는 “우리는 새로운 10년 동안 우리가 옹호하고 승리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변화를 실현하기 위해 굳건히 일했던 우리 의장, 협상 위원회 및 회원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스튜디오는 SAG-AFTRA 이사회 투표를 통해 파업 계약을 승인하고 업계를 재개한 것에 ‘기뻐’함

그러나 예상보다 낮은 86%의 지지율로 승인되었기 때문에 SAG-AFTRA 국가위원회의 모든 구성원이 이 거래에 완전히 만족하지는 않았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AG-AFTRA에는 “가중치” 투표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에 반대 투표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관련: SAG-AFTRA 이사회가 임시 합의를 승인한 후 배우들이 파업 거래에 투표할 예정

낙찰된 계약에 대한 요약은 곧 발표될 예정이며, 전체 계약 세부 사항은 화요일부터 시작되는 투표에 앞서 늦어도 월요일 아침까지 제공될 예정입니다.

한 시간 반 늦게 기자회견을 시작한 Drescher는 라이브 스트리밍에 ‘단절’이 있다는 것을 일찍부터 깨달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번 계약의 어떤 것도 스트리밍 플랫폼에 종사하는 멤버들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없을 것이라고 느꼈다. 계약 자체가 바뀌어야 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또 다른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고 함께 결정했습니다. 포켓. 35일 동안 우리는 깨진 기록처럼 “다른 주머니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어딘가에서 새로운 돈을 얻어야 합니다. 우리가 이 문제를 제기할 때마다 AMPTP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Crabtree-Ireland는 그러한 요청이 “아무데도 소용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그들은 나와 Duncan이 새로운 종류의 리더십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우리는 그들의 협박 전술을 피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존중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수익 공유 아이디어로 돌아갔습니다. 글쎄요, 그렇지 않습니다. 2%가 마음에 들지 않는데 1%는 어떻습니까? 글쎄, 그렇게 할 수 없을 것 같나요? 너무 먼 다리입니다. 매년 구독자당 57센트 우표를 받는 개념은 어떻습니까? “아니요.” Drescher가 덧붙였습니다.

Drescher는 “순간을 맞추는 것”은 스튜디오의 몫이며, 그렇지 않으면 “잘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방송에 확고히 자리 잡고 있거나 방송에 참여하고 있는 다양한 AMPTP 회원 모두에게 적합한 일종의 방법을 찾기 위해 내부적으로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든 그들은 WGA에 제시한 모델을 생각해 냈고 우리는 그것이 우리가 성취해야 할 것을 성취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나의 불교적 지혜가 나에게 가르쳐 주듯이, “가장 큰 대나무는 가장 멀리 기댈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마음을 집중해야 했습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했습니다. 저는 플러싱 출신의 소녀이므로 나에게 돈은 돈이고 완전 친환경적이므로 출처가 무엇이든 그냥 넘겨주세요.

그 시점에서 Crabtree-Ireland는 노동조합이 스튜디오의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배우들에게 돈을 분배할 수 있도록 하는 스트리밍 보너스 기금의 개념을 생각해 냈습니다.

이 기금은 75/25로 분할되므로 자금의 75%가 특정 기준을 충족하는 쇼의 배우에게 전달됩니다. 그녀는 이를 “쇼의 골무 가치”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이전 세계에서는 그러한 제안이 신디케이션으로 전달되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들은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게 승리인가, 패배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우리는 돈을 받습니다. 새로운 수익원을 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처음에 그들에게 말한 것입니다. 메커니즘은 중요하지 않으며 양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다른 주머니에 가서 해냈다는 것입니다. “저는 다시 유동적으로 행동해야 했고, 완벽함을 선의 적이 되게 해서는 안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가정 교사 스타는 아마도 3년 후에는 보너스 지급 기준이 시청자의 20%에서 10%로 바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이것이 10년 동안 살아 있고 계속되는 일이라는 것을 생각하고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제 막 그것을 페이지에 내보내고, 해당 언어를 얻고, 주머니에 넣고, 가, 자기야”라고 덧붙였다.

Drescher는 “Fran의 계획”이 시간과 인내심에 관한 것이라고 농담했습니다.

그녀는 그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순간이 많았다는 점을 인정하고 특히 널리 논의된 인형을 언급하면서 스튜디오의 협박 전술을 강조했습니다.

“그 모든 것의 무게가 매우 스트레스였습니다. 너무 스트레스가 많아서 Zoom을 통해 목욕 가운을 입고 집에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았고, AMPTP를 사용하여 방에 들어가는 것도 스트레스가 되었기 때문에 강아지와 함께 집에 갈 수 있다면.. “도움이 됐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Drescher는 “역사적이고 가슴 아픈 협상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 순간을 직시한” AMPTP에 감사를 표하며 결론을 내렸습니다.

마감일은 기자회견 이후 두 가지 모두를 따라잡았습니다.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