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 2: 로그라이크 리뷰의 슈퍼 마리오 64

Rain 2: 로그라이크 리뷰의 슈퍼 마리오 64

이야기할 수 없는 비 위험 2 먼저 생각하지 않고 비 위험.

이전 작업의 강점을 성공적으로 증폭시킨 작업은 거의 없으며 게임 개발자 Hopoo의 경우 이전 작업이 그토록 훌륭했던 이유를 깊이 파악한 스튜디오가 몇 개 있습니다. 비 위험 2 그는 시끄럽고 똑똑하고 슈퍼 놀라운 계속. 그것은 또한 흥미롭고 훌륭합니다. 이전에 있던 것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처음에 이미 훌륭했던 공식을 재작업하기 때문입니다.

비 위험 파일 시작 부분에 2013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르네상스 로그라이크 그것은 오늘날 도처에 만연한 이러한 유형의 확산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같은 게임 외에 이삭의 결박 그리고 원본 불량 유산그리고 비 위험핵심 에피소드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레벨을 반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으며 플레이어는 향후 실행을 위해 영구 아이템과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술과 힘의 축적에 더 관심을 두었던 동시대 사람들과 달리 Hopoo 게임은 축적에 매료된 것 같았습니다. 지혜.

비 위험서명 메커니즘은 결국 이름 자체에 있습니다. 이 횡스크롤 액션 플랫포머에서 당신은 다음 지역으로 이동할 텔레포터를 찾아 2D 레벨을 통과하게 됩니다. 잡다? 텔레포터가 작동하려면 먼저 보스를 물리쳐야 합니다. 두 번째 캐치? 난이도는 레이스 전반에 걸쳐 점진적으로 증가합니다. 원하는 대로 모든 지역에서 생존하고 무기와 업그레이드를 위해 모든 플랫폼과 구석을 샅샅이 뒤집니다. 매초마다 더 큰 체력 막대와 더 다양한 공격을 통해 다음 단계의 적과 가까워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 스크린샷을 찍은 직후 사망했습니다
사진: Hopoo Games via Polygon

비 위험 2 그것은 전임자와 같은 질문을 던집니다. 당신은 정말로 다음 데이트를 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당신은 확실히?

예, 어깨에 장착된 박격포를 찾았고 예, 이 곰의 손상 저항이 몇 발의 총알을 더 보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사이에 거대한 불타는 골렘이 번식하기 시작했고, 떠다니는 해파리는 25초 동안 절벽에 있는 상자에 도착하기 전보다 훨씬 건강해졌습니다. 스포츠나 악기를 연주해 본 적이 있다면 Hopoo 기반 모델에 익숙할 것입니다. 스포츠를 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다른 모든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진다는 것은 당신이 완전히 준비되었는지 알 수 있는 지혜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와 함께 비 위험 2Hobo는 말 그대로 관점을 바꿨습니다. 더 이상 2D 횡스크롤 게임이 아니라 3D 경기장을 배경으로 한 3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2019년 초에 출시된, 정식 버전이 2020년 8월에 출시되기 전에. 그 이후로 간헐적으로 플레이하고 있으며, Hopoo가 새로운 캐릭터나 생물군계를 추가할 때마다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나는 완전히 매료되지는 않았지만 항상 내가 본 모든 것에 매료되어 걸어갔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공허의 생존자들 업데이트와 함께 저는 정말로 개입했습니다. 그 동안 너무 지쳐서 스펠렁키 2 그리고 로그 레거시 2 2D 액션 플랫포머의 예술을 완성한 게임 – 그러나 갑자기, 비 위험 2Z축 추가를 클릭했습니다. 3년 전에는 놀랐지만 지금은 그것이 동시에 더 많은 통제력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저에게 매료되었습니다. 그래서 걱정할 것이 더 많습니다. 게다가 더 많은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플레이하고 Hopoo가 더 열린 공간에서 작업하기 위해 그들의 기술을 조정하는 방법에 경탄합니다. Loader는 독특하게 재미있습니다. Grapple Fist를 사용하면 내가 그녀의 어리석은 얼굴에 Magma Worm을 때리기 직전에 Hopoo가 첫 번째 게임 공식에서 끌어낸 수직성과 깊이에 감탄하면서 하늘을 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가 타워와 치유 버섯으로 자신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Risk of Rain 2에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저와 논쟁하지 마세요.
사진: Hopoo Games/Gearbox Publishing via Polygon

나 자신을 커밋 비 위험 2 가족의 새로운 Nintendo 64가 나왔던 초기 시절이 생각납니다. 모든 것. 나는 더 이상 보이지 않는 천장을 통해 링크를 보지 않았다. 나는 실제로 Deku Tree의 나무 입구에 들어가고 있었고 내 위의 높은 층을 느끼고 있었다. 나는 Bowser Castle의 용암으로 가득 찬 틈에서 뛰어 내리는 것이 아니라 플랫폼을 목표로하고 있었고 길을 잃었습니다. 왼쪽에만내가 내 엉덩이를 노래하고 내가 착륙할 위치를 지시할 기회를 가지고 다시 방송에 나오기 전에. 분명히내 어린 마음이 내게 말하길, 우리가 아직 탐험해야 할 온 우주가 있습니다.

여기서 머리에 불을 붙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좋아 시간의 오카리나 그리고 슈퍼 마리오 64 훨씬 전에, 비 위험 2 조금 더 우아한 것을 날려 버릴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간단하고 우아한지 보여주세요. 특히 Mario의 Nintendo 64 첫 외출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우리가 전혀 알지 못한다는 것과, 디자이너만 고개를 기울여 볼 수만 있다면 점프라는 단순한 행위가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가질 수 있다는 증거였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말이다.

그녀는 가지고있다 비 위험 2 그는 다음과 같이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마리오 64? 당연히 아니지. 그 범위는 확실히 좁고 그 야망은 간단하고 끝없는 게임 플레이 루프에서 열광적인 전투에 초점을 맞춘 작은 세계에 국한됩니다. 하지만 했다 비 위험 2 내가 여전히 완벽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게임을 재작업하고 있습니까? 분명히. Hopoo가 파일을 만들어야 하나요? 비 위험 3어떤 모습일지 상상도 하기 힘듭니다. 아직 스튜디오에서 보여주지 않은 우주에 대한 상상이 제 상상 속에 헤엄치고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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