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erUnknown이 자체 포스트 PUBG 프로젝트인 Prologue에 대해 설명하는 것을 시청하세요.

PlayerUnknown의 전장, 더 일반적으로 알려진 (또는 평화를 위한 게임 중국)은 출시 4년 만에 이미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고 영향력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감독 브렌든 그린, 아일랜드 출신의 전 DJ이자 웹 디자이너그는 전체 배틀로얄 장르를 론칭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현재 알고 있는 것에 직접적인 영감을 줍니다. 전자 게임입니다. 대구: 워존그리고 에이펙스 레전드 그리고 더.

그러나 지난 주에 그는 배틀 로얄을 보며 명성을 얻게 된 한국 회사를 떠나 자신의 스튜디오를 짓겠다고 발표했으며 목요일 늦게 다음 프로젝트에서 기대하는 바를 밝혔습니다.

프롤로그라고 합니다Greene이 다음에 만들고자 하는 종류의 게임을 설명하기 위해 설계된 유료 기술 데모가 될 것입니다. 상호작용하고 탐구하고 창조합니다.”

Green은 그의 새 팀이 “실행 시간에 거대한 사실적인 오픈 월드를 생성할 수 있는 신경망을 만들었습니다. 플레이를 할 때마다” 이를 “hack”이라고 부르며, 소개는 “우리의 초기 반복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될 것입니다. 기술.”

소개에 대한 그의 전체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런타임에 생성된 황야를 헤쳐나갈 길을 찾고, 궂은 날씨가 끊임없는 상대인 여정에서 살아남기 위해 수집된 도구와 리소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안내도, 따라야 할 길도, 세계, 지도 상의 장소, 그곳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도구만 있을 것입니다.

프롤로그가 언제 나올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Greene은 벤처비트다카하시 딘. 라이브 방송은 토요일 오전 8시 45분에 시작될 예정이며, 간행물에 따르면.

그린이 떠난 회사도 그의 새 회사 지분을 가지고 있고, 벤처비트 보고서. Krafton(구 PUBG Corp, 그 이전 Bluehole Studio)도 다음 게임을 개발 중이며, 현재 “무풍 프로젝트”로 알려진 판타지 서사시 이것은 한국 민속학을 기반으로합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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