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 풋볼 리그(National Football League)에서 뛰고 있는 로스앤젤레스 램스가 올해 한국에서 새로운 미식축구 팬층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리그 사무국이 밝혔습니다.
NFL은 24일(미국 현지 시간) 글로벌 마켓 프로그램(Global Markets Program) 확대를 발표했다. 한국은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일본, 나이지리아와 함께 올해 참가 예정인 5개 신규 시장 중 하나다.
2022년에 설립된 글로벌 마켓 프로그램은 NFL 클럽들에게 이벤트 및 기타 비즈니스 기회를 통해 미국 외 지역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팬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국제 마케팅 권한을 부여합니다. NFL은 32개 팀 중 25개 팀이 19개 국제 시장에서 프로그램에 참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램스는 이전 시즌에 호주, 중국, 멕시코, 뉴질랜드에 진출한 후 올해 진출할 새로운 시장으로 한국과 일본을 선택했습니다. Rams는 미국 이외의 국가에서 경기 일정을 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FL(National Football League)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 스포츠 리그이며, 챔피언십 결승전인 슈퍼볼은 매년 미국에서 가장 시청률이 높은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미식축구는 한국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하지만 경기는 현지 스트리밍 사이트인 쿠팡 플레이(Coupang Play)에서 라이브 및 주문형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마켓 프로그램의 추진력은 게임 성장과 전 세계의 열정적인 팬 기반을 성장시키려는 NFL 클럽의 강한 의지를 강조합니다. 클럽은 새로운 시장에서 가치와 기회를 보고 리그와 협력하여 이러한 성장을 함께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 NFL의 클럽 비즈니스, 주요 행사 및 국제 담당 부사장인 Peter O'Reilly는 NFL.com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시즌과 향후 몇 년간 새로운 시장이나 기존 시장에서나 신생 클럽과 활동적인 클럽의 합류를 통해 전략적 약속을 심화함으로써 팬층과 글로벌 성장에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램스는 1936년 클리블랜드 램스(Cleveland Rams)라는 이름으로 창단되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로스앤젤레스로 이주한 다음 세인트루이스로 이주한 뒤 2016년 로스앤젤레스로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2000년과 2022년에 슈퍼볼에서 우승했습니다. (연합)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More Stories
손흥민은 홈에서 열린 월드컵 예선에서 오만을 꺾은 후 서울 경기장 개선을 촉구했다.
New York Times “커뮤니케이션” 10월 8일 힌트 및 답변: “커뮤니케이션” 해결을 위한 팁 #485.
한국 올림픽 사격 챔피언, 탤런트 에이전시와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