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 Times, Wordle 인수

New York Times Company는 하루에 한 번 플레이어가 다섯 글자 단어를 추측할 수 있는 여섯 번의 기회를 제공하는 놀라운 히트작 Wordle을 얻었습니다.

월요일 The Times가 발표한 이번 인수는 2025년까지 디지털 구독을 1천만 명으로 늘리려는 회사의 추구에서 십자말 풀이 및 Spelling Bee와 같은 게임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The Times에 따르면 Wordle은 제작자인 Brooklyn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인 Josh Wardle로부터 “낮은 7자리” 가격으로 인수되었습니다. 회사는 게임이 처음에는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ordle – 이름은 작성자 이름의 말장난입니다 – 그는 놀라운 키를 가졌습니다. No-frills 및 ad-free에 첫 등장 웹사이트 10월에는 11월 1일에 90명의 사용자가 있었습니다. 타임즈 발표에 따르면 그 숫자는 이달 중순까지 300,000명으로 증가했으며 현재 수백만 명이 매일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정확한 단어를 추측하는 데 얼마나 근접했는지를 나타내는 5개 블록 행으로 자신의 성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우선: 녹색 벽돌은 문자가 정확하고 정확한 위치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노란색 벽돌은 글자가 단어에 나타나지만 다른 위치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회색 또는 검은색 벽돌은 글자가 단어의 어디에도 나타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아날로그 브릭 레이아웃은 끝없이 기억되어 수백만 개의 트윗으로 이어졌습니다.

회사 성명서는 “타임즈는 영어를 구사하고 세상을 이해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기본 구독이 되는 데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욕 타임스 게임은 이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Times가 2011년에 페이월(paywall)을 도입한 이후로, 타임즈의 콘텐츠를 디지털 방식으로 수신하는 대다수의 독자와 사용자가 구독을 구매하도록 비즈니스 전략을 추진해 왔습니다. 전통적인 신문 비즈니스 모델은 광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The Times는 인쇄 신문과 주요 디지털 뉴스 앱 구독권을 판매합니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게임) 앱, 레시피(요리) 앱, 지난해 기준으로 더 타임즈가 2016년에 인수한 제품 추천 사이트 와이어커터(Wirecutter)도 구독할 수 있다. 이번 달 더 타임즈는 5억 5000만 달러를 지출했다. 스포츠 뉴스 사이트 The Athletic을 인수하여 사이트의 120만 구독자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비즈니스 전략은 수백만 명의 신규 가입자에게 적합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11월에 The Times는 수익 보고서에서 거의 84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고 밝혔습니다. (다음 수익 보고서는 수요일까지입니다.) 12월에는 더 타임즈 말하는 그 게임과 요리는 각각 백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했습니다.

회사는 레터 박스, 타일 및 버텍스를 포함한 십자말풀이 및 스펠링 비와 함께 Times 게임이 작년에 5억 번 이상 플레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워들 씨 말하다 타임즈 기자는 이번 달에 자신과 타임즈 십자말풀이 퍼즐과 스펠링 비 게임에서 그와 그의 파트너가 전염병 동안 “정말로 들어간” 후에 Wordle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Wardle은 회사 성명서에서 “New York Times Games는 창단에 큰 역할을 했기 때문에 이 움직임이 매우 자연스러워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on Youngj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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