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 Warfare 3의 실망으로 인해 COD 플레이어는 Infinite Warfare의 좋았던 시절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Modern Warfare 3의 실망으로 인해 COD 플레이어는 Infinite Warfare의 좋았던 시절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종종 불규칙한 “Players Hate Things” 게시물이 진행되는 동안 저는 상황을 뒤흔들기 위해 “Players Love Thing” 게시물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 경우 플레이어들은 부분적으로 문제의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싫어하는 게 다른 게 아니고 좋아하는 건 2016년에 싫어했던 거예요. 음.

다시 시작합시다. 아시다시피 Call of Duty: Modern Warfare 3(Call of Duty: Modern Warfare 3와 혼동하지 마세요)는 오늘 11월 9일부터 출시됩니다. 사전 주문한 플레이어와 운이 좋은 언론인 몇 명(조기 사본을 받은 것에 대해 두려워하지도 원망하지도 않음)은 11월 1일부터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었으며 지금까지 피드백과 리뷰는 놀라울 정도였습니다.

우리의 안정적인 웹사이트에 따르면 VGC스토리 모드의 길이는 약 3-4시간이고, 저는 일반적으로 간단한 FPS 캠페인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두 시간 동안 잠을 자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에 £60를 지불할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VGC는 또한 이 캠페인을 “혼란스럽고” “절망적”이며 “기본적”이라고 설명합니다. 게임은 Steam에서 더 잘 실행되지 않습니다. 최근 리뷰 게임의 거대한 파일 크기(많은 무기가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에서 이식되었습니다.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와 혼동하지 마세요)를 포함한 여러 문제를 기반으로 혼합 등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COD 손실은 또 다른 COD 이득입니다. 문제의 다른 게임은 가장 광범위한 Call of Duty 게임인 Call of Duty: Infinite Warfare입니다. 이 게임은 Warzone의 모든 것에 초점을 맞추기 훨씬 전인 2016년에 출시되었으며 Modern Warfare 이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Xitter의 수많은 지지를 받았습니다. 3 사이코드라마. 제로 환자 이건 똥이야 수천 개의 좋아요와 공유를 이끌어낸 게임의 천둥같은 궤도 비행에 대해 소개합니다.

다른 곳에, 저기 흥미로운 재평가 Halo Developer 343 Industries의 커뮤니티 작가인 Alex Wakeford가 작성합니다. “MW3 캠페인이 사람들에게 잘 먹히지 않았다는 것은 슬픈 일이지만, Infinite Warfare는 언제든지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COD 최고의 디자인과 게임플레이의 다양성, 최고 수준의 우주 전투, 기억에 남는 캐릭터, 훌륭한 스토리를 갖춘 매우 과소평가된 8~10시간 캠페인을 경험해 보세요.”

Wakeford는 또한 제가 가장 좋아하게 기억하는 Infinite Warfare의 일부인 게임의 전함 허브를 인용합니다. 적어도 제가 직접 리뷰했을 때 가장 흥미로웠던 부분입니다. 이 게임은 스타파이터를 타고 중요한 지역으로 발사하고 마지막에 격납고로 돌아와 돌아다니면서 현재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는 훌륭한 피드백 루프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정말 규모가 축소된 매스 이펙트 게임과 약간 비슷합니다. 중앙 임무 로테이션의 구불구불한 첨단 기술 준비도 너무 불길해서 막을 수 없는 거대 전쟁 기계를 통해 공급되는 또 하나의 무기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Activision의 판매 급증이 의심스럽습니다. 부분적으로는 Xitter의 인기가 요즘 바닷물의 교환 가치에 접근하고 있기 때문이고, 부분적으로는 모두가 공개적으로 Game Pass 출시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Steam 사용자 리뷰 Infinite Warfare는 전반적으로 Mixed에 비해 매우 유리하게 편향되어 있습니다. Infinite Warfare의 멀티플레이어는 무덤이고 봇을 쓰다듬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Call of Duty 게임에 대한 애정과 불만은 원을 그리며 움직이는 경향이 있으며 설정 변경으로 인해 싫어하는 기간이 높아집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Infinite Warfare는 출시 당시 그다지 인기가 없었습니다. Call of Duty 플레이어가 엑소수트와 호버크라프트에 완전히 지쳐서 Modern Warfare의 키 큰 풀밭이나 심지어 World War Series 소풍의 참호로 다시 뛰어들고 싶어하던 시기에 출시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게임이 지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리뷰어 Brendan “Ice Cold” Caldwell은 이 게임을 “Infinite Borefare”, “Killzone Again” 및 “Titanfall 2가 아님”이라고 불렀습니다.

개발자인지 게이머인지에 따라 이 애증의 순환을 보는 것이 재미있을 수도 있고, Dusk 및 Iron Lung의 개발자인 David Szymanski는 “표현할 수 없는 방식으로 두뇌를 완전히 녹일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QRT로 작성됨 위의 Infinite Warfare를 칭찬하는 최초의 Xeet 게임입니다. “모두가 제2차 세계대전 게임에 지쳤기 때문에 사람들이 4에 대해 과대평가하는 것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그런 다음 현대전과 엑소슈트에 지쳤기 때문에 CoD WWII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보고… MW1-3이 다시 출시된 것을 보고… 이제 사람들은 엑소슈트를 다시 원합니다…”

몇 년 후에 Modern Warfare 3가 Infinite Warfare 2 게임처럼 환영받을 때 이것을 다시 방문하기 위해 메모해 두세요. 단기적으로는 Jeremy의 Call of Duty 캠페인 목록을 우수한 순서대로 읽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게임을 먼저 넣을까? (올해 Modern Warfare 3 리메이크에 대한 Jeremy의 생각이 곧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업데이트하다:”곧”이라고 했나요? 내가 실제로 “지금”을 의미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RPS Call of Duty: Modern Warfare 3 캠페인 리뷰입니다. Jeremy는 “아무 말도 없이 임시 타임라인을 채우는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