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370은 10년 전에 사라졌으며 비행기 수색이 재개될 수도 있습니다. 항공의 가장 큰 미스터리 중 하나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MH370은 10년 전에 사라졌으며 비행기 수색이 재개될 수도 있습니다.  항공의 가장 큰 미스터리 중 하나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이 2014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서 실종된 말레이시아 항공 MH370편 승객들의 안녕을 기원하는 배너를 보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Edgar So/Reuters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AFP) – A 10년 전 3월 8일말레이시아 항공의 비행기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항공계의 가장 큰 미스터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수사관들은 아직도 비행기와 239명의 승객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말레이시아 정부는 일요일에 그렇게 말했다 MH370 검색을 갱신할 수 있음 이후 2018년 비행기 찾기를 시도했던 미국 해양로봇회사가 새로운 찾기를 제안했다.

비행기가 추락한 것으로 추정되는 인도양 남부에서 대규모 다국적 수색작전이 벌어지고 있다. 아무것도 찾지 못함. 나중에 해안으로 떠밀려온 일부 작은 파편을 제외하고는 시체나 잔해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치명적인 항공 참사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항공 MH370편의 실종에 대해 알려진 것은 무엇입니까?

보잉 777기가 항공교통관제 레이더에서 사라졌다. 쿠알라룸푸르 출발 39분 후 2014년 3월 8일 베이징으로 가는 도중.

조종사는 출발 전 쿠알라룸푸르에 마지막 무선통신을 보냈다. 말레이시아 – “Good Night Malaysian Three Seven Zero” – 비행기가 베트남 영공을 통과했을 때 호치민시 항공 교통 관제사에게 체크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몇 분 후, 비행기의 위치를 ​​항공 교통 관제소에 전달하는 통신 시스템인 비행기의 응답기가 종료되었습니다. 군용 레이더에서는 비행기가 사라지기 전 안다만 해 상공을 비행하는 방향을 선회하는 것을 확인했고, 위성 데이터에 따르면 비행기는 연료가 바닥날 때까지 몇 시간 동안 계속 비행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행기는 인도양 남부의 외딴 지역에 추락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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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에서 일어난 일에 관한 이론 납치부터 기내 산소 손실, 정전까지 다양합니다. 그러나 조난 신호도, 몸값 요구도, 악천후나 기술적 오작동의 증거도 없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안전 조사관은 2018년 보고서에서 탑승한 모든 사람을 무혐의 처리했지만 '불법 간섭'을 배제하지는 않았습니다.

말레이시아 정부는 누군가 의도적으로 지구와의 통신을 끊었다고 밝혔습니다. 항공기의 전환.

누가 탑승했습니까?

해당 비행기에는 어린이 5명을 포함해 승객 227명과 승무원 12명이 타고 있었다. 탑승객 대부분은 중국 출신이었지만 미국, 인도네시아, 프랑스, ​​러시아 등 다른 나라 출신도 있었다.

승객 중에는 훔친 여권을 사용해 유럽에서 새로운 삶을 찾아 나선 두 명의 젊은 이란인도 있었습니다. 작품 전시회를 마치고 돌아오는 중국 서예 예술가 그룹. 미국 기술 회사인 Freescale Semiconductor의 직원 20명; 배우 이연걸(Jet Li)의 스턴트 더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오랫동안 기다려온 신혼여행을 떠난 말레이시아 커플. 이 비극으로 인해 많은 가족이 여러 식구를 잃었습니다.

비행기를 찾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요?

다양한 국가의 수십 척의 선박과 항공기가 남중국해에서 말레이시아와 베트남 간 수색 작전을 시작한 뒤 안다만해와 인도양으로 이동했다.

그 후 호주는 말레이시아, 중국과 함께 소나 신호를 포착할 수 있는 항공기와 선박 및 로봇 잠수함을 사용하여 서호주 앞바다 해저 약 120,000제곱킬로미터(46,000제곱마일)를 조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이자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수중 수색 작업을 주도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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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색선은 비행기 블랙박스에서 나온 초음파 신호와 19세기 상선으로 추정되는 난파선을 탐지했지만 비행기를 찾지 못했다. 2015년 7월, 나중에 확인된 MH370의 깃털 조각이 서부 인도양에 있는 프랑스의 레위니옹 섬에서 발견되었는데, 이는 MH370이 인도양에서 여행을 마쳤다는 최초의 결정적인 증거입니다. 나중에 아프리카 동해안의 해변에서 몇 개의 다른 잔해 조각이 발견되었습니다. 2017년 1월에 검색이 중단되었습니다.

미국해양로보틱스공사 Ocean Infinity는 2018년 1월 사냥을 포착했습니다. 말레이시아와 “무료” 계약을 맺고 잔해 표류 연구에서 확인된 이전 수색 지역 북쪽 지역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하지만 몇 달이 지나도 성과 없이 끝났다.

연구가 왜 이렇게 어려운 걸까요?

그러한 이유 중 하나는 대대적인 수색에도 증거 찾지 못해 어디를 봐야할지 정확히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인도양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바다로, 연구원들이 악천후에 직면하고 평균 수심이 약 4km(2.5마일)에 달하는 어려운 지역에서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비행기가 심해로 사라지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지만, 그렇게 되면 잔해를 찾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항공안전네트워크(Aaviation Safety Network)에 따르면 지난 50년 동안 수십 대의 비행기가 사라졌습니다.

그럼 어쩌지?

말레이시아 정부는 신뢰할 만한 새로운 증거가 나오지 않는 한 사냥을 재개하지 않겠다고 일관되게 밝혔습니다. 현재 회사가 비행기 위치에 대한 새로운 증거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하지만 신기술을 사용하여 새로운 연구를 수행하겠다는 Ocean Infinity의 제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실종으로 인해 사람을 잃은 많은 가족들은 계속해서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개인적으로 사건을 종결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미래의 재난을 예방하기 위해서도 미스터리를 풀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번 재난은 항공 안전 개선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국제민간항공기구(International Civil Aviation Organization)는 2025년부터 재난 발생 시 당국이 비행기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항공기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매분마다 위치를 방송하는 장치를 탑재하도록 요구할 예정입니다. 장치는 자동으로 켜지며 수동으로 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규칙은 아직 운항 중인 수천 대의 구형 항공기가 아닌 신형 항공기에만 적용됩니다.

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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